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9 01:07

[티몬] 노르웨이 슈페리어등급 생연어 슬라이스 뱃살 200g (7,900원) (무료)

조회 수 10292 추천 수 -18 댓글 28
관련 URL
쇼핑몰
티몬
상품명
노르웨이 슈페리어등급 생연어 슬라이스 뱃살 200g
가격
7,900원
배송
무료
종료된 핫딜입니다.
[티몬] 노르웨이 슈페리어등급 생연어 슬라이스 뱃살 200g (7,900원) (무료)
토스 결제시 10% 캐시백해서 
7,100원 까지 구매가능합니다.
1kg짜리도 있는데 제가 몇번 먹어본 경험으로서
200g 한번사서 한번 먹는게 좋습니다..
1kg 사면 너무 물림..
참고로 유튜브검색하면 연어장 만드는법 나오는데
연어장이 진국입니다.. 생연어보다 백배짱.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4]킹민손 2021.03.09 01:54
    별룬가.. 저는 1인자취러분들 한끼용으로 좋을거같아 올렸는데..ㅠㅠ
  • BEST [레벨:22]고니까 2021.03.09 01:42
    200은 누구 코에 붙여.. 많다기엔 1kg 사서 하루만에 초밥 쥐어서 세명이 먹으니까 절반 넘게 뚝딱인데 200이면 연어장 해도 진짜 1인분 한끼 정도 나올듯.. 가격도 그닥
  • BEST [레벨:25]임하룡 2021.03.09 07:26
    킹민손 핫딜이 아니잖아요
  • [레벨:12]휴페리온 2021.03.09 01:21
    뱃살 등뱃살해서 400g사고옴
  • [레벨:17]미스터자살골 2021.03.09 01:31
    연어웨건 등판해주세요
  • [레벨:22]고니까 2021.03.09 01:40
    미스터자살골 1kg에 2만원 아래로 뿌릴 때 있으니 그때 사면 됨
  • BEST [레벨:22]고니까 2021.03.09 01:42
    200은 누구 코에 붙여.. 많다기엔 1kg 사서 하루만에 초밥 쥐어서 세명이 먹으니까 절반 넘게 뚝딱인데 200이면 연어장 해도 진짜 1인분 한끼 정도 나올듯.. 가격도 그닥
  • [레벨:14]머위들깨무침 2021.03.09 01:43
    배송없이 2백7900이면 그저그런것 같음
    집앞 중형마트가 400에 14000임
    아 연어꼴린다 하면 사는게 좋ㅇㄹ듯
  • [레벨:10]대갈메시 2021.03.09 01:54
    구워먹어도 레전드야 뱃살은
  • BEST [레벨:24]킹민손 2021.03.09 01:54
    별룬가.. 저는 1인자취러분들 한끼용으로 좋을거같아 올렸는데..ㅠㅠ
  • [레벨:33]챔스우승펩르샤 2021.03.09 02:11
    킹민손 너무 비싸서....
    일단 추추
  • [레벨:3]라이프인컬러 2021.03.09 04:49
    킹민손 본문은 판단불가지만 댓글은 추천..
  • BEST [레벨:25]임하룡 2021.03.09 07:26
    킹민손 핫딜이 아니잖아요
  • [레벨:2]쿵철이 2021.03.09 08:57
    킹민손 한끼로 7천원 태우기는 좀그렇지
  • [레벨:33]전주시홍보대사 2021.03.09 01:55
    추천은 누르지만 이왕살거 최소 500은 사세요 ㅋㅋ
  • [레벨:17]니시야렉사이 2021.03.09 01:57
    난 나름 메리트있어보이는데
    연어가 기름기많아서 쉽게 물리는 사람도 많아갖고
  • [레벨:2]닙카프 2021.03.09 02:13
    핫딜은 아니네
  • [레벨:1]메달 2021.03.09 02:24
    200그람은 너무 적고 가격도 착하진 않네요
  • [레벨:21]마셀린 2021.03.09 03:10
    1kg이 2만원 정도니까 무게만 따지면 만 오천원 비싸긴함 ㅋㅋ 그냥 연어 맛만 보고 싶고 또 같이 먹어줄 사람 없으면 사면 좋을듯
  • [레벨:27]연어는언제나옳다 2021.03.09 04:38
    연어장할거면 500g 추천
    회야 200g 충분한데 반찬은 여러번 먹으면 되자너
    200g으로 만들면 노동비가 안 나옴
  • [레벨:23]휠라 2021.03.09 08:47
  • [레벨:8]SOXL 2021.03.09 06:46
    무한 비추
  • [레벨:36]아몬듀 2021.03.09 07:42
    연어도 등급이 있었나
  • [레벨:2]일하기싫어 2021.03.09 08:12
    정성추
  • [레벨:18]김아무게 2021.03.09 08:25
    올린거야 잘못한건 없긴하지만 조금만 더확인하지 ㅜㅜ
    연어는 보통 1키로에 2만원 안쪽으로 사면됨 ㅇㅇ
    그래서 자취러들이나 식사조정할땐 1키로짜리사서 미리 썰어두고 나머진 냉동실 넣어두고 자연해동시켜서 먹는편
  • [레벨:22]브라운아이 2021.03.09 08:34
    1키로 2만원이 핫딜국룰
  • [레벨:2]쇼핑핫딜짱 2021.03.09 09:12
    도대체 이게 왜 핫딜에???-_-
  • [레벨:33]파오후 2021.03.09 09:13
    최근에 200g 마켓컬리에서 사먹은적 있는데

    지금 올린 가격이 좀 비싸긴해도

    판매자가 1인 자취하는사람 한번 먹을양이라고

    올린의도라면 나쁘지않음

    200g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음 난 그 의도라면 괜찮다봄
  • [레벨:14]너구리볶음 2021.03.09 09:21
    핫딜은 아니긴 함
  • [레벨:25]저렇다면 2021.03.09 10:22
    핫딜이 아니자너 글쓴아
  • [레벨:24]킹민손 2021.03.09 10:26
    음.. 여러분 의견 듣고 종료처리할게요.

인기 [네이버스포츠] 해외축구 승부예측 28회차 (무료) (무료) 9 케인즈
인기 [지마켓] 지오다노 바지/셔츠/티셔츠 지마켓 쿠폰 할인 (14,260원) (무료) 10 그럴줄알았으
인기 [Google,IOS] #57 아이폰/안드 무료게임&앱 9종 (무료) (무료) 4 감성작가
인기 [카카오톡] 동원샘물 2L (2,900원) (무료) 파쇄멈춰
인기 [네이버] 설밤 입욕제 (100원) (3,000원) 71 칠리웨이브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 다음
/ 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