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6 23:38

올해 안으로 꼭 수도권 근무 가능한 공기업 입사해야하는 이유.jpg

조회 수 3853 추천 수 9 댓글 17
올해 안으로 꼭 수도권 근무 가능한 공기업 입사해야하는 이유.jpg 올해 안으로 꼭 수도권 근무 가능한 공기업 입사해야하는 이유.jpg 올해 안으로 꼭 수도권 근무 가능한 공기업 입사해야하는 이유.jpg

정신 확 차려지는데


Lh끝나면 경도공공부 빡세게해야겠다..

모듈형 공부 안했는디 ㅜㅜ

본인목표는
Lh>도로공사>GH=국철공



출처:공기업갤러리
  • [레벨:22]TT굴리트 2020.09.16 23:40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4]JK32 2020.09.16 23:40
    TT굴리트 미안한데 이번주는 내차례임
  • [레벨:22]TT굴리트 2020.09.16 23:40
    JK32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1]모쏠이정말있나요 2020.09.16 23:44
    TT굴리트 담주는 난디
  • [레벨:20]효니치 2020.09.16 23:43
    내 친구 친형이 딱 지방 공기업 저런 시골에서 근무하는데 진짜 한달에 두번인가 고향와서 도시냄새맡고가는데 여친은 안생기고 생겨도 장거리라 금방해어지고 진짜 삶의 질 ㅈㄴ떨어진다더라
  • [레벨:32]황토미니 2020.09.16 23:44
    효니치 ㅜㅡ 안쓰럽네
  • [레벨:30]D.Piero 2020.09.16 23:47
    망상글임 ㅋㅋ
    2. 꼰대급의 40대 중반 이상 아재들은 주말부부 선호함. 뭔 기러기 스트레스를 받아
    3. 지방 할당제 하더라도 회사 주요 라인은 안바뀜. 갑자기 지방대가 대량유입된다고 하더라도 뭔 요직, 인사권 장악을함 ㅋㅋ 그리고 공기업 수익중요하지. 근데 이게 핵심요소도 아니고 사람바뀐다고 영업이익이 눈에띄게 늘고 줄고 하지 않음. 국가 시스템에 관련된건데.. 오히려 정책을 많이타지
    3-1 적자를 본다고 성과금 감소는 ㄹㅇ 개 삽소리임. 경영평가는 돈 잘번다고 잘받는게 아님.
    5. 이직하면 아 그렇구나 아쉽네 끝이지 카드값 대출금의 노예라 그럴 시간 없음
    6. 얼굴문제임(내얘기아님)
    —————-
    서울에 본사가 잇던 지방에 본사가 잇던, 전국에 지사가 잇는 중앙 공기업들은 다 순환근무니 그냥 포기하셈. 공기업인들 대부분 본사근무 싫어함. 일이 빡세서. 서울살고 싶은데 수도권인 본사인 곳이면 더더욱 비추지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20-09-17 00:03:11]
  • [레벨:13]데스노트 2020.09.16 23:51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2]모아찐뮌헨팬 2020.09.16 23:52
    데스노트 그치.. 지난방 한국공 마사회 마저 내려간다면..

    인국공 인도공 서교공 sh gh
    이런 기업들 말하는 걸까..
  • [레벨:22]금태양 2020.09.16 23:58
    대전도 저 정도 예시로 들 정도라고??와 심한데
  • [레벨:22]모아찐뮌헨팬 2020.09.16 23:59
    금태양 ㅇㅇ 나도 대전 세종 청주까지는 괜찮다고봄 내 기준..

    물론 본가는 경기남부에 학교를 충청도쪽이긴하지만

    서울사람들은 별로일수도 있지
  • [레벨:22]금태양 2020.09.17 00:00
    모아찐뮌헨팬 나 지금 대전에서 있는데 서울에서 온 동기들만 봐도 초반에 ㅈㄴ힘들어하는 거 보긴 했는데 저 정도라니....그래도 광역신데
  • [레벨:22]모아찐뮌헨팬 2020.09.17 00:00
    금태양 대전 공기업 부럽드..
  • [레벨:8]민민테무르 2020.09.16 23:58
    내친구네 수도권 공공기관도 이전 얘기 돈다던데 들어보니 엄청 깡촌인거 같았음
  • [레벨:23]M.샤츠키흐 2020.09.16 23:59
    공기업은 이제 헬이네
  • [레벨:24]D.A.N.G 2020.09.17 00:33
    내 주변사람들은 지방 공기업이라도 지금 가려고 아등바등하고 있는데;; 너무 후려치기한듯
  • [레벨:8]50넘은아재 2020.09.17 14:35
    망상글 맞음
    아무리 지방이어도 저 정도는 아님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하울의 움직이는 성 명장면..mp4 17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9]radiohead 2020.09.16 1637 13
유머 모범적인 외계인 악당.jpg 2 첨부파일 [레벨:34]풀템아펠 2020.09.16 460 10
유머 엄마가 치매에 걸리셨는데.jpg 8 첨부파일 [레벨:21]정이수날 2020.09.16 1904 13
유머 [옷피셜]가레스 베일 맨유 프로필사진 유출 6 첨부파일 [레벨:1]바쏘 2020.09.16 2772 -71
유머 다이어트 성공한 샘 해밍턴.jpg 5 첨부파일 [레벨:30]막걸리한잔 2020.09.16 1841 -3
유머 정자왕 김구라와 급이 다르다는 정자황제 진태현 2 첨부파일 [레벨:20]확고한취향 2020.09.16 749 4
유머 중국 친환경 아파트 근황 253 첨부파일 포텐 [레벨:20]맨채스터유나이티 2020.09.16 97126 461
유머 병신 같은 나라 7 첨부파일 [레벨:5]메시수지네좉 2020.09.16 344 7
유머 시모 개새끼야 모바일 팸코좀 3 첨부파일 [레벨:4]전당포 2020.09.16 244 -2
유머 어깨걸이극락조 1 첨부파일 [레벨:7]그릴리오줌 2020.09.16 305 1
유머 유튜브 알고리즘이 이끈 영상 9 첨부파일 [레벨:2]호물로 2020.09.16 1886 5
유머 짬밥 민영화로 망한 영국군 11 첨부파일 [레벨:23]소금수박 2020.09.16 2092 16
유머 카톡에서 여시카페 보다가 ㄹㅇ 충격먹음 ㄷㄷㄷㄷㄷㄷㄷ 40 첨부파일 [레벨:2]농차 2020.09.16 6845 60
분노 뭔가 추석전까지 폭풍전야 느낌이네 5 [레벨:22]에스파다 2020.09.16 415 7
유머 알바 첫날부터 대참사.ssul 7 첨부파일 [레벨:38]안알랴줌 2020.09.16 255 10
유머 킹냥이 모음집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0]dajwu222 2020.09.16 422 5
유머 올해 안으로 꼭 수도권 근무 가능한 공기업 입사해야하는 이유.jpg 17 첨부파일 [레벨:22]모아찐뮌헨팬 2020.09.16 3853 9
유머 동상이몽으로 입양 딸을 공개하길 잘했다는 진태현 박시은 부부 1 첨부파일 [레벨:20]확고한취향 2020.09.16 1381 5
유머 그래픽카드 직구칼럼에 빡친 용팔이 ㅋㅋㅋ 127 첨부파일 포텐 [레벨:8]DENDYO 2020.09.16 46514 334
유머 두동강나기 일보직전.gif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2]네잎크로버 2020.09.16 1161 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35 136 137 138 139 140 141 142 143 14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