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8 23:18

포텐 [큐텐] Lenovo P11 가성비 태블릿 128GB WiFi (209,740원) (무료)

조회 수 56416 추천 수 84 댓글 123
관련 URL
쇼핑몰
큐텐
상품명
Lenovo P11 가성비 태블릿 128GB WiFi
가격
209,740원
배송
무료
[큐텐] Lenovo P11 가성비 태블릿 128GB WiFi (209,740원) (무료)



갤럭시탭은 핫한데 가성비 태블릿은 핫딜게에 잘 안올라 오는것 같네요  

Iplay40, M40 등 많은 가성비 태블릿이 있지만 넷플릭스를 SD화질로 봐야하거나

Iplay40은 액정터치, M40은 배터리 조루 등 문제도 있고 현재 가격이

16만원대 가격에서 20만원대를 넘어가면서 지금 사긴 조금 아쉽습니다.



renovo P11 태블릿은 20W 충전, 넷플릭스 FHD화질 지원

돌비 ATMOS지원으로 썩 좋은 스피커 성능을

보여주는것 같아서 유튜브나 넷플릭스 머신으로 쓰기엔 좋을것 같습니다.

레노버에서 만든 제품이라 퀄리티도 꽤 괜찮은 편인것 같네요. 


image.png [큐텐] Lenovo P11 가성비 태블릿 128GB WiFi (209,740원) (무료)
다만 게임성능은 배그나 리니지2m을 비교했을때 Iplay40이 좀더 괜찮습니다.

게임성능은 갤럭시탭 S6 라이트와 비슷한것 같네요. 



P11 램4 + 용량 64GB 현재 25달러 쿠폰 먹이면 209,740원

P11 램6 + 용량 128GB 현재 25달러 쿠폰 먹이면 240,350원


지금까지 제일 저렴하게 나와서 지금 사면 괜찮은 선택같네요

3/9일(화) 내일까지 특가한정이니 필요하신분은 업어가시길.

저는 어머니 선물로 램6짜리 하나 구매했습니당






  • BEST [레벨:15]장자이룬 2021.03.09 00:27
    믿거 레노버. 구매후 2주간 고속충전됨
    2주후 일반충전. 찾아보니 종특
  • BEST [레벨:11]티렉스 2021.03.09 00:55
    tomman 아이패드가 프로~엔트리 라인업까지 다 있긴한데
    엔트리 모델 조차도 교육할인가 기준 42만원이라 저거에 두배가 되기는 함 ㅋㅋ

    근데 개인적으로도 태블릿이 필요하다? 그러면 그냥 아이패드나 갤탭 추천해주긴함

    저런 제품도 누가 어디서 어떻게 활용하냐에 따라서 만족하며 사용할 수는 있지만
    아무래도 태블릿 사면서 어느정도는 활용성을 염두하고 사는 사람이 대부분이라서...

    그리고 일단 싼 애들은 싼 이유가 있기도 한듯
  • BEST [레벨:13]에셈코브라 2021.03.09 01:53
    잠깐 작업하고 왔더니 포텐이 터졌네요!!ㅠㅠ

    맞습니다. 레노버 중국산이고 직구제품입니다.
    갤럭시탭 프리미엄 제품이나 아이패드 좋은거 다 알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서 사지 못하는 사람도 있을것이고
    서브용으로 iplay4나 M40, P11같은 제품이 필요하신 분들도 있을겁니다
    싱크패드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고 레노버탭을 2017년 구매해서 4년동안
    사용하고 지금도 굴러가는데 깡그리 안좋다고 일반화 하지는 말았으면 합니다.

    어떤 태블릿이든 여기저기 잘 알아보시고 좋은 물건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 )
  • BEST [레벨:21]과일귀신 2021.03.09 00:51
    tomman 아이폰 쓰면 그거 사는거고
    갤럭시 쓰면 갤탭 사고
    중국 패드는 거르면 됨
  • [레벨:12]이름없음56 2021.03.09 01:42
    단팥빵은싫어 삭제 한 줄 았았는데 미안
    레노버 테클라스트 중국산 두 개 써봤는데 쓰레기임
    진짜 돈은 없는데 태블릿 필요할 때 쓰는게 중국산임
    그냥 돈 더 주고 갤탭사는게 마음 편함
  • [레벨:22]단팥빵은싫어 2021.03.09 01:46
    이름없음56 레노버가 중국산인거 첨 알음ㅋㅋㅋ
    코딩이나 PLC하는 양반들 보면 레노버 노트북이
    국룰이라서 좋은건줄 ㅋㅋㅋ
  • [레벨:2]dascl 2021.03.09 01:38
    단팥빵은싫어 아마존 파이어..10만원정도로 주서와서 넷플 및 유튜브 인터넷 용도로 잘씀..
  • [레벨:22]단팥빵은싫어 2021.03.09 01:39
    dascl 아마존 파이어 ㄱㅅㄱㅅ
  • BEST [레벨:13]에셈코브라 2021.03.09 01:53
    잠깐 작업하고 왔더니 포텐이 터졌네요!!ㅠㅠ

    맞습니다. 레노버 중국산이고 직구제품입니다.
    갤럭시탭 프리미엄 제품이나 아이패드 좋은거 다 알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서 사지 못하는 사람도 있을것이고
    서브용으로 iplay4나 M40, P11같은 제품이 필요하신 분들도 있을겁니다
    싱크패드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고 레노버탭을 2017년 구매해서 4년동안
    사용하고 지금도 굴러가는데 깡그리 안좋다고 일반화 하지는 말았으면 합니다.

    어떤 태블릿이든 여기저기 잘 알아보시고 좋은 물건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 )
  • [레벨:15]장자이룬 2021.03.09 02:10
    에셈코브라 기껏올려줬는데 부정적인걸로 베댓가서 미안하넹;;;
  • [레벨:22]크로메틱 2021.03.09 09:36
    에셈코브라 이게맞지
    누가 m40 사줘서
    겜용으로 잘쓰고있음 배터리 이슈잇다는데 자동사냥 2시간정도 틀어놓고 30-35퍼 깎이는데.. 괜찮다고 생각함
    중국산이라고 존내 구림 이럴건아님
  • [레벨:25]찰라르소윤주 2021.03.09 02:03
    진정한 가성비는 아마존 파이어 태블릿 아님?
  • [레벨:21]키토N일차 2021.03.09 02:04
    찰라르소윤주 핫딜뜰때 12만원이면 사지만 배대지까지하면 13만원이라서
  • [레벨:23]최저가성애자 2021.03.09 02:23
    s5e랑 비교하면 이게 더 좋음??
  • [레벨:22]미즈노마니아 2021.03.09 02:32
    최저가성애자 s5e가 있으면 무조건 s5e 써야죠 ㅋㅋ

    p11 pro는 돼야 s5e보다 좋다 할 수 있음
  • [레벨:21]키토N일차 2021.03.09 02:33
    최저가성애자 가격차가 2~3배인데?
  • [레벨:27](알수없으) 2021.03.09 02:40
    옛날에 미패드4 산거 잘쓰고있긴한데
  • [레벨:26]혼다 2021.03.09 02:45
    짱께패드 싸다고 사봤자 결국 아이패드나 갤탭으로 이중지출 하게됨 ㅋㅋ

    액정퀄리티 개저질
  • [레벨:16]RTX7080 2021.03.09 06:11
    이런건 액정도 체크후 사야함
  • [레벨:2]호오인쿄우마 2021.03.09 08:16
    우리회사네 시불
  • [레벨:31]담당일진 2021.03.09 10:02
    호오인쿄우마 레노버 절반 접는 테블릿 성공햇냐?
  • [레벨:2]호오인쿄우마 2021.03.09 11:59
    담당일진 ㄴㄴ판매회사 ㅋㅋㅋㅋㅋ
  • [레벨:27]안친절 2021.03.09 08:48
    스펙보면 너무나 사고 싶지만 중국 동북공정 생각하면 치가 떨려서 패스
  • [레벨:25]Celine 2021.03.09 08:54
    짱꼴라새끼들꺼는 믿고 거르는거지
  • [레벨:22]호날두박주영메시 2021.03.09 10:36
    이거그냥 본문대로 넷플 + 간단한 웹서핑/영상 감상용이지
    갤탭/아패 생각하면 절때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그냥 가성비좋은건 맞는듯
  • [레벨:15]살흰애추억 2021.03.09 11:05
    중국산이라 품질 ㄷㄷ
    A/S에 대한 기대를 버린다면 가성비 일수도
  • [레벨:24]훈발년 2021.03.09 17:06
    살흰애추억 레노버는 직구나 정식수입이나 as는 기대안해야 된다 하니 차라리 싸게 직구가 나을수도 ㅋㅋㅋ

인기 [우체국 쇼핑몰] 3년 숙성 황 매실원액 1000ml (8,010원) (2,500원) 19 에어탈취제
인기 [퓨마공홈] 신발,의류,용품 (다양) (50,000이상무) 7 동축러
인기 [하이버] 갤럭시워치 액티브2 알루미늄 (179,000원) (무료) 26 호떡강아지
인기 [11번가] 펩시콜라 제로 210ml 60개 (t멤버쉽) (16,940원) (무료) 24 껌장
인기 [해피포인트앱] 던킨도너츠 (6,300원) (무료) 11 파쇄멈춰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6 67 68 69 70 71 72 73 74 75 ... 다음
/ 8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