2020.10.29 17:25

[네이버] 비비고 반찬 골라담기 _ 동그랑땡/해물완자/바싹불고기/남도떡갈비 (17,500원) (무료)

조회 수 4225 추천 수 18 댓글 30
관련 URL
쇼핑몰
네이버
상품명
비비고 반찬 골라담기 _ 동그랑땡/해물완자/바싹불고기/남도떡갈비
가격
17,500원
배송
무료
[네이버] 비비고 반찬 골라담기 _ 동그랑땡/해물완자/바싹불고기/남도떡갈비 (17,500원) (무료) [네이버] 비비고 반찬 골라담기 _ 동그랑땡/해물완자/바싹불고기/남도떡갈비 (17,500원) (무료) [네이버] 비비고 반찬 골라담기 _ 동그랑땡/해물완자/바싹불고기/남도떡갈비 (17,500원) (무료)
45프로할인

난 추가로 할인받는 쿠폰 좀 있어서 14500원까지 됨.

비비고는 맛은 절대 배신안함
  • [레벨:2]150 2020.10.29 17:45
    곰사합니다 구매 잘했읍니다
  • [레벨:31]AWP 2020.10.29 17:46
    보비고는 추천이지
  • [레벨:11]유나예나파파 2020.10.29 17:55
    동그랑땡 꼭 먹어요.. 동그랑땡 종류중에 젤 맛있음(내기준)
  • [레벨:15]chobonam 2020.10.29 17:57
    비비고 삼계탕 추어탕 된장국 볶음밥 국,밥 먹지마셈 반값세일한다고해서 7만원치 샀는데 ㄹㅇ 억지로 먹거나 도저히 먹을수없어서 냉장고에 있음 나 아무거나 잘 먹는 편인데... 2000원 더 보태서 나가서 사먹는게 훨씬 이득
    그리고 핫딜 글에 이런 비판글 안올리는데 진짜 20대들 돈 아낀다고 생각하고 사지마셈
    하지만 킹만두는 예외 이 글에 있는 반찬은 모르겠음
  • [레벨:7]키츠네스튜디오 2020.10.29 17:58
    chobonam 반찬종류는 평 좋더라궁
    나도 먹어본건 만두, 떡갈비가 다지만
  • [레벨:23]신기한자연 2020.10.29 18:01
    키츠네스튜디오 떡갈비 어떪? 난 함박스테이크 먹었었는데 갠춘했는데.
  • [레벨:2]싼다할아버지 2020.10.30 09:44
    신기한자연 남도 떡갈비 맛있음
  • [레벨:13]토트넘판이에여 2020.10.29 19:06
    chobonam 비비고 미역국 괜찮던데
  • [레벨:12]이지은. 2020.10.29 19:17
    chobonam 국류 괜찮음
  • [레벨:3]플샤 2020.10.29 19:46
    chobonam 비비고 된장국은 진짜 별로더라..
  • [레벨:5]명장트레블 2020.10.29 21:04
    chobonam 삼계탕 추어탕같이 레토르트로 된 국종류는 진짜 별로인듯 건더기도 그렇고..
  • [레벨:1]뜨쥬거지운 2020.10.29 21:15
    chobonam ㅇㅈㅇㅈ 딱한번먹기좋음 근데 잡채는 괜찮았음
  • [레벨:5]포도장사꾼 2020.10.30 01:10
    chobonam 나도 여러가지 사봤는데 만두랑 미역국 삼 미역국 좋아하는데 비비고꺼 먹을만 함
  • [레벨:23]너무너무배가고파 2020.10.30 09:45
    chobonam 이분말처럼 찌개류나 탕류는 진짜별로
  • [레벨:23]신기한자연 2020.10.29 18:01
    어디 카드가 추가 할인됨??
  • [레벨:3]Thuoi 2020.10.29 18:39
    몇개 고르는건가요?
  • [레벨:2]러시 2020.10.29 18:56
    남도떡갈비 도톰동그랑땡 개존맛임
    동그랑땡같은경우 만두 속으로 동그랑땡했다고 보면됨
  • [레벨:2]chys1993 2020.10.29 19:21
    잘먹겠읍니다^^
  • [레벨:20]Player1 2020.10.29 22:12
    덕분에 잘 샀습니다. 남도떡갈비, 바싹불고기, 해물동그랑땡 전부 먹어봤는데 다 존마탱이라 싸게 잘 샀읍니다. 한동안 반찬 걱정 없겠네요 ㅎㅎ
  • [레벨:15]뜨거운냄비손잡이 2020.10.29 22:47
    Wow 반찬
  • [레벨:1]분탕전문 2020.10.29 23:03
    보비고 추
  • [레벨:31]모기죽여존나죽여 2020.10.29 23:52
    와 원래 가격이 이럼?..450g 3개에 17000원..

    할인안했으면 450g 3개에 3만원?
  • [레벨:26]완벽한음식국밥 2020.10.29 23:54
    모기죽여존나죽여 ㅈㄴ비싸네
  • [레벨:27]o야옹이o 2020.10.30 07:49
  • [레벨:17]논란제조기 2020.10.30 07:16
    이마트 가격 기준 개당 8천원하는거 2+1정도 할인인듯
  • [레벨:2]구토호젖네좇음좇 2020.10.30 10:24
    진짜 마트에 파는 다른 동그랑땡이랑 비비고 동그랑땡이랑 차원이 다르긴 하더라
    육즙 좔좔 흘렀음
  • [레벨:3]Pure 2020.10.30 10:27
    감사합니다 떡갈비 동그랑땡 가져갑니다 ㅎㅎ
  • [레벨:2]완파드 2020.10.30 13:04
    댓글보고 동그랑땡 세봉지 사봤음
    땡큐!
  • [레벨:22]쥬짓수가터벨트 2020.10.30 14:30
    바싹불고기 ㅅㅌㅊ
  • [레벨:6]돈두댓! 2020.10.30 16:12
    마트에서 비비고동그랑땡 425g x 2개 8490원 하든데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SW/게임 [다이렉트 게임즈] 삼국지 토탈 워 최저가 (29,800원) (무료) 54 첨부파일 [레벨:25]엠퍼러 2020.12.01 4549  
모바일/상품권 [티몬] 머지포인트 20만원 (삼성,농헙,카카오페이) (157,900원) (0원) 95 첨부파일 [레벨:33]팽돌군 2020.12.01 4737  
PC제품 [네이버쇼핑] ROCCAT BURST CORE (24,950원) (3,000원) 41 첨부파일 [레벨:24]수비드변태 2020.11.30 7462  
먹거리 [티몬] 필라델피아 치즈케익 1+1 밀카오레오바 증정 (23,900원) (무료) 22 첨부파일 [레벨:21]귀뒤냄새는고소해 2020.12.01 2347  
먹거리 [크리스피도넛] 크리스피크림도넛 하프더즌 1+1 (7,800원) (무료) 14 첨부파일 [레벨:37]헬스 2020.12.01 5039  
SW/게임 [H2몰] 보더랜드3 (에픽게임즈 등록 코드) (12,000원) (없음) 2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5]로켓단 2020.10.29 4643 10
세일정보 [프레소] 가찌아 클래식 Pro 반자동 가정용 커피머신 리퍼 (65만원) (무료) 105 첨부파일 [레벨:30]존킴|뉴제네 2020.10.29 9344 11
먹거리 [gs shop] 비비고 육개장 3개+비비고 사골곰탕 7개 (15,000원) (무료) 17 첨부파일 [레벨:24]밥풀묻은개미핥기 2020.10.29 4210 -7
세일정보 [쿠팡] 갤럭시 S20FE (자급제) (692,846원) (무료) 285 첨부파일 [레벨:17]자이온 2020.10.29 52887 160
먹거리 [네이버] 비비고 반찬 골라담기 _ 동그랑땡/해물완자/바싹불고기/남도떡갈비 (17,500원) (무료) 30 첨부파일 [레벨:24]밥풀묻은개미핥기 2020.10.29 4225 18
먹거리 [지마켓] 한돈 뼈해장국 900g x 3개 (16,000원) (무료) 20 첨부파일 [레벨:24]밥풀묻은개미핥기 2020.10.29 5534 -14
먹거리 [11번가] 네이처액트 영양제 1+1 (29,240원) (무료) 3 첨부파일 [레벨:10]rhkdusan 2020.10.29 3571 -9
PC제품 [베스트바이] WD easystore 14TB ($189.99) (배대지) 77 첨부파일 포텐 [레벨:39]radiohead 2020.10.29 21836 52
먹거리 [이랜드몰] 노르웨이 생연어 300G (7,900원) (무료) 37 첨부파일 [레벨:23]니얼굴발가락 2020.10.29 4540 14
먹거리 [쿠팡] 해태 포키딸기 41g x40개입 (27,540원) (무료) 8 첨부파일 [레벨:24]밥풀묻은개미핥기 2020.10.29 7357 3
PC제품 [네이버쇼핑] 토트넘훗스퍼 게이밍 컴퓨터의자 (219,000원) (무료) 32 첨부파일 [레벨:21]피아식별 2020.10.29 12551 16
SW/게임 [다이렉트 게임즈] 할로윈 프로모션 (적립금 무료게임 마지막 기회) (다양) (없음) 70 첨부파일 포텐 [레벨:35]로켓단 2020.10.29 17077 49
모바일/상품권 [위메프] 여기어때 모바일 쿠폰 50% 할인 쿠폰 (100원) (무료) 75 첨부파일 [레벨:26]메죵키츠네 2020.10.29 14629 70
생활용품 [네이버] 소프트립스 바닐라 립밤 (2+1) (7,600원) (무료) 100 첨부파일 [레벨:32]안돼나용 2020.10.29 26381 151
먹거리 [티몬] 리콜라캔디 1+1+1 8+2개 외 (7,900원) (무료) 15 첨부파일 [레벨:24]바일라라일락 2020.10.29 5982 4
SW/게임 [SSG] 닌텐도 스위치 본체(HAD,동물의 숲 에디션)+동물의 숲(스틸북케이스 증정) (404,801원) (404,801원) (무료) 21 첨부파일 [레벨:25]옵티팜대주주 2020.10.29 3803 8
SW/게임 [Ashampoo] Ashampoo Soundstage 2020 가상 7.1채널 서라운드 사운드 소프트웨어 (무료) (무료) 90 첨부파일 포텐 [레벨:34]레아고티 2020.10.29 12224 78
PC제품 [아이코다] rtx 3080 스트릭스 단 3명 추첨 (999,000원) (무료) 62 포텐 [레벨:5]레모랄 2020.10.29 26959 74
SW/게임 [쿠팡] PS4 데이즈 곤 (9,970원) (로켓와우무료배송) 95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5]로켓단 2020.10.29 17149 42
SW/게임 [포게임] 포게임 할로윈 프로모션 (적립금 증정, 철권, 다크소울, 나루토, 드래곤볼, 원피스 등) (다양) (없음) 32 첨부파일 포텐 [레벨:35]로켓단 2020.10.29 8154 3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9 70 71 72 73 74 75 76 77 78 ... 다음
/ 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