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17 01:09

포텐 나도 메시랑 찍은사진 인증한다

조회 수 29855 추천 수 276 댓글 29

메시 직찍.jpg 나도 메시랑 찍은사진 인증한다


본인 남아공 거주중인데 근처 축구장에 바르샤팀 몸 풀러왔다길래 호다닥 뛰어가서 사진요청하고 찍었다.


레알팬이라 레플입고갔는데 거리낌 없이 웃으면서 사진 찍어주더라 인성 갓 


본인 키는 180조금넘는다 ㅎ

276 45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1]악돌이 2018.05.17 01:43
    호날도 수행중인 무도인입니다.
    스승님께서 식단조절부터 하라기에 맥도날도 음식만 먹다보니 젖통이좀 커져버렸네요
  • BEST [레벨:3]8.토니크로스 2018.05.17 02:15
    혹시 모유도 나오시나요?
  • BEST [레벨:20]돈발롱도르 2018.05.17 01:36
    무술하십니까? 무도인의 기운이 느껴지는군요
  • [레벨:21]일월령식 2018.05.17 01:09
    호다닥 ㅋㅋ
  • [레벨:25]런던독수리 2018.05.17 01:09
    이새기 옷 못입을듯
  • [레벨:6]아다도사람이야 2018.05.17 01:10
    우와 메시 잘생겼냐
  • [레벨:20]애플소스 2018.05.17 01:10
    와 호날두도 펨코한다 ㄷㄷㄷㄷ
  • BEST [레벨:20]돈발롱도르 2018.05.17 01:36
    무술하십니까? 무도인의 기운이 느껴지는군요
  • BEST [레벨:1]악돌이 2018.05.17 01:43
    호날도 수행중인 무도인입니다.
    스승님께서 식단조절부터 하라기에 맥도날도 음식만 먹다보니 젖통이좀 커져버렸네요
  • [레벨:20]Sarri 2018.05.17 02:06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새벽에 현웃했네
  • BEST [레벨:3]8.토니크로스 2018.05.17 02:15
    혹시 모유도 나오시나요?
  • [레벨:7]을밀대 2018.05.17 05:02
    맥도 날도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아아고자라니 2018.05.17 06:39
    맥도날도에서터짐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Oasis 2018.05.17 01:57
    레알 유니폼 입고댕기냐 ㄷㄷ
  • [레벨:22]졸렬하고싶다 2018.05.17 01: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최강돌문!!!! 2018.05.17 02:04
    와 메좆 한국인한테도 잘 찍어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 출산 아니라메 젖닌들아 ㅋㅋ 반박좀
  • [레벨:24]옳은말 2018.05.17 02: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뒤에 나도찍혔네;
  • [레벨:13]랑코 2018.05.17 02: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Sarri 2018.05.17 02:05
    꿀팁 ㅇㄷ
  • [레벨:23]노홍철스킨 2018.05.17 02:20
    너 무회전 슛 잘하냐?
  • [레벨:6]유모 2018.05.17 02:23
    어깨 운동 더해야겠네
  • [레벨:13]킹갓제너럴대황족 2018.05.17 02: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7]어쿠스틱카페 2018.05.17 02:24
  • [레벨:24]수근이의대리토토 2018.05.17 02:25
    발롱도르 5번은탈듯
  • [레벨:20]eipgam 2018.05.17 02:28
    레플 ㅋㅋㅋ 어휴 옷 존나 못입을거 같네 ㅋㅋㅋㅋ
  • [레벨:32]BlackRose 2018.05.17 02:28
    라이언 존나 귀엽
  • [레벨:32]SM19 2018.05.17 02:39
    이게 재밌다고?
  • [레벨:17]Tiffany 2018.05.17 02:49
    아까 호날두만나서 사진찍었다고 포도팔아서 포텐간놈 저격하는느낌의 글임
  • [레벨:32]SM19 2018.05.17 04:18
    ㅇㅎ...
  • [레벨:11]166/95모쏠 2018.05.17 08:52
    이걸진짜 믿는애들도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John크루이프 2018.05.17 15:59
    진짜 믿는 애들이 어디있냨ㅋㅋㅋㅋㅋㅋ
  • [레벨:25]크리스티앙 2018.05.17 09:54
    시발ㅋㅋㄱㅋㅋㄱㅋ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신고 및 청원글 제재에 대해 다시 공지합니다. 61 [레벨:38]시스템모니터 2018.05.20 7073  
유머 나도 모바일배그 해봐씀 16 첨부파일 [레벨:22]리버풀팬이라고 2018.05.17 1920 18
유머 타노스에게 붙잡힌 블랙팬서.jpg 46 첨부파일 포텐 [레벨:28]빵민아 2018.05.17 39623 222
유머 곧 시작하는 바르셀로나 이번시즌 가장 중요한 경기 73 첨부파일 포텐 [레벨:29]로날도 2018.05.17 29735 231
유머 사정하는 다람쥐 71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좆에무리ㅠ 2018.05.17 56998 290
유머 피파 인벤에 등장한 현질甲 121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짜장면 2018.05.17 50688 227
유머 블랙팬서 이범배의 뜻 57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2]HEEJUN 2018.05.17 47949 362
유머 ???:야야ㅋㅋ, 치타 그거 완전 ㅈ밥들 아니였냐? 5 첨부파일 [레벨:21]병신보면짖는선비 2018.05.17 767 14
유머 내일 비마니와야하는 이유 14 첨부파일 [레벨:14]킹갓발라 2018.05.17 2149 4
유머 가성비 갑 코스프레남 8 첨부파일 [레벨:2]재끼춘 2018.05.17 2454 8
유머 방금 호날두 만났다고 포도 팔다가 걸리신 분 과거 52 첨부파일 포텐 [레벨:38]궁디맨 2018.05.17 37428 187
유머 외질 이랑 찍은 사진 인증 갑니다 9 [레벨:22]육성재 2018.05.17 1679 -3
유머 나도 메시랑 찍은사진 인증한다 29 첨부파일 포텐 [레벨:1]악돌이 2018.05.17 29855 231
유머 꿀팁주의)펨코에서 존나쉽게 포텐가는법.jpg 39 첨부파일 포텐 [레벨:20]Sarri 2018.05.17 29817 370
유머 열도의 초등학생 모델 27 [레벨:7]바삭스 2018.05.17 3960 10
유머 사상 최악의 방송사고가 여러차례 일어났던 프로그램.jpg 71 첨부파일 포텐 [레벨:21]프리쉐인 2018.05.17 62390 382
유머 비즈니스 그 자체 7 첨부파일 [레벨:7]콩쿠루 2018.05.17 1790 12
유머 흔한 42살 아저씨 근황 15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9]로날도 2018.05.17 6631 16
유머 하..인증타임이냐 꿇어라 다들 99 첨부파일 포텐 [레벨:5]모모타니에리카 2018.05.17 38924 236
유머 북괴의 어휘력 7 [레벨:7]바삭스 2018.05.17 430 -2
유머 호날두 직찍 포텐 포도 70 첨부파일 포텐 [레벨:9]0개국어보유자 2018.05.17 38681 26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76 277 278 279 280 281 282 283 284 285 ... 다음
/ 34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