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6 11:56

스님에게 깨달음을 주는 아이...ㅋㅋㅋㅋㅋ.jpg

조회 수 1325 추천 수 6 댓글 7
6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0]리얼빼빼로 2019.05.16 11:57
    애들 겁나 귀엽네
  • [레벨:1]ㅜㅜ 2019.05.16 11:57
    유투브에 검색해보래 ㅋㅋ
  • [레벨:31]똥스타피 2019.05.16 11:59
    궁금한데 저 꼬마애들은
    중간에 나가거나 하지 않고
    계속 부처님 모시는건가
  • [레벨:20]INSIGHTE 2019.05.16 12:01
    똥스타피 단기출가임

    불교신자 중 신앙심이 깊은 집들이 부처님 오신날이나 불교 큰 행사 할 때

    하루 이틀 정도로 머리 밀고 출가시키는거임

    행사끝나면 당연히 일반 아이들로 돌아오고

    축구로 치면 빅매치에만 빌리고 다시 소속팀 원복이지
  • [레벨:39]킹종부 2019.05.16 12:02
    똥스타피 아녀 그냥 불교학교 체험? 뭐 그런거에여
  • [레벨:21]고추바사삭 2019.05.16 12:00
    그와중에 스님 손목에 갤럭시워치 끼고계심 ㅋㅋㅋ
  • [레벨:14]zaae 2019.05.16 12:01
    애플워치 쓰시네 ㅋㅋㅋ 핸드폰은 아이폰쓰시고 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분노 콥이라고 마냥까이는거 ㅈ같았는데 펜페이지 보면 이해가 간다 9 [레벨:20]콥스모닝썬 2019.05.16 299 -4
유머 술 취해서 한 실수 레전드.jpg 8 첨부파일 [레벨:39]고예림 2019.05.16 3703 8
유머 여자 머리빨의 중요성 9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베르바인맘 2019.05.16 4411 9
분노 부산대 총학생회 근황 163 첨부파일 포텐 [레벨:2]어벤져스어셈블 2019.05.16 49742 376
이슈 26억 페라리 시승하는척 훔쳐 도주 3 첨부파일 [레벨:1]재규어01 2019.05.16 3325 7
유머 메시가 되고싶었던 K리거.gif 5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7]임진모 2019.05.16 983 2
유머 귀여운 오락실 경고 문구.....jpg 73 첨부파일 포텐 [레벨:6]Bitch 2019.05.16 53878 323
유머 [82년생 김지영] 첫 스틸 17 첨부파일 [레벨:39]에불발희세호 2019.05.16 1814 8
유머 흥 많은 레이싱 모델 2 [레벨:34]작은바람 2019.05.16 1656 7
유머 혐?)씹덕의 창의력 6 첨부파일 [레벨:31]악플보면빡침 2019.05.16 4107 13
이슈 [오피셜]2PM 옥택연, 드디어 전역.jpg 3 첨부파일 [레벨:37]임진모 2019.05.16 377 5
유머 한국식 러시아식 분노조절장애 차이점ㅋㅋㅋ.gif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미켈따리등짝딱 2019.05.16 1481 4
유머 이유있는 주차 1 첨부파일 [레벨:38]탱이 2019.05.16 465 1
유머 고전) 길에서 번호따는 애들 진짜 한심한거 같음. [레벨:34]작은바람 2019.05.16 489 3
이슈 U2 내한 한다네요 9 첨부파일 [레벨:10]안녕하셨나요요요 2019.05.16 1063 9
유머 스님에게 깨달음을 주는 아이...ㅋㅋㅋㅋㅋ.jpg 7 첨부파일 [레벨:39]킹종부 2019.05.16 1325 6
유머 반도의 주파수 장인....mp4 80 포텐 [레벨:34]히마와리 2019.05.16 30300 214
유머 10년 전의 기괴한 한식 세계화 산업 17 첨부파일 [레벨:1]양그릿사 2019.05.16 976 6
유머 스타벅스가 보낸 릅신의 위엄 4 첨부파일 [레벨:10]hillde 2019.05.16 1290 3
유머 ??? : 야 모택동 지금와서 보면 착하지 않냐? 105 첨부파일 포텐 [레벨:13]대장제라드 2019.05.16 27927 36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816 8817 8818 8819 8820 8821 8822 8823 8824 8825 ... 다음
/ 5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