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3 01:23

포텐 ㅇㅎ) 가슴수술로 새삶을 찾은 처자.jpg

조회 수 247126 추천 수 369 댓글 179
  • BEST [레벨:38]이효리 2021.03.03 01:33
    뽀큐 "가슴 큰 걸 좋아하는 변태보다
    가슴 작은걸 좋아하는 변태가 더 위험하다"
  • BEST [레벨:13]하늘색 2021.03.03 01:40
    런던의킹뮌헨 2연속 칠레 코파 우승시키면 생김
  • BEST [레벨:9]슛은인사이드 2021.03.03 01:59
    이효리 진짜 그런거야???전도 난 조은데....
  • BEST [레벨:3]박쿄신 2021.03.03 01:25
  • [레벨:20]Atom 2021.03.03 03:03
    능지대하락 ㄹㅇ...
  • [레벨:4]좜쥐썬다 2021.03.03 02:52
    난 가슴 작아도 노상관. 보형물이 더 싫음
  • [레벨:4]운동을합시다 2021.03.03 02:53
    저거 진짜 보기만 좋다 ㅋㅋ 만져보면 바로 꼬무룩함 걍 작아도 자연산으로 만족해라
  • [레벨:31]거프 2021.03.03 02:53
    티 안나는 의슴 지금까지 한번도 못봤다
    온라인 오프라인 둘 다
  • [레벨:28]폴아웃 2021.03.03 02:53
    결혼해서 애 낳으면 여자아이는 엄마 닮으면 안되겠네
  • [레벨:24]금잔디명예소방관 2021.03.03 02:55
    퀵배달도아니고 가슴수술이 퀵이됨?
  • [레벨:15]히딩크의덩크슛 2021.03.03 02:55
    ㄹㅇ 치트키네 ㅋㅋㅋㅋㅋ 여자들은 좋겠다 꼬추커지는 수술은 없나
  • [레벨:24]DRXnal 2021.03.03 02:58
    히딩크의덩크슛 있잖아 그거 ㅋㅋㅋ 구슬넣는거도 있음
  • [레벨:27]펩버지 2021.03.03 02:55
    광고성이 커보이긴한데.. 절벽이면 수술 할만 하지
  • [레벨:21]낭만신우 2021.03.03 02:55
    ㅇㄷ
  • [레벨:27]게릿콜 2021.03.03 02:56
    기술좋은 수술받았으면 촉감도 자연산과 큰 차이없음

    그리고 가슴 a컵이면 하는게 안하는거보다 훨씬 낫다.
  • [레벨:24]DRXnal 2021.03.03 02:58
    웃긴게 자기 여자친구 가슴 절벽이어도 수술하지 말라고 할건지 궁금하네 댓글들보니까
  • [레벨:7]Rosicky- 2021.03.03 03:01
    DRXnal 하지말라할거같은데
    의젖은 브라끼고 보면 예쁜데
    섹스할때는 움직임도 부자연스럽고 좀 그럼
  • [레벨:24]DRXnal 2021.03.03 03:02
    Rosicky- 절벽이면 섹스할 때 1도 안 움직이는데? 난 그게 더 싫음 ㅋㅋㅋ
  • [레벨:21]안재욱 2021.03.03 03:24
    DRXnal ㅇㅈ
  • [레벨:15]dkajjjd 2021.03.03 03:20
    Rosicky- 난 막상 까고 봐도 좋더라 시간 갈수록 사이즈 좀 작아지는게 문제긴 했었는데 ㅋㅋ
  • [레벨:24]린가동자링 2021.03.03 03:08
    DRXnal 절대 하지 말라고 할껀데
    보형물 진짜 거부감듬
  • [레벨:2]주황 2021.03.03 03:29
    DRXnal 촉감 개별로던데
    건포도만 있는거아니면 반대함
  • [레벨:22]맥모닝 2021.03.03 03:33
    DRXnal 절벽도 만나보고 거유도 만나봤는데 그냥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무엇이든 다 좋아
  • [레벨:25]투헬갓동님믿어요 2021.03.03 03:34
    DRXnal 결혼할사람이면 무조건 말려야지
  • [레벨:25]팝쟁이 2021.03.03 04:40
    DRXnal 가슴보다 다른 부위를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데... 난 꽉찬비도 만나봤고 애이도 만나봤는데 허리라인 골반라인 더 좋았던 애이가 더 ...
  • [레벨:5]k포르쉐 2021.03.03 02:58
    진짜 절벽이면 할 만 함. 그 외는 나름 슬렌더 매력 있어서 괜춘.
  • [레벨:21]12월24일 2021.03.03 03:00
    입술 개이쁘네
  • [레벨:22]클리친구토리스 2021.03.03 03:02
    12월24일 저거 인벤에선 후카다 에이미 아니냐고 함 ㅋㅋㅋㅋ
  • [레벨:2]주황 2021.03.03 03:30
    클리친구토리스 첫짤 엄청 닮았네 ㅋㅋ
  • [레벨:5]둥따리둥 2021.03.03 03:01
    여친 75F인데 진짜 미친다ㅋㅋ
  • [레벨:2]타이트한스커트 2021.03.03 03:01
    대부분 골반도 부실할텐데 거기다가 절벽이면 수술하는게 무조건 낫지 요즘 기술도 디게 좋아졌다더만
  • [레벨:22]클리친구토리스 2021.03.03 03:01
    퀵 가슴수술 저거 수술 전문 우리 여초 누님덜이
    광고라고 확실히 박아버림
    딴건 몰라도 그분들 이쪽은 전문가
  • [레벨:21]진미채볶음 2021.03.03 03:01
    요즘 여자들 사이에서도 가슴수술에 대해 부정적인 시선이 많이 없어졌더라
  • [레벨:22]오체불난좃 2021.03.03 03:02
    가슴이 작아서 좋기보단 슬렌더 몸매가 뚱뚱하지 않아서 좋지.. 과유불급이 싫고 그 마른몸에 좀 있는편이 제일 좋은듯 너무 절벽은 이상하고 ㅋㅋㅋ 그렇다고 글래머 싫다는 소리는 전혀 아니고 ㅎㅎㅎ 또 살집 있는 그 매력적인 몸매 좋음. 탄력있는 느낌 좋고,골반도 좋고 다좋다 그냥 여자 몸이 좋은듯 ㅋㅋㅋㅋㅋㅋ
  • [레벨:2]펨코는사랑 2021.03.03 03:02
    가슴수술은 브라할땐 이쁜데 벗기면 배려버림
  • [레벨:25]허수아비 2021.03.03 03:03
    좋아졌다고 허지만 만지면 고무같아
    루피랑 떡치는거 같다고 고무고무
  • [레벨:1]칼부림나락 2021.03.03 03:03
    30분만에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퀵슴가수술 ㄷㄷ
  • [레벨:13]여친생기면펨코끔 2021.03.03 03:03
    난 작건크건 상관없는데 수술한거 싫음 ㅋㅋ
  • [레벨:31]펨코의신 2021.03.03 03:03
    요즘 기술이 좋아졌다하더라도 찐이랑은 느낌 완전다른데 똑같다는애들은 안만져본건가ㅋㅋ
  • [레벨:2]맥주런 2021.03.03 03:05
    펨코의신 참이랑 의랑 느낌 똑같다는 애들은 개헛소리임ㄹㅇㅋㅋㅋ
  • [레벨:31]펨코의신 2021.03.03 03:08
    맥주런 보형물아니어도 느낌 똑같은거면 수술안한거지 씹ㅋㅋ
  • [레벨:3]에메필 2021.03.03 03:06
    펨코의신 난 그래서 C~D컵은 살짝 처진 가슴이 좋더라 ㅋㅋㅋ 처졌다는게 자연산이라는걸 너무나도 잘 보여주기 때문에,,,
  • [레벨:20]약간이상한애 2021.03.03 03:42
    펨코의신 그래서 둘다 만져보셨겠다??
  • [레벨:24]린가동자링 2021.03.03 03:05
    의슴은 무조건 거름
    인위적인 모양 촉감 진짜 싫음
    그냥 동물적으로 거부감듬
    저 사진 브라 차고 화질 안좋아서 그나마 자연스러워보이지
    실제로 보면 존나 인위적임
    특히 수술로 늘린 크기가 클수록 더 인위적
  • [레벨:6]고무동력기 2021.03.03 03:08
    작아도 자연이 좋다
  • [레벨:26]흥퀴 2021.03.03 03:09
    와 근데 진짜 이쁜 모양이네.. 수술하길 잘한듯 ㄷㄷ
  • [레벨:1]잉여인간16호 2021.03.03 03:11
    저 정도면 자존감도 오르고 안 할 이유가 없겠다.
  • [레벨:5]댓글신중하게 2021.03.03 03:13
    신기하네
  • [레벨:16]이름희귀 2021.03.03 03:15
    신기
  • [레벨:25]뮌헨기모띠 2021.03.03 03:23
    얼굴은 하관만봐도 이쁠듯ㅋㅋ
  • [레벨:26]제드왕 2021.03.03 03:23
    의슴만지면 딱티나긴하는데
    그 촉감좋다는의슴은 만져도 모를거아니야
  • [레벨:3]미쳐버린하메스 2021.03.03 03:26
    촉감 그지같아서 안만질거면 가슴 큰 여자를 왜사귀냐
  • [레벨:24]SSGCACRC 2021.03.03 03:26
    ㅅㅂ 수술 괜찮다고하는사람도잇고 별로란사람도잇고 뭐가좋단거여
  • [레벨:24]공익하는곡괭이 2021.03.03 03:31
    SSGCACRC 너가 더 좋아
  • [레벨:2]주황 2021.03.03 03:32
    SSGCACRC 보이는용은 수술이 나은데
    만지는 촉감은 자연이 낫지
    건포도만 달린거 아니면 비추
  • [레벨:24]SSGCACRC 2021.03.03 03:34
    주황 볼때는 차이없나? 출렁거리는거
  • [레벨:2]주황 2021.03.03 03:36
    SSGCACRC 옷입고 있으면 차이없지
    출렁거림은 없고
  • [레벨:24]공익하는곡괭이 2021.03.03 03:31
    성형수술 자체는 되게 좋은 것 같음

    자신의 가슴이나, 알굴, 성기같은 것이 컴플렉스여서 스트레스받는다면

    성형하고 자존감 상승하는거 좋다고 생각함
  • [레벨:7]so사 2021.03.03 03:31
    의든 참이든 해봐야 알지 ㅠ...
  • [레벨:10]Reverie. 2021.03.03 03:37
    그래도 그 전엔 스스로의 몸에 만족 못해서 스트레스 많이 받았을 것 같은데 수술 결과 잘 나오고 행복해하는 거 보니까 잘됐네. 잘은 모르지만 가슴 수술 엄청 아프다던데 고생 많이 했겠다...
  • [레벨:18]Miss맥심혜린 2021.03.03 04:14
    그냥하지마
  • [레벨:1]우웨엑 2021.03.03 05:03
    근데 저게 옷 걸쳐 있는거로 보니까 자연스러워 보이는거지
    다 벗겼는데 안 늘어지고 딱 자리 잡혀있는거 보이면 진짜 섰던거 바로죽음
  • [레벨:24]꼬부기머리 2021.03.03 13:55
    우웨엑 궁금하다
  • [레벨:23]OW 2021.03.03 05:24
    수술 할만하네
    진짜 자신감 뿜뿜 하겠다
  • [레벨:1]흐르는달 2021.03.03 05:52
    브라 벗고 누으면 밥그릇 두개가 돌출해서 돌아다님.... 꼬무룩 됨 ㄹㅇㅍㅌ
  • [레벨:23]ㄷㄷ머신 2021.03.03 06:01
    새로운 삶 ㄷㄷ
  • [레벨:18]무너풀 2021.03.03 06:07
    가슴만큼은 안했으면 좋겠단 말야
  • [레벨:24]리치부어스트 2021.03.03 06:14
    가슴수술같이 ㅈㅈ크게하는 수술같은건 없나
  • [레벨:2]힐라리온 2021.03.03 09:21
  • [레벨:20]예슬랑 2021.03.03 07:16
    나도 A컵 와이프가 임신후 B컵 되니 너무 좋드라 ㅋㅋ
  • [레벨:2]헷제펀드 2021.03.03 07:20
    입술만봐도이쁘네
  • [레벨:6]코로시테 2021.03.03 07:40
    ㅇㄷ
  • [레벨:25]사과로 2021.03.03 07:56
    수술비용 비싸지않나..? 몇백수준이 아니라 2천 ..이정도로 들은거같은데...
    모은돈 큰맘먹고 썻네 ㄷㄷ
  • [레벨:22]낚시갤러리 2021.03.03 09:10
    수술한 가슴 개딱딱함....
  • [레벨:25]햇반스님 2021.03.03 09:55
    ㅇㅎ) 가슴수술로 새삶을 찾은 처자 ㅇㄷ
  • [레벨:17]류톰 2021.03.03 10:51
    가슴수술
  • [레벨:5]치즈카레짜장 2021.03.03 13:02
    gee
  • [레벨:21]abcc5 2021.03.03 13:02
    의슴 만지다보면 발기했던것도 꼬무룩됨 신기함
  • [레벨:24]꼬부기머리 2021.03.03 13:56
    abcc5 어떤느낌이길랴..?
  • [레벨:21]abcc5 2021.03.03 14:55
    꼬부기머리 딱딱하고 질긴 느낌?
  • [레벨:20]날라리 2021.03.03 21:30
    새삶 ㅇㄷ
  • [레벨:1](매운카레빵) 2021.03.03 22:15
    이런사람이 많으면 인류의 평화가 가능하겠지
  • [레벨:31]쟤수생 2021.03.03 23:39
    ㄴㄴ 제발 가슴은 가만히 뒀으면 좋겠음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일본에 도입된 '침묵택시' 제도.jpg 14 첨부파일 [레벨:15]각키. 2021.03.03 2508 9
유머 에이프릴 쉴드글올렸던 스텝 글삭튀 68 첨부파일 포텐 [레벨:31]케파1슈팅1골 2021.03.03 61984 208
유머 여친을 짐처럼 다루는 남자.jpg 2 첨부파일 [레벨:40]최유진 2021.03.03 4359 4
유머 에이프릴 멤버 레이첼 얼굴에 공 던지는 에이프릴 매니저....gif 195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9]괜찮아잘될거야 2021.03.03 118118 529
유머 앞으로 절대 중국항공사를 이용하면 안되는 이유 221 첨부파일 포텐 [레벨:22]최예나코 2021.03.03 99315 548
유머 일본의 국뽕 드라마 5 첨부파일 [레벨:20]할리스커피 2021.03.03 1458 11
유머 모진 고문에도 입을 열지 않는 것.jpg 첨부파일 [레벨:40]최유진 2021.03.03 3036 2
유머 에이프릴 매니저ㅎㄷㄷ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1]비비큐 2021.03.03 5451 8
유머 학폭논란 쏘대장도 사실 학폭 당했다.jpg 76 첨부파일 포텐 [레벨:28]존윅 2021.03.03 79828 208
유머 서울대 수석인데 하버드 박사 학위 못 받으면 놀림 거리냐? 첨부파일 [레벨:24]먹고싸고쓰고 2021.03.03 685 3
유머 [완다비전] 팬들이 마지막화에 등장하길 가장 바라는 캐릭터는 누구일까? 5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4]오제키리카 2021.03.03 533 6
유머 ㅇㅎ) 가슴수술로 새삶을 찾은 처자.jpg 179 첨부파일 포텐 [레벨:40]최유진 2021.03.03 247126 369
유머 2분간 렉걸린 카톡.jpg 5 첨부파일 [레벨:40]최유진 2021.03.03 2960 6
유머 (위이이이잉)화스트페이스~~화스트페이스 상황~~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5]와플에아메리카노 2021.03.03 442 5
유머 하도 성인지 예산 지랄하는새끼들이 많아서 써본다 꼭 읽어라 8 [레벨:17]AaMaDo 2021.03.03 1393 2
유머 박지성 레전드 9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3]충무공이순신장군 2021.03.03 1588 12
유머 믿고보는 배우 조승우 드라마 근황 233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0]할리스커피 2021.03.03 132613 345
유머 주호민 인스타.jpg 첨부파일 [레벨:13]제발알려줘 2021.03.03 852 7
유머 호식이 두마리치킨 강남사옥 입주식 9 첨부파일 [레벨:24]조지큰루니 2021.03.03 3667 4
유머 현질할 돈으로 이마 필러 맞으러 간 메이플덬 6 첨부파일 [레벨:38]빠른말꼬운말 2021.03.03 3215 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626 2627 2628 2629 2630 2631 2632 2633 2634 2635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