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16 20:11

포텐 오늘자 어메이징 킹익.jpg

조회 수 32530 추천 수 260 댓글 72

K-024.jpg 오늘자 어메이징 킹익.jpg



발로뛰면서 직접 공익신청하러다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 4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8]넥센히어로즈 2018.04.16 20:40
    온라인에서 신청하는거임
  • BEST [레벨:22]OMVM 2018.04.16 22:23
    현역이였으면 전국 군부대 돌아다닐 새끼일세ㅋㅋㅋㅋㅋㅋ
  • [레벨:23]아바바바 2018.04.16 20:13
    직접 찾아가는 열정
  • [레벨:1]싸이코비치 2018.04.16 20:14
    저렇게해도됨?
  • [레벨:8]넥센히어로즈 2018.04.16 20:39
    ㄴㄴ
  • [레벨:29]스탕탈 2018.04.16 20:14
    저거 듣기론 자신이 사는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출퇴근할 수 있게 자신이 신청할 수 있는 거 아닌가? 난 그렇게 들었음. 그게 맞다면 비웃을 것까진 없지 않을까 싶음.
  • BEST [레벨:8]넥센히어로즈 2018.04.16 20:40
    온라인에서 신청하는거임
  • [레벨:2]playyou 2018.04.17 03:22
    정보) 온라인에서하면 공인인증서깔고 액티브X설치하고 존나 컴퓨터더러워지고 귀찮아서
    직접 현장신청하는사람들 꽤 있음
    물론 현장신청해도됨 근데 그럼 현장신청받고 또 따로 올려야되고하는게 귀찮아서 그냥 홍보안하고 온라인만 되는줄아는사람많음
  • [레벨:8]넥센히어로즈 2018.04.17 08:42
    와 이건 몰랐네
  • [레벨:23]킹기형 2018.04.16 22:28
    신청하는건맞는데 온라인임.
  • [레벨:33]Seed 2018.04.16 22:30
    아조씨 요샌 다 온라인이라구요
  • [레벨:14]Avenue_ 2018.04.16 23:23
    아니 집근처 군부대가서 입영신청하는게 정상임?
  • [레벨:15]awsehnfo 2018.04.16 20:14
    저게 가능해??
    친구보니까 1년마다 두세번 인터넷에서 신청하고
    안되면 또 다음해 기다리고 그러던디...
  • [레벨:20]마루에몽 2018.04.16 20:18
    경쟁률 엄청 세다고 들었는데 내친구도 4년째 못감
  • [레벨:3]황티치 2018.04.16 20:20
    3년이상 못가면 면제아님?
  • [레벨:20]마루에몽 2018.04.16 20:32
    아 쏘리 2년째 못갔다
  • [레벨:1]국동아! 2018.04.16 20:36
    조건이 가다로울걸?
    암것도안하고 4년인가
    있어야 면제임
  • [레벨:19]凸凸凸凸凸凸凸凸 2018.04.16 22:24
    3년차 말에 가게되면 6년 가까이 날리는거임?
  • [레벨:31]No.10말자지 2018.04.16 22:51
    신청을 3년 연속 떨어져야 면제임
    근데 3년 연속 떨어지면 근처 양로원으로 보내버린데
  • [레벨:2]쎄오종신아자르 2018.04.16 22:31
    대학다니면 안됨 대학 안다니는 사람은 면제 그래서 대부분의 학생공익들이 진짜 존나 피봄
  • [레벨:22]꼰대알리미 2018.04.16 23:28
    ㄹㅇ 이거 심각하던데 대학다니다가 공익가려면 졸업하고 2~3년 대기하고 가거나

    아예 자퇴를하고 2~3년 후에 가야함 개막장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9]레알소시에다드 2018.04.16 23:33
    아니 그럼 졸업하고 직장 취업해도 발령나면 가야겠네
    그럼 사실상 취업도 못하겠네
  • [레벨:22]꼰대알리미 2018.04.16 23:35
    ㅇㅇ 취직 거의 못한다보면 됨
    알바도 구하기 남들보다 좀 더 어려워지고
    운 나쁠경우 최대 29살에 소집해제함 ㅋㅋㅋ
  • [레벨:29]레알소시에다드 2018.04.16 23:37
    와 그냥 인생이 꼬이는 수준인데 그러면
    남들보다 예비군도 늦게 가겠네
  • [레벨:2]쎄오종신아자르 2018.04.16 23:46
    근데 정부에선 아무리 청대전에 올려도 관심 1도 없음 진심 근무 꿀빠는거 인정하는데 이런건 좀 나라에서 앞장서서 도와줘야하는거 아니냐
  • [레벨:9]좌익축구 2018.04.16 23:48
    와 ㅅㅂ 21살에 후딱같다온거 신의한수다, 나 딱가고 빡세짐
  • [레벨:18]축구는내인생이야 2018.04.16 22:24
    꿀빠는 자리만 찾으니 못가는거아님? 잘몰라서 알랴주셈
  • [레벨:14]리젠트 2018.04.16 22:27
    12월에 일괄신청하는데, 여기서 떨어지면 1년 더 기다리거나
    곧바로 들어가는 걸 신청할 수 있음
    근데 곧바로 들어가는건 티오가 비는 개씹좆 헬무지밖에 (ex. 지하철 환승역) 없어서 왠만하면 기피함
    그래서 대부분 1년 더 기다리는거
  • [레벨:35]누가와도에레라 2018.04.16 22:29
    개씹좆 헬무지도 못가는거아님? 그런데도 경쟁률 5:1된다는데
  • [레벨:25]멘마다요 2018.04.16 22:28
    인천병무지청에서 이번년도에 500명 정도 뽑았음... ㅋㅋ
    공익신청은 재학생입영원,공석,일반신청 3개 있는데 첫번째는 100~200석을 놓고 몇만명이 벌이는 선착순 레이스,(근무지 랜덤) 두번째는 한달에 랜덤하게 1~10자리 나는걸 두고 선착순, 3번째는 완전 추첨인데 거의 안됨...
  • [레벨:25]멘마다요 2018.04.16 22:29
    재학생 입영원은 참고로 대학생만 신청 가능함. 고졸은 안됨..
  • [레벨:19]찬란한유산 2018.04.16 22:31
    ㄴㄴ 요양원도 요즘 경쟁률 5까지오름
  • [레벨:2]쎄오종신아자르 2018.04.16 23:46
    요양원 최소 5ㄷ1이고 5명중 나보다 나이많은사람 잇음 무조건 떨어짐
  • [레벨:22]GodSJ 2018.04.16 22:35
    지방임??
  • [레벨:15]살기좋은양보 2018.04.16 22:05
    공익도 그..수강신청 이런거처럼 빨리 못하면 차타고 2~3시간 거리에 걸릴수도있음
    학교 도서관 이런 파라다이스는 진짜 순식간이지..
  • [레벨:4]실시간인기글입니다 2018.04.16 22:23
    요즘은 선착순이아니라 추첨이라던데
  • [레벨:24]유기오다 2018.04.16 22:24
    요즘은 그냥 추첨임
  • [레벨:3]조지웨아 2018.04.16 22:24
    왕복 3시간 이내로만 잡혀
  • [레벨:12]골드V 2018.04.17 00:41
    통근 1시간 반 이상인 곳은 재지정 사유 인정돼서 바로 바꿔줌
  • [레벨:35]설현바라기 2018.04.16 22: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4]정신약간멀쩡함 2018.04.16 22: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2]OMVM 2018.04.16 22:23
    현역이였으면 전국 군부대 돌아다닐 새끼일세ㅋㅋㅋㅋㅋㅋ
  • [레벨:10]aa1w17we 2018.04.16 22: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0]aa1w17we 2018.04.16 22:23
    ㄹㅇ 개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7]공익근무요원 2018.04.16 22:25
    ㅋㅋ;
  • [레벨:22]앨런다비리 2018.04.16 22:25
    미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5]회색안개늑대 2018.04.16 22:29
    산림청 이런데 넣으면 바로가지 않을까?
  • [레벨:25]멘마다요 2018.04.16 22:29
    산림청도 오대일은 나옴 ㅋㅋ
  • [레벨:23]킹기형 2018.04.16 22:29
    공익계 3디있음. 복지시설 지하철시설 뭐청소하는거 있었는데 여긴 신청할때 늦게들가도 자리가 항상남음
  • [레벨:3]천부은좋기살 2018.04.16 22:32
    복지시설도 빡쌤
  • [레벨:23]킹기형 2018.04.16 22:33
    ㅇ복지시설 존나빡셈. 친구가 고아원에서 공익했는데 말한마디한마디 존나조심하게함.말실수하면 시민단체 민원 존나들어온다고함
  • [레벨:3]천부은좋기살 2018.04.16 22:34
    내 친구는 복지시설 지하실 청소하는데 맨날 바퀴벌레하고 지네같은 벌레들 기어다니는거 참으면서 일하드라 난 지하철인데 개꿀임
  • [레벨:23]킹기형 2018.04.16 22:36
    니네 군대놀이안하냐? 지난번에 계단올라가다가 선임이 후임까는거같던데..너 몇개월차냐면서ㅡㅡ
  • [레벨:3]천부은좋기살 2018.04.16 22:42
    내 바로 밑에 동생한테 제일 높은 고참새끼가 지랄하고있길래 내가 바로 욕박음 돼지색기라 군대도 못간 사람이 왜 군대놀이 하냐고 나한테는 암말도 못하면서 나이 어린 후임한테 지랄함;;
  • [레벨:20]안녕애들아 2018.04.16 22:36
    지하철은왜????....
  • [레벨:2]Yuju 2018.04.16 22:51
    시체랑 토 치우고, 6시 퇴근 아니라서 그럴껄? 사람 많이 상대하는것도 그렇고
  • [레벨:24]4월카투사입대 2018.04.16 22:56
    시체....? 씹오바네
  • [레벨:2]Yuju 2018.04.16 22:57
    지하철 자살 사고 나면 시체 볼일 생길거같은데 자세한건 모름
  • [레벨:2]뮐러짱짱맨 2018.04.16 23:06
    소방서도 인력 부족한데는 현장 나간다던데
  • [레벨:19]찬란한유산 2018.04.16 22:32
    요즘은 요양원 푸드뱅크 장애인학교도 경쟁률 최소 3이상임
    그만큼 지금 공익못가고 대기빠는애들이 전국에 너무많음
  • [레벨:34]하말 2018.04.16 22:35
    요양원 푸드뱅크 떨어지고

    놀다가 갑자기 군대에서 오래서 학공왔습니다.
    난근데 나이가 스물아홉이었음 ㅠㅠㅋ 나이차면 다보내줌
  • [레벨:2]자야 2018.04.16 22:38
    공익 욕하지마 내동생 4급떴는데 2년째 공익못가는중
    꿀보직이든 헬보직이든 못가서안달이야
  • [레벨:2]merenoir 2018.04.17 01:57
    1년만 더 버티라고하셈
    그러면 장기대기면제받음
  • [레벨:19]귤먹은지오렌지 2018.04.16 22:48
    난 일반신청 다딸어져서 아 애미좆씨발 이러고 걍있었는데
    갑자기 훈련소 오라고 통지서날아옴;;
    어차피 될놈될임
  • [레벨:24]소통왕킹영권 2018.04.16 22:51
    통지서 날아온게 근무지 배정됐다는 소리임?
    공익은 배정될때까지 군대 무기한 연기 아님?
  • [레벨:19]귤먹은지오렌지 2018.04.16 22:52
    배정되서 훈련소 오라고 날아옴
    그래서 띠용 어쉬펄 머지?? 했음
  • [레벨:24]소통왕킹영권 2018.04.16 22:53
    그런게 가능함?
    신청도 안했는데 배정이 됐다고?ㄷㄷ
  • [레벨:19]귤먹은지오렌지 2018.04.16 22:54
    ㅇㅇ그래서 후다닥 다녀옴ㅋㅋ
  • [레벨:24]소통왕킹영권 2018.04.16 22:54
    ㄹㅇ될놈될이네 머냐ㅋㅋ
  • [레벨:20]LFCKOP 2018.04.17 00:17
    몇살에 날라왔냐
  • [레벨:22]병신보면짖는선비 2018.04.16 22:54
    아무리 빡센곳이라고해도 경쟁률 장난아니라던데
  • [레벨:13]Mosaic 2018.04.16 22: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4]창원23살김현중 2018.04.16 23:03
    왜 공익인줄 알겠다.
  • [레벨:13]170612에펨 2018.04.16 23:21
    킹익은 이유가 있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현재 혈전이 펼쳐지고 있는 영국남자 유튜브...jpg 77 첨부파일 포텐 [레벨:22]야매보이 2018.04.16 36462 203
이슈 지금 와우저들 상황 56 첨부파일 포텐 [레벨:29]히오스 2018.04.16 42000 175
유머 멍연자실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M.Weber 2018.04.16 1043 3
유머 떡대의 상대성 7 첨부파일 [레벨:22]조정식 2018.04.16 419 6
유머 맨체스터 시티의 고전 예능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5]제하하하핳 2018.04.16 1062 6
유머 채영, 나연, 지효 갈구는 쯔위 55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5]제하하하핳 2018.04.16 40958 247
유머 다람쥐여 81 첨부파일 포텐 [레벨:1]ASO 2018.04.16 26651 384
유머 배고픔만 채워주지 않는 휴게소 4 첨부파일 [레벨:35]베이컨토마토 2018.04.16 4178 8
유머 오늘 전라남도 신안가서 소금아이스크림 먹엇는데 13 [레벨:18]Qwerzzz 2018.04.16 1700 -47
유머 물컹물컹해진 말컹의 경남은 가라! 이제는 네게바의 경남이다.gif 86 첨부파일 포텐 [레벨:38]킹종부 2018.04.16 26581 138
유머 귀여운 일본인을 만난 웃대인(feat.일본어) 32 첨부파일 포텐 [레벨:5]히어로메이커 2018.04.16 23688 223
유머 끝까지 포기하지 마라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4]무면허로형기 2018.04.16 862 5
유머 다비드 실바 트위터 .twit 52 첨부파일 포텐 [레벨:33]델리알리2 2018.04.16 36681 339
유머 오늘자 어메이징 킹익.jpg 72 첨부파일 포텐 [레벨:26]카쿠맘 2018.04.16 32530 256
유머 나무에 몸통박치기...?..gif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4]현승희 2018.04.16 966 8
유머 MLB)오늘자 44살의 투심 패스트볼 17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4]백산수 2018.04.16 2300 11
유머 야 물어와 2 [레벨:2]존잘보스 2018.04.16 275 4
유머 세계에서 가장 더러운 강 5 첨부파일 [레벨:23]푸른바닷길 2018.04.16 1166 12
유머 한준희 장지현이 말하는 k리그 해결방안.jpg 18 첨부파일 [레벨:8]참새소년 2018.04.16 699 11
유머 이해할수없는 팬서비스 甲.jpg 58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4]하든보다마ㅡㄴㆍ 2018.04.16 49205 25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0043 10044 10045 10046 10047 10048 10049 10050 10051 10052 ... 다음
/ 420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