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13 22:10

포텐 킴 부탱 현재 자국사람들 생각.jpg

조회 수 34284 추천 수 202 댓글 37

즉 캐나다 사람들은 한국인들 존나 미개하다 생각함.

Screenshot_2018-02-13-22-08-56-1.png 킴 부탱 현재 자국사람들 생각.jpg

202 14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5]마블빠 2018.02.13 22:11
    우리나라 선수가 혜택봤으면 우리나라 팬들도 저렇게 말할걸?
  • BEST [레벨:6]Nalraph 2018.02.13 22:15
    그니깐 애초에 sns하는 애들은 거의 다 저런애들이야 캐나다 저것들 우리랑 상황반대로 바꼈으면 지금이랑 똑같이 할 애들
  • BEST [레벨:20]Baccano! 2018.02.13 22:16
    중국놈들이 서조선 새끼들이 아니라 우리가 반도짱깨였던 것
  • BEST [레벨:25]마블빠 2018.02.13 22:11
    우리나라 선수가 혜택봤으면 우리나라 팬들도 저렇게 말할걸?
  • BEST [레벨:6]Nalraph 2018.02.13 22:15
    그니깐 애초에 sns하는 애들은 거의 다 저런애들이야 캐나다 저것들 우리랑 상황반대로 바꼈으면 지금이랑 똑같이 할 애들
  • [레벨:23]빨검줄무늬나방 2018.02.13 22:11
    국격 살살 녹는다
  • [레벨:24]kimwit 2018.02.13 22:11
    국격살살녹는다 ㅅㅂ
  • [레벨:1]Dlswlrtm 2018.02.13 22:12
    ㄹㅇ 병신들
  • [레벨:25]CrpCream 2018.02.13 22:14
    냉철한 상황판단 존경합니다 죄송합니다
  • [레벨:1]릴리화이츠 2018.02.13 22:14
    ??? : 국가 브랜딩은 우리가 책임진다!!
  • [레벨:5]크로우 2018.02.13 22:14
    한국이 미안합니다... 한송합니다
  • [레벨:4]개리케이힐 2018.02.13 22:15
    누가 중궈에 붙어서 이천년을 살던 나라 아니랄까봐 하는짓도 짱깨랑 판박이 ㅋㅋㅋㅋ 이제 짱깨욕도 맘대로 못하겠네
  • BEST [레벨:20]Baccano! 2018.02.13 22:16
    중국놈들이 서조선 새끼들이 아니라 우리가 반도짱깨였던 것
  • [레벨:21]두윤호김치 2018.02.13 23:12
    소중화사상이 있엇으니 반도짱깨맞음
  • [레벨:2]leo420 2018.02.14 01:15
    반도짱꺀ㅋㅋ
  • [레벨:18]으응ㅇ엥엥 2018.02.14 01:16
    ㅅㅂ 김치 한남 이런건 기분 안나빴는데 반도짱깨는 기분 존나 나쁘네
  • [레벨:22]머법원장 2018.02.14 01:24
    좃같은 소리하네 짱개씨팔년이
  • [레벨:2]우리의태양살라신 2018.02.13 23:13
    근데 이렇게 한국 욕하면 기분이 좋음? 요즘 보면 모든글에 한국쓰레기 병신 이런글 많네
  • [레벨:26]돼지맨 2018.02.13 23:16
    기분 좋다고 욕하냐 욕먹을만하니까 욕하지
  • [레벨:2]leo420 2018.02.14 01:16
    욕먹을짓안하면 됨 지금하는짓이 중국애들이랑 다를게없음
  • [레벨:32]리오넬메시 2018.02.13 22:15
    시발 할말이읎네;;
  • [레벨:22]사람사는세상 2018.02.13 22:16
    ???:응 화나요나 드세요~
    그 밑에 저 캐나다인 욕하는 한국인들도 있더라...
  • [레벨:21]바람의습격자 2018.02.13 23:06
    손으로 미는움짤 보여주고 싶네 ㅋㅋ
  • [레벨:24]우중간 2018.02.13 23:12
    신문선하네
  • [레벨:11]쵙퉽 2018.02.13 23:11
    미개한거 맞는서 같은데...
  • [레벨:5]별창 2018.02.13 23:11
    축구를너무해서그런지 순간 반칙아닌줄알았음 ㅋㅋ
    근데 쇼트트랙에선 진로방해는 바로 실격이라니 ㅇㅇ
  • [레벨:32]Geschutz 2018.02.13 23:12
    부탱한테 존나미안하네 ㅅㅂ....
  • [레벨:4]7a인간병기a7 2018.02.13 23:13
    퍼거슨 가볍게 연승기록 기네스북
  • [레벨:22]야마우치미즈키 2018.02.13 23:14
    크 갓거슨경 대체 몇연승중인지 셀수도 없겠다
  • [레벨:22]킁킁킁킁킁 2018.02.13 23:13
    솔직히존나미개한거맞다 병신년들 저기가서왜욕을하냐 ㅋㅋㅋ
  • [레벨:14]한창석 2018.02.13 23:15
    여윽시 띵장 퍼거슨
  • [레벨:2]한지민만세 2018.02.13 23:15
    만국 공통 아닌가? 우리 선수가 잘했는데 외국에서 욕한다? 우리 선수 힘내세용 ♡♡♡이러는거지
  • [레벨:20]Alfie 2018.02.13 23:18
    원본 링크좀
  • [레벨:20]깜자꼬꾸마 2018.02.13 23:20
    ㄹㅇ창피함 병신새키들
  • [레벨:4]메실리아 2018.02.13 23:21
    캐나다가 한국한테 반칙했는데 왜 당한입장은 가만있어야하냐 이새끼들은 축구에서 반칙당하고 오심때문에져도 우리탓이다하고 넘길 미개한새끼들이네..
  • [레벨:22]좆중복사냥꾼 2018.02.13 23:25
    트레 비앙
    비엔비안이 무엇
  • [레벨:9]혁오 2018.02.13 23:32
    김부탱 어디 김씨냐
  • [레벨:2]흥보가기가막혀 2018.02.13 23:51
    선수는 다음 경기에 집중하려 하는데 국민은 아쉬움만 키우게 만드는구만
  • [레벨:21]갓마스갓뮐러 2018.02.14 00:39
    진짜 개쪽팔려
  • [레벨:1]eui 2018.02.14 01:58
    소중화는 지금의 자한당처럼 헛소리 하던 븅신새끼들이 새끼들이 만든 이론임. 저년 손목아지가 잘못한거 맞지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정보 훔형놀리는거만 보다 ㄹㅇ줫밥인줄아는 애들이 보면 좋은 안첼로티의 미드필더론 17 [레벨:1]CdSNC 2018.02.13 1803 7
이슈 강동원 " 검사외전 키스신상대 신혜선, 잘돼서 기분 좋다.jpg 13 첨부파일 [레벨:28]D.시메오네 2018.02.13 1873 10
분노 내가 봤던 말들 중 제일 황당했던거 40 첨부파일 포텐 [레벨:2]담배하나만피케 2018.02.13 27852 194
유머 특이점이 온 국민놀이터 근황 (feat. 쇼트) 5 첨부파일 [레벨:21]Modestro 2018.02.13 298 3
유머 ??? : 손써도 메달따네? 첨부파일 [레벨:2]잉토에빠지다 2018.02.13 257 5
유머 308호 다방이모 썰 46 첨부파일 포텐 [레벨:13]김식스 2018.02.13 44412 220
유머 네이마르 인스타.jpg 7 첨부파일 [레벨:1]LFC4VVD 2018.02.13 849 6
유머 캐나다가 중국 사이트 쳐들어가서 종족간 상성 가즈아~~!!!! 3 첨부파일 [레벨:24]글맨 2018.02.13 470 10
정보 uefa) 챔스16강기념 올 시즌 챔스 기록 몇가지 8 첨부파일 [레벨:3]YoPierr 2018.02.13 504 6
유머 ??? : 어ㅡ이 김민석! 3 첨부파일 [레벨:21]OZNAH 2018.02.13 228 13
이슈 질레트(면도기회사)의 행사에 초대 받은 정현 43 첨부파일 포텐 [레벨:33]최흥식 2018.02.13 35966 180
유머 오늘 동궈가 따라한 거 8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4]괄약근폭격기 2018.02.13 598 12
유머 방금 루지 결승 사고.gif 133 동영상 포텐 [레벨:22]Levy_ 2018.02.13 61045 200
유머 킴 부탱 현재 자국사람들 생각.jpg 37 첨부파일 포텐 [레벨:22]사람사는세상 2018.02.13 34284 188
유머 메드름 첨부파일 [레벨:25]Ulrich 2018.02.13 436  
유머 남자의 성욕.jpg 6 첨부파일 [레벨:36]뚯뚜루 2018.02.13 2524 10
유머 김부탱이 잘못한거.jpg 첨부파일 [레벨:28]수비발암장현수 2018.02.13 371 4
유머 실제 전쟁상황에서 군견을 쓰지 못하는이유 52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1]맨오브엑션 2018.02.13 47790 254
유머 네이버 쇼트트랙 기사 댓글 실시간 88 첨부파일 포텐 [레벨:16]랄라랄라랄라나 2018.02.13 19728 213
유머 한국에서 국뽕 거르는법 2 [레벨:21]OZNAH 2018.02.13 526 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9064 9065 9066 9067 9068 9069 9070 9071 9072 9073 ... 다음
/ 37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