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17 04:09

포텐 앙투안 그리즈만 선제골 (feat.포트나이트) .GIF

조회 수 31616 추천 수 111 댓글 55




111 -
첨부 파일
첨부파일
짤줍
짤줍
  • BEST [레벨:1]연애의망령 2018.05.17 04:32
    결승은 아니지만 중요한 경기에서 넘어지신 분도 계십니다
  • BEST [레벨:2]안토니다스 2018.05.17 04:10
    아 쒸불 무슨 저딴 실수를 결승에서 해
  • BEST [레벨:8]릴츠 2018.05.17 04:14
    저건 그리즈만이 해도 찐따같네 ㅋㅋㅋ
  • [레벨:22]뼈GunnerS 2018.05.17 04:09
    그리즈만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 [레벨:20]KLOPPO 2018.05.17 04:09
    이렇게 한번 실수해버리면ㅋㅋㅋ
  • [레벨:27]에레라모르겠다 2018.05.17 04:09
    뭐 저런 실수를ㅋㅋ
  • [레벨:22]부라더#소다 2018.05.17 04:09
    그르지마 포나춤추네요 ㅋ
  • [레벨:4]축산업계화이팅 2018.05.17 04:09
    갓리즈만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 [레벨:24]탄핵근짱 2018.05.17 04:09
    포트나이트 세레모니 해버렷 ㅅㅅㅅ
    갓메오네 감독님 트로피 하나 더든다 ㅅㅅㅅ
  • [레벨:6]핸드머신 2018.05.17 04:09
    개빨라 ㄷㄷ
  • [레벨:24]덴마크인 2018.05.17 04:09
    존나 빠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영영이 2018.05.17 04:09
    실수 ㅋㅋㅋㅋ
  • [레벨:14]90아재 2018.05.17 04:09
    경기 수준 존나 낮아;
  • [레벨:13]호세히메네즈 2018.05.17 04:39
    수준 되게 높은팀 응원하시나봐요ㅋㅋ
  • [레벨:14]90아재 2018.05.17 04:47
    저 골 나오기 직전까지도 패스미스랑 실수가 난무하던데?
  • BEST [레벨:2]안토니다스 2018.05.17 04:10
    아 쒸불 무슨 저딴 실수를 결승에서 해
  • BEST [레벨:1]연애의망령 2018.05.17 04:32
    결승은 아니지만 중요한 경기에서 넘어지신 분도 계십니다
  • [레벨:2]안토니다스 2018.05.17 04:39
    Aㅏ..
  • [레벨:22]텔리 2018.05.17 04:41
    앵간히해라 ㅡㅡ
  • [레벨:12]COYS_ 2018.05.17 12:47
    앗..아아..
  • [레벨:23]김야오옹 2018.05.17 04:36
    챔스결승에서도 좆브렌한테 그대로 적용가능
  • [레벨:11]벨라바르톡 2018.05.17 04:41
    앙귀사 원래 볼터치가 좋은 선수가 아님
  • [레벨:13]호세히메네즈 2018.05.17 04:42
    결승이니까 하는걸수도 있죠ㅋㅋ
  • [레벨:24]왁스값못받은함식 2018.05.17 04:10
    저 세레모니 아무리 봐도 적응 안돼
  • [레벨:13]아틀레티코마드리드 2018.05.17 04:10
    골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 [레벨:8]라프 2018.05.17 04:10
    마르세유 잘하다가 왜저러냐
  • [레벨:26]꿀잼팀울버햄튼 2018.05.17 04:10
    내가 다 안타깝다 경기 잘 풀어가고 있었는데 ㅜㅜ
  • [레벨:30]만년옵사이드 2018.05.17 04:10
    포찌가 뭐길래
  • [레벨:24]맘스터치 2018.05.17 04:11
    저 세레모니를 결승에서ㅋㅋㅋㅋㅋㅋ
  • [레벨:29]전종서 2018.05.17 04:11
    이야
  • [레벨:2]챔스가자리버풀 2018.05.17 04:11
    터치 실수한선수 누군가여?
  • [레벨:24]지금와서 2018.05.17 04:14
    잠보 앙귀사 개 씹 좆같은 세끼
  • [레벨:25]살아있는간디이신명 2018.05.17 04:12
    이게 경험의 차이인듯.
  • BEST [레벨:8]릴츠 2018.05.17 04:14
    저건 그리즈만이 해도 찐따같네 ㅋㅋㅋ
  • [레벨:5]일탈다반사 2018.05.17 04:20
    존나귀여운데
  • [레벨:8]릴츠 2018.05.17 04:22
    ㄲㅈ
  • [레벨:5]일탈다반사 2018.05.17 04:24
    왜 말을 그렇게 해 ㅜㅜ
  • [레벨:3]껌딱이 2018.05.17 07:07
    ㅂㅅ
  • [레벨:4]리암갤러거 2018.05.17 04:28
    얘한테 귀엽다고 안하고 그리즈만한테 해서
  • [레벨:2]똥쟁이케이힐 2018.05.17 04:14
    나 중학교 체육대회에서 저랬는디
  • [레벨:2]wtwtwtwt 2018.05.17 04:14
    두팀 다 경기 잘하는구만 실수 한번했다고 수준 낮다고 까버리네.....
  • [레벨:24]지금와서 2018.05.17 04:14
    경험이고 나발이고 잠보 저 새끼는 수비 원툴인 새낀데 시발.. 터치도 존나 투박
  • [레벨:32]SM19 2018.05.17 04:17
    유럽은 진짜 포나가 배그 씹어먹더라
  • [레벨:6]알트루쥬 2018.05.17 04:18
    결승전에서 저런 실수하면 멘탈 터질 듯 -0-ㅋㅋ
  • [레벨:10]호킹짱갓두 2018.05.17 04:19
    이 정도면 잘하는 거 같은데... 레알 뮌헨 2차전에서 울라이히 실수 하나만 보고 경기 수준 낮다하실 분들 많네
  • [레벨:4]호슬두 2018.05.17 04:20
    경험드립은 머 스티븐 제라드는 유스선수라서 그 중요한 경기에서 미끄러졌남 ㅋㅋ
  • [레벨:22]개굴개굴이 2018.05.17 04:23
    저 세레머니 언제까지한다냐 ㅋㅋㅋ
  • [레벨:7]마프르 2018.05.17 04:23
    저거 실력임 실수임?
  • [레벨:20]토끼만살아서캡틴 2018.05.17 04:26
    씨발 무슨 영화배우같이 존나 잘생겻네 부럽다!
  • [레벨:12]견습 2018.05.17 04:26
    벵감님 마지막길에 흙뿌린놈들 결승다운 경기좀해라
  • [레벨:24]Fuente 2018.05.17 04:30
    제발 그냥 핫블링링해줘..
  • [레벨:5]킅트스브이 2018.05.17 04:31
    뮐러 피르민호우 그리즈만....

    예능캐릭터....
  • [레벨:17]다니엘레루가니 2018.05.17 04:35
    와근데 저 트래핑미스도 미스인데 망당다 스텝노 안밟고 각도 안좁히냐????
    키퍼도참ㅋㅋㅋ
  • [레벨:2]델레 2018.05.17 06:38
    옆에 코스타 있자너
    좁힐수가 없음ㅋㅋ
  • [레벨:24]CRDA 2018.05.17 04:37
    로브렌도 저렇게 함 해주면..
  • [레벨:2]하난이 2018.05.17 04:39
    세레머니 볼수록 ㅈ같네ㅋㅋ
  • [레벨:21]딜리트 2018.05.17 06:28
    세레머니 그지같네. 지 트레이드마크 갖다 버리고 저딴걸 하고 자빠졌네
  • [레벨:25]4Beat 2018.05.17 10:17
    제발 다시 핫라인 블링 하자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신고 및 청원글 제재에 대해 다시 공지합니다. 61 [레벨:38]시스템모니터 2018.05.20 7073  
유머 청설모가 23kg 솔방울을 숨겨둔 곳 61 첨부파일 포텐 [레벨:12]콩기름22 2018.05.17 62140 232
유머 피자에서 빠졌으면 하는 것들.jpg 38 첨부파일 [레벨:21]캐모마일 2018.05.17 4592 -92
유머 발상의 전환 5 첨부파일 [레벨:24]펜서가드 2018.05.17 869 9
이슈 영 좋지않은 곳을 맞아버린 플로리안 토뱅 ㅠㅠㅠ .GIF 30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4]ROBBO*26 2018.05.17 29345 110
유머 홍염 피우는 이유가 뭐임?? 6 [레벨:2]월계수한잎 2018.05.17 583 7
유머 경기장 존나 뿌옇네 1 [레벨:24]펜서가드 2018.05.17 242  
이슈 마르세유 홍염 질러서 경기장이 뿌옇네 7 첨부파일 [레벨:2]안토니다스 2018.05.17 1055 7
이슈 유로파 결승전... 부상으로 교체아웃되는 디미트리 파예 .GIF 79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4]ROBBO*26 2018.05.17 37349 134
유머 브르살리코도 개 유망주 아니였음?? 8 [레벨:32]할망구 2018.05.17 257 -3
이슈 앙투안 그리즈만 선제골 (feat.포트나이트) .GIF 55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4]ROBBO*26 2018.05.17 31616 111
이슈 수비 상황 코케의 센스있는 패스 .GIF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4]ROBBO*26 2018.05.17 1764 15
유머 즐라탄 월드컵 결국 승선 5 첨부파일 [레벨:36]비닐봉지 2018.05.17 2010 10
이슈 전반 초반, AT마드리드 상대로 공격 퍼붓는 마르세유 .GIF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4]ROBBO*26 2018.05.17 396 3
이슈 선제골 기회 놓치는 발레르 제르망 .GIF 7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4]ROBBO*26 2018.05.17 289 3
유머 천둥친다고 무서워 하는애들 들어와라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2]졸렬하고싶다 2018.05.17 1970 20
이슈 또 시작하자마자 뻥 차는 마르세유 ㅋㅋㅋㅋㅋㅋ .GIF 9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4]ROBBO*26 2018.05.17 416 7
분노 아슈발 16 첨부파일 [레벨:3]멤장 2018.05.17 492 11
유머 서울 천둥번개 상황 11 동영상 [레벨:11]Miralem P2 2018.05.17 5183 12
유머 오늘 처남 안나옴?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7]에레라모르겠다 2018.05.17 599 6
유머 선동과 날조는 꾸레종특아니었음?? 12 첨부파일 [레벨:2]FM신입 2018.05.17 270 -2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72 273 274 275 276 277 278 279 280 281 ... 다음
/ 34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