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2 18:24

포텐 말단 공무원의 고충.JPG

조회 수 96718 추천 수 464 댓글 158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6]안덴졸 2021.01.22 19:20
    내가 누누이 말하지만 없는 새끼들이 더 함 피해의식부터 열등감에 배운 것까지 없으니
    나쁜 짓을 해놓고 가난을 핑계로 합리화를 함
  • BEST [레벨:26]물좀다오 2021.01.22 18:25
    수급잔데요 녹음하고 있는데요 킬링벌스 보소 ㅋㅋ
  • BEST [레벨:21]씨-발 2021.01.22 18:28
    얼마나 많이 상대해봤길래 저렇게 차분하냐ㅋㅋㅋ
  • BEST [레벨:31]축구용사린가드 2021.01.22 19:24
    간짬뽕짜파게티 ㅇㅇ 가난하든 부유하든 십새끼는 십새끼임 ㅋㅋ
  • [레벨:25]문재견 2021.01.22 19:27
    못배워먹은 새끼들은 그 이유가 있네
  • [레벨:8]스트롱홀드 2021.01.22 19:27
    공익할때 전화받다가 제가 왜 썅년이냐며 울면서 뛰쳐나가던 공무원 생각나네..
    그 업무보던 전사람이 출산휴가 나간거였는데 다시 생각해보면 그런 민원받는걸 임산부를 시켰단말야?
  • [레벨:6]떡볶이와붕어빵 2021.01.22 19:28
    스트롱홀드 근데 직렬이 사복이면 임신했더라도 시킬 수 밖에.없지 ㅜㅜ 배려도 사람이 넘쳐나고 그래야 가능하지
  • [레벨:8]스트롱홀드 2021.01.22 19:30
    떡볶이와붕어빵 일반행정이었는데, 주로 민원받는게 노점상 관련된거라 걍 오는사람도 험한데 전화도 험한게 많긴했음
  • [레벨:6]떡볶이와붕어빵 2021.01.22 19:34
    스트롱홀드 아 맞어 일행도 그런거 있음 환경 이런거 ㅜㅜ 나도 국가유공자 업무 보다가 총 쏜다 이야기 들음 ㅋㅋㅋㅋㅋ
  • [레벨:23]상감청자 2021.01.22 20:03
    스트롱홀드 그래서 공무원들 유산 많이 함
  • [레벨:16]루이스깁슨 2021.01.22 19:28
    ㅋㅋㅋㅋㅋ 진짜 차분하네
  • [레벨:26]두부두부으쌰으쌰 2021.01.22 19:28
    내가 없어봐서 아는데 없다고 저러는건 진짜 금수새끼들인거임

    없어도 존엄을 지키고 살아야지
  • [레벨:26]주린이는배고프다 2021.01.22 19:29
    저희도 상담내용은 녹음되고있습니다.^^
  • [레벨:21]키배심판 2021.01.22 19:30
    공무원들 저렇게 말도 안되는 거로 민원 들어오면 처리 어떻게 되냐 그냥 매크로 답변 해주면 됨?
  • [레벨:21]피를로사임해 2021.01.22 19:35
    키배심판 그냥 안되는건 안된다고 칼같이 끊고 넘겨야지. 저런 애들 대부분 강약약강이라 같이 세게 나가면 대부분 깨갱함.
  • [레벨:21]키배심판 2021.01.22 19:37
    피를로사임해 그렇구만 땡큐
  • [레벨:22]진인사대천명호우 2021.01.22 19:36
    키배심판 생각보다 신문고나, 민원이 일반인들이 생각하는거처럼 그 공무원에게 타격이 있지는 않음 ㅇㅇ 다만 일단 민원이 접수됐고 메크로답변이라도 하긴하니까 귀찮을뿐......
  • [레벨:21]키배심판 2021.01.22 19:36
    진인사대천명호우 답변 감사 또 하나 알아감
  • [레벨:26]주린이는배고프다 2021.01.22 21:32
    진인사대천명호우 정당한 민원이면 타격이 있지 왜없어 ㅋㅋ 잘못이 있을경우 무조건 결과보고까지 나와야하는게 신문고인데 저딴거는 타격이 없다는게 맞지
  • [레벨:22]진인사대천명호우 2021.01.22 21:35
    주린이는배고프다 어디까지나 보통 사람들이 흔히 가볍게 민원넣을꺼다 해서 오는 민원은 생각보다는 타격이 적다는 의미였습니다.
    물론 해당 공무원에게 귀책 사유가 있으면 당연히 타격이 있죠 ㅇㅇ
  • [레벨:34]말루다루다 2021.01.22 19:30
    저런 확실한 병신짓은 차라리 괜찮음...요새 진상짓도 점점 교묘하고 악랄하고 지능화되어서 사람 미치게 한다
  • [레벨:24]고환큰암사자 2021.01.22 19:31
    국가직 하자
  • [레벨:11]건물주아들 2021.01.22 19:31
    복지쪽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진짜 힘들다고 하고, 복지에서 문의 넣는 사람들은 다 가난한 사람들일텐데, 이런 건 욕하면서 가난한 사람들이랑 섞이고 싶지 않아하는 사람들은 왜 욕 하는지 모르겠음. 소득수준이 낮을수록 민도가 나쁜 건 사실인데
  • [레벨:24]재수없게쳐울지마 2021.01.22 19:31
    공무원은 저 민원상대하는게 존나 스트레스라더라. 그래서 국가직 선호도 높아진다더만
  • [레벨:23]살라신 2021.01.22 22:25
    재수없게쳐울지마 그건아님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9급은 지방직>>>국가직임

    이번에 코로나때문에 지방직 - 국가직 순서 바꿔서쳤는데 지방직때문에 국가직 대량미달사태나서 사상최초로 필탈자까지 추가합격시켰음 ㅋㅋㅋㅋ
  • [레벨:36]합격좌 2021.01.22 19:31
    사회의 가정은 이거지

    모두 이기적이다

    그래서 누구한테 선의 쉽게 베풀면 안되고

    정책짤때도 항상 부작용 생각해야함

    그래서 퍼주기 복지 내지 시혜적 복지 경계해야한다 생각함

    근대 높은사람들은 이걸 생각안하나봄
  • [레벨:18]존콘스탄틴 2021.01.22 19:47
    합격좌 왜냐면 부작용 생겨도 자기들은 상관없거든

    밑에서 싸우는거지 위에선 상관없음

    다만 체제가 유지되고 자기들만 권력잡으면 그만일 뿐
  • [레벨:10]현금상 2021.01.22 19:51
    합격좌 정책짜는 사람도 이기적이니깐 ㅋㅋ
  • [레벨:1]담토순대수육 2021.01.22 19:31
    이번에 민원 받던 공무원 자살했잖아. 아직도 시신 못 찾았나?
  • [레벨:22]DDAA009 2021.01.22 19:31
    공무원도 도시에서나 편하지 시골가면 진짜 헬일듯
  • [레벨:24]IlIIlI 2021.01.22 19:38
    DDAA009 도시도 케바케여...
    도시내에 가난한 동 배정받으면 헬임
  • [레벨:24]벙개번개막창 2021.01.22 19:32
    딱봐도 시골같은데
    나공익했을떄 우리부서는 과장님이 이상한민원들어오면 자기한데 바꿔달라고하고 타컷하시는거같던데
    정상적인거는 해주고 말도안되는건 잘알아서 컷하시더라
  • [레벨:26]엑박붐은온다 2021.01.22 19:33
    부자들은 체면이라도 있음
  • [레벨:34]Suicide 2021.01.22 19:33
    지랄났다 지랄났어 시발
  • [레벨:31]fm하고싶슴다 2021.01.22 19:36
    공무원이 사회 인식보다 힘든직업인거같음

    사회인식은 공무원=꿀빤다 요지경 되어있고 민원떔에 오는사람들은 기본적으로 빡쳐있어서 업무도 힘들고

    예전에 유튜브 보니까 무슨 9급행정은 거의 서비스직이던데
  • [레벨:22]진인사대천명호우 2021.01.22 19:38
    fm하고싶슴다 하지만 펨코에선 배부른 소리한다. 세금도둑이다. 일 안한다. 욕만먹는걸 ㅠㅜ
  • [레벨:23]착닭죽닭 2021.01.22 19:47
    진인사대천명호우 그리고 연예인 갑질에 울분을 토하지 ㅋㅋㄱ
  • [레벨:24]다달이2 2021.01.22 19:38
    fm하고싶슴다 공무원 인식은 20-30년전에 머물러있지 지금은 2021년인데도
  • [레벨:31]축구용사린가드 2021.01.23 00:40
    fm하고싶슴다 힘든 거 맞아요 철밥통이라는 거 빼면 박봉에 야근에 주말출근까지 ㄹㅇ임
  • [레벨:22]zduxnej 2021.01.22 19:36
    걍 끊어 버려
  • [레벨:23]고돔과소모라 2021.01.22 19:36
    세금도 안내면서 갑질은 존나게 하네
  • [레벨:37]신유나 2021.01.22 19:37
    ㄷㄷ
  • [레벨:2]S.Parker 2021.01.22 19:38
    원래 부자가 더 착함 ㅋ
  • [레벨:27]인민재인 2021.01.22 19:45
    대학갈때 아빠한테 사회복지학과 쓸까 물어보니까 절대로 쓰지말라고함
    진상새끼 존나많아서 나같은 병신은 분명 사고칠거라고 무조건 가지말랬음
  • [레벨:1]탈모치료제 2021.01.22 19:48
    인민재인 닉보니 그럴거같다
  • [레벨:27]인민재인 2021.01.22 19:50
  • [레벨:20]쟈카윌리안아웃 2021.01.22 19:52
    인민재인 ㅋㅋㅋㅋ
  • [레벨:2]기모밥 2021.01.22 19:46
    저딴 새끼들때문에 수급자들 싸잡아서 거지새끼들 못배운 새끼들이라고 무시받는게 너무 속상하다
  • [레벨:24]절대불가합니다 2021.01.22 19:47
    자영업자이고 내 가게가 잘사는 동네랑 못사는 동네 경계선에 위치해서 이런걸 잘 알수 있는데...
    잘사는사람들은 딱 받을만큼받고 서비스 받아도 감사하다고 하고 다음번에 와서는 뭐 바라지도 않고 저번에 뭐뭐뭐 받았는데 맛있더라구여 그것도 하나 추가해주세요라고하는데 못사는 사람들은 왜 저번에 줬는데 이번에는 안주냐고 개지랄함ㅋ
  • [레벨:23]inkrain 2021.01.22 19:52
  • [레벨:2]야림보 2021.01.22 20:15
    절대불가합니다 조금있으면 일반화무새 달려들겠구만
  • [레벨:6]Dokgo다이 2021.01.22 19:51
    가난하게 사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음. 어렸을 때 가난한 건 본인 책임이 아니지만 커서도 가난하면(내 생각엔 40살 정도?) 넘어서도 가난하면 그건 본인 책임이라고 생각함. 사회 복지 분야 공무원들은 그냥 갤럭시 사서 자동으로 통화 녹음하는 게 답이겠구만. 저런 인간들 한 둘이 아닐테니
  • [레벨:20]ㅇㄴㅇ 2021.01.22 19:51
    펨창들은 군인이던 공익이던 국가에 노동력 착취당하면서 공직사회 다 경험해 봤는데 근무가 꿀인지 헬인지 이유가 뭔지 알지 우리가 그런거 안하는 여자도 아니고 뭘 모르냐
  • [레벨:21]역대급거래량 2021.01.22 19:52
    거지새끼들 저지랄하는거 진짜..
  • [레벨:26]윤대협 2021.01.22 19:53
    진짜 되게 뻔뻔하다
  • [레벨:21]노트10+오너 2021.01.22 20:07
    동물 구해달라는 전화가 많다고 하더라
  • [레벨:23]대재앙문보유국 2021.01.22 20:09
    현타 씨게 오겠네ㅋㅋㅋㅋㅋ
  • [레벨:24]틀딱애호가 2021.01.22 20:42
    진짜 없는 못사는 새끼들이 갑질 존나한다 구립병원 일주일만 일해도 확 체감된다.
  • [레벨:23]부바치 2021.01.22 21:22
    내친구도 복지는 아니고 중고차매매 관리하고 그러는데 진짜 별에별 ㅁㅊ 인간들 많고 구청은 진짜 아무나 출입가능해서 악질이다 싶으면 낌새봐서 옷속에 책 집어넣고 만난다고 하더라 칼 맞을까봐
  • [레벨:28]94년생김브페 2021.01.22 21:32
    너무 개새낀데ㅋㅋㅋ
  • [레벨:21]체다 2021.01.22 21:41
    신고 오백번해도 아무 문제없음
  • [레벨:26]짬삐롬 2021.01.22 22:21
    알바 해보면 안다. 어떤 동네에 빌런이 밀집되어 있는지...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게이밍 신발 첨부파일 [레벨:37]작성자여친 2021.01.22 2941  
유머 전직 대통령을 닮은 아이 3 첨부파일 [레벨:26]푸스카스상손흥민 2021.01.22 3112 8
유머 집에서 고슴도치 키울 때 발생할 수 있는 일 6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2]유부녀발가락 2021.01.22 2127 2
유머 토트넘 공식 한국어 계정 손흥민 Q&A "경기장에서 덕배와 무슨 얘기하나요?" 80 첨부파일 포텐 [레벨:25]엘링브레우트홀란 2021.01.22 58048 222
유머 이 유니폼 포텐 가능합니까? 2 2 첨부파일 [레벨:12]블루문시티즌 2021.01.22 964 4
유머 이런거 존나무섭네 10 첨부파일 [레벨:26]수능끝나고돌아옴 2021.01.22 2662 2
유머 액상과당 과잉섭취의 위험성.jpg 288 첨부파일 포텐 [레벨:36]힐리20HR기원 2021.01.22 125650 410
유머 인생의 절반을 손해봤어.. 18 첨부파일 [레벨:19]모쏠아다테다 2021.01.22 4093 2
유머 '인천 송도 자이 크리스탈 오션' 조감도 9 첨부파일 [레벨:34]자게잇힝 2021.01.22 4557 3
유머 양아치 여고생 퇴마사 만화.jpg 55 첨부파일 포텐 [레벨:4]똥글생산기계 2021.01.22 69960 372
유머 210122 뮤직뱅크 1위 10 첨부파일 [레벨:28]엘리트클럽 2021.01.22 1371 6
유머 성평등한 직장상사 甲.jpg 57 첨부파일 포텐 [레벨:25]울아고맘 2021.01.22 110899 459
유머 슬기랑 결혼하고 싶어요.jpg 59 첨부파일 포텐 [레벨:28]커클랜드 2021.01.22 93239 473
유머 승기야... 지금 멧시고?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3]방선생 2021.01.22 987 2
유머 7년째 금연 중인 연예인.jpg 3 첨부파일 [레벨:14]보신탕달인강형욱 2021.01.22 6777 6
유머 요즘 위인전 클라쓰 12 첨부파일 [레벨:25]laguardi 2021.01.22 1731 4
유머 참이슬 2021 첫포스터.jpg(feat. 아이유) 81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자게잇힝 2021.01.22 57344 179
유머 말단 공무원의 고충.JPG 158 첨부파일 포텐 [레벨:14]보신탕달인강형욱 2021.01.22 96718 464
유머 맨유 팬카페 레전드 상황극 ㅋㅋ 1 첨부파일 [레벨:3]우정노력승리 2021.01.22 1772 2
유머 슈퍼히어로 시리즈에 출연한 트렌스젠더 배우들을 알아보자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9]에불발희세호 2021.01.22 47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234 5235 5236 5237 5238 5239 5240 5241 5242 5243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