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6 20:19

CNN 선정 가장 맛있는 나라 TOP 10

조회 수 4601 추천 수 15 댓글 22
10.미국

 

CNN 선정 가장 맛있는 나라 TOP 10

 

 

 

9.멕시코

CNN 선정 가장 맛있는 나라 TOP 10

 

 

 

8.태국

 

CNN 선정 가장 맛있는 나라 TOP 10

 

 

7.그리스

 

CNN 선정 가장 맛있는 나라 TOP 10

 

 

 

6.인도

 

CNN 선정 가장 맛있는 나라 TOP 10

 

 

 

 

5.일본

 

CNN 선정 가장 맛있는 나라 TOP 10

 

 

 

 

4.스페인

 

CNN 선정 가장 맛있는 나라 TOP 10

 

 

 

 

 

3.프랑스

 

CNN 선정 가장 맛있는 나라 TOP 10

 

 

 

 

 

 

2.중국

 

CNN 선정 가장 맛있는 나라 TOP 10

 

 

 

 

 

 

 

 

 

1.이탈리아

 

CNN 선정 가장 맛있는 나라 TOP 10

15 -
  • BEST [레벨:23]사라테 2017.10.06 20:24
    한국음식이 세계적으로 유명한게 거의 없더라구요..
    걍 맛으로 인기가 없음
  • [레벨:23]GreatSeo 2017.10.06 20:20
    내리면서 점점 한국이 나오길 기대했는데...
  • BEST [레벨:23]사라테 2017.10.06 20:24
    한국음식이 세계적으로 유명한게 거의 없더라구요..
    걍 맛으로 인기가 없음
  • [레벨:22]마인뜨 2017.10.06 20:25
    한국음식은 딱 한국인만 좋아함 ㅋ 고기류는 외국에서도 좋아하긴하는데 저위나라랑 비빌급은 아닌듯
  • [레벨:23]침착해라 2017.10.06 20:26
    애초에 한국음식이 세계적으로 선호되는 음식도 아니고
    인지도도 좆도없음
    가끔있는 한식단은 한국인을 위한거지 현지인을 위한게 아님.
  • [레벨:31]슬레이어스박서 2017.10.06 20:20
    미국은 1위부터 9위까지 다 있는 나라라 선정인가 ㅋㅋ
  • [레벨:24]해리토리 2017.10.06 20:21
    멕시코 현지음식 좀 먹어보고싶당
  • [레벨:21]아스날팬접었다 2017.10.06 20:21
    중국음식 맛있어요?
  • [레벨:26]메롱시티 2017.10.06 20:26
    중국음식이 세계음식에 영향을 많이줬음
    인도랑 같이 향신료 투탑
  • [레벨:24]해리토리 2017.10.06 23:16
    맛있는건 맛있고, 맛없는건 맛없음, 근데 보통 깔끔한 중국식당 음식은 전체적으로 맛있음. 가끔가다가 함정카드가 있어서 그렇지..
  • [레벨:2]잼창훈 2017.10.06 20:26
    미국이 낄자린가
  • [레벨:33]야누스 2017.10.06 20:28
    이탈리아가 ㄹㅇ
  • [레벨:6]분지사슬아미노산 2017.10.06 20:41
    인도네시아가 없어??
  • [레벨:2]판매자 2017.10.06 20:42
    휴 이상한거 기대하고 들어왔네
  • [레벨:10]Chellewo 2017.10.06 20:55
    스페인 시발 조오옹ㆍㄷ오오오오오나 짬
    스페인말 3개아는데 하나가 올라 하나는 라푸타
    또 다른 하나가 씬쌀=소금 빼주셈
  • [레벨:8]라이카 2017.10.07 19:24
    ¡Puta! 이거하나면 홈경기팬들이랑 베프될수있음
    Sin sal por favor : 소금빼주세요
  • [레벨:21]팩폭기 2017.10.06 20:55
    2위가 중국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로거르는자료
  • [레벨:21]옷사고싶어 2017.10.06 22:56
    ??세계3대 요리 꼽으면 항상 들어가는게 짱깨요리임...
  • [레벨:21]팩폭기 2017.10.06 23:27
    그 요리이름이?
    그 무슨 요리가 젤맛있냐 전세계 투표같은거하면 중국놈들 인해전술로 밀어붙여서 신빙성이그닥
  • [레벨:21]옷사고싶어 2017.10.06 23:45
    ㄴㄴ딱 요리하나만 꼽아서가 아니라 나라로 뽑으면 항상있음 해외 잡지나 이런데서 뽑는건데도 ㅋㅋ
    물론 사람들이 투표로 뽑는거면 인해전술이 통하겠지만..
    내가 미국사는데 차이니즈 푸드트럭 이런데도 양키들 뻑간다 항상 줄 존나서있음
    아까도 수업오는데 비 오는데도 맞으면서 서있더라 줄을
  • [레벨:23]사라테 2017.10.06 23:51
    중국음식 미국에서도 인기많은데...
  • [레벨:24]귀차나훡유 2017.10.07 19:25
    요리계 양대요리가 프랑스, 중국요리인데 얜 뭔 요알못인가
  • [레벨:37]콩돔그라비아 2017.10.07 19:45
    닉값 ㅈㄴ못하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정보 북한이랑 종전되면? [레벨:28]재벌약사 14:03 13  
정보 g102 하이마트 / 무배 / 가즈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11 [레벨:3]흑우없제 13:45 934 -2
정보 대한민국 6-7부 리그 4월 21일부터 개막 2 첨부파일 [레벨:4]Selgique 13:36 220 3
정보 맛있는 숙성회를 먹어보자 19 첨부파일 [레벨:24]차칸팸코 13:20 429 20
정보 2012 유로 스페인 vs 이탈리아 조별예선 풀영상 2 동영상 [레벨:21]레고테크닉 13:13 238 4
정보 군필자들이 보면 개빡치면서 몰입되는 영상 2 동영상 [레벨:33]하네다 12:57 381 1
정보 디씨 공익근무요원들의 군 생활 24 첨부파일 [레벨:33]하네다 12:46 2471 18
정보 서울 대표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등 매장들 12시30분 기점으로 5 첨부파일 [레벨:24]그때헤어지면돼 12:37 696 6
정보 (정보) 군생활 꿀팁을 배워보자 31 첨부파일 [레벨:19]국제심판 12:36 874 7
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공익 근황.jpg 3 첨부파일 [레벨:37]부산홍보대사 12:35 356 4
정보 소니 WH-L600 PS4 전용 헤드셋 발매. 구매시 5 첨부파일 [레벨:24]그때헤어지면돼 12:21 1945 10
정보 [험블번들,스팀] SATELLITE REIGN, Eador. Masters of the Broken World 무료 1 첨부파일 [레벨:30]김가은 12:16 346 8
정보 현재 각 게임매장들 갓오브워 에디션 초판본 CD 품절 9 첨부파일 [레벨:24]그때헤어지면돼 12:11 3653 7
정보 보스턴 마라톤 우승한 일본공무원 프로전향 7 첨부파일 [레벨:22]고기먹고싶다 11:53 1986 20
정보 총기가 얼마나 무서운지 알아보자 9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3]하네다 11:51 1329 -5
정보 [오피셜] 라리가 전통 강호 말라가, 5라운드 남겨두고 '강등 확정' 8 첨부파일 [레벨:37]부산홍보대사 11:48 1183 7
정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개봉 기념] CGV X 마블 신상품 4 첨부파일 [레벨:27]에릭클랩튼 11:46 1318 1
정보 아드낭 야누자이 vs AT마드리드 스탯.움짤.gif 2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4]이야라 10:49 1550 14
정보 다키스트 던전 스팀 할인 중 16 첨부파일 [레벨:16]Estrela 10:26 321 8
정보 월별추천회모음 13 첨부파일 [레벨:23]내일의한죠 10:18 230 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7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