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13 23:04

포텐 킴부탱 인스타그램에

조회 수 20169 추천 수 169 댓글 43

Screenshot_2018-02-13-23-00-55.png 킴부탱 인스타그램에


선플 하나씩만 달아주자. 심판 매수해서 메달 딴 것도 아닌데 너무 불쌍해보인다ㅋㅋㅋㅋㅋ 나도 실망스러운건 사실이지만 이런 선플 하나쯤은 달아주자. 부탱 선수 욕 먹는게 너무 안쓰러워 보인다...

169 44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3]봄버맨 2018.02.13 23:05
    착한sns충은 접은sns충
  • BEST [레벨:21]루다아 2018.02.14 03:14
    선플 뭐 강슛선호 이런거 얘기하냐??
  • BEST [레벨:25]기묭선 2018.02.13 23:06
    그냥 안들어가는게 도와주는거다. 선플달아도 투기장열린다.
  • [레벨:1]Dlswlrtm 2018.02.13 23:04
    부탱선수 멘탈 엄청 나갈거같은데...
  • BEST [레벨:23]봄버맨 2018.02.13 23:05
    착한sns충은 접은sns충
  • [레벨:9]주의사항 2018.02.13 23:05
    im from fmkorea
  • [레벨:3]그레이트만 2018.02.14 03:20
    ㅋㅋ
  • [레벨:21]명견만리 2018.02.13 23:06
    메달따서 기분좋은데 sns에서 병신들이 개소리 지껄이는 거 신경이나 쓰겠냐
  • BEST [레벨:25]기묭선 2018.02.13 23:06
    그냥 안들어가는게 도와주는거다. 선플달아도 투기장열린다.
  • [레벨:2]포그바댑 2018.02.13 23:15
    이미 열림ㅋㅋㅋㅋㅋㅋㅋ 제 댓글에 답글로 악플 개많이 달림 ㅅㅂ
  • [레벨:20]뮌헨갑이쥬 2018.02.14 02:53
  • [레벨:28]#9베일리 2018.02.14 03:14
    아 본인임ㅋㅋ???
    ㅎㅇㅌ
  • [레벨:29]빵쟁이축덕 2018.02.14 11:33
    아 실수로 비추...ㅈㅅ
  • [레벨:21]김수경 2018.02.13 23:08
    펨창은 당신을 응원합니다.
  • [레벨:3]윌휴즈사생팬 2018.02.14 01:14
    내가 다 쪽팔리네
  • [레벨:24]OMVM 2018.02.14 03:13
    이 분 결국 인스타 비공으로 돌림
  • [레벨:36]honeybio 2018.02.14 03:14
    뭐, 한국뿐만 아니라 어느나라나 인스타 씹창 만들어놓는건 매한가지긴 한테(축구만 봐도 뭐...)

    그래도 자제해야지, 문제는 심판이지 선수가 아니니
  • BEST [레벨:21]루다아 2018.02.14 03:14
    선플 뭐 강슛선호 이런거 얘기하냐??
  • [레벨:3]Yosoro 2018.02.14 03:14
    아..
  • [레벨:2]남쪽작은새 2018.02.14 03:15
    이게 왜 이렇게 웃기지 ㅋㅋㅋㅋㅋㅋ
  • [레벨:26]마카다미아초코볼 2018.02.14 11:27
    상대 선수를 거칠게 대하는 것 선호
  • [레벨:17]쿠페르탱 2018.02.14 03:17
    붕슨들이 인스타테러 하든말든 니가 왜 안절부절못해서 난리냐ㅋㅋㅋ
  • [레벨:4]노량진컵밥알바생 2018.02.14 09:28
    인터넷 외교관
  • [레벨:21]지네딘10 2018.02.14 03:19
    영어 잘하시네요
  • [레벨:32]IU맨유 2018.02.14 03:21
    내가 이래서 sns를 안함
  • [레벨:5]클종신롭 2018.02.14 03:30
    저 미개한 짓들은 부끄럽지만 선플 달아주고 하기에는 옛날에 심석희 밀어서 부상시킨 전력 있어서 여전히 비호감...
  • [레벨:24]멘다 2018.02.14 03:35
    인스타 비공돌렸길래 메일 남겼다.. 이런 메일도 싫어할수도 있는데 너무 좀 그래서 미안하다고 메일 보냄..
  • [레벨:17]쿠페르탱 2018.02.14 03:43
    그런 짓을 왜함?
  • [레벨:17]쿠페르탱 2018.02.14 03:49
    인스타테러하는 ㅂㅅ들은 훌리건새끼들이라고 치고 잘못된 행동이지만 뭔 심정인지는 알겠는데
    같은 나라사람들이 sns테러한다고 개인적으로 서툰 영어
    메일보내서 사죄하는 사람은 애초에 이해도 못할만큼 구시대적, 국가주의적이고 이해조차 못할듯ㅋㅋㅋㅋ
  • [레벨:31]뮌헨 2018.02.14 04:26
    옹호 하는건 아닌대 킴부탱이 심석희 푸시해서 넘어트리고 은매달 딴적 있음 사과할건 아님, 인스타에 뻘짓하는 새끼들 곱씹는건 해도
  • [레벨:2]로롤뢰루 2018.02.14 03:35
    인정을 못함
  • [레벨:21]몰린 2018.02.14 03:35
    인터넷 알카에다 ㅋㅋ
  • [레벨:22]No.9라카제트 2018.02.14 03:46
    부탱이를 왜 욕하는거지;;욕할라면 심판을 욕하던가 ㅋㅋ 그리고 리플레이 다시보면 딱히 부탱이가 이유없이 민것도 아니던데;;
  • [레벨:2]반니스테로이드 2018.02.14 03:46
    인터넷 여포ㅋㅋㅋ
  • [레벨:14]사촌간볼빨기쪽쪽 2018.02.14 04:10
    진짜 한심하다..
  • [레벨:31]뮌헨 2018.02.14 04:48
    정보) 최민정이 임페딩 파울로 실격당한것은
    킴부탱 때문이 아닌 폰타나 에게 임페딩 파울 한것 때문에 실격당한거라 함
  • [레벨:26]퍽난감하군 2018.02.14 04:59
    인스타 테러하는 새끼들도 한심한데 거기가서 짧은영어로 킴부탱 똥꼬빨아주고 자랑인양 올리는거도 좀 그런데;
  • [레벨:2]갤럭시주안뿐이야 2018.02.14 06:30
    커뮤니티나 기사댓글에서 욕하는거 정상
    sns가서 욕하는놈들 정신병자
  • [레벨:3]덴마크드링킹복숭 2018.02.14 08:21
    저런 성향애들이 대부분 음모론믿은 좌좀
    즉 문슬람
  • [레벨:1]eui 2018.02.14 09:01
    근데 시발련이 맞지 손목아질 분질러버려야함. 정정당당한 시발련이면 왜 중꿔년들 실격이 이케 많냐 ㅋㅋㅋ
  • [레벨:26]퍽난감하군 2018.02.14 10:47
    근데 진짜 존나웃기네 ㅋㅋㅋ 지가 무슨 정의의 사도에 인터넷 외교관이라도 되는양 ㅋㅋㅋ 악플단건 잘못한건데 킴부탱은 뭐 잘했냐? 시발 ㅋㅋㅋㅋㅋ
  • [레벨:17]애국봊수 2018.02.14 12:01
    콩글리시같은데 되게 응집력있게 잘썼네.
  • [레벨:2]포그바댑 2018.02.14 12:15
    검독 안하고 막 휘갈겨 쓴 거라 아마 문법적으로는 틀린 부분 많을 거에요ㅎㅎ
  • [레벨:17]애국봊수 2018.02.14 12:19
    cohesion 최상
  • [레벨:2]포그바댑 2018.02.14 12:38
    칭찬 감사합니다ㅎㅎ
  • [레벨:4]dprliv2 2018.02.14 12:57
    대한민국 종특 외국인 반응에 엄청 좋아하고 엄청 신경씀 근데 나도 그럼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새글 알림 기능 응급 패치 했습니다. 69 첨부파일 [레벨:37]시스템모니터 2018.06.24 5628  
유머 인스타 가서 욕짓거리 하는게 애국인줄 아는 새끼들이 참 많아 3 [레벨:34]fmㅁㄴㅇ 2018.02.13 202 8
정보 (정보) 손흥민이 내일 새벽에 골을 넣어도 유벤투스를 상대로 득점한 최초의 한국인은 아니다 14 첨부파일 [레벨:6]Juve강소휘 2018.02.13 379 12
유머 리암 브래디 : 해리 케인을 방출했던 이유 2 첨부파일 [레벨:37]흥냥이 2018.02.13 1071 4
유머 발렌타인 데이 초콜렛들 이만큼 많이 받아라 펨창들아..! 4 [레벨:2]P.Pogba_ 2018.02.13 359 -9
유머 설날에 먹을음식 추천좀 16 [레벨:7]nooovaa 2018.02.13 301 -2
유머 지금 그들이 몰려오고있음 10 첨부파일 [레벨:2]쥬냑 2018.02.13 306 3
유머 지금은 둘을 두고 싸워도 10년 뒤면 추억하게될 두 사람 9 첨부파일 [레벨:1]Dlswlrtm 2018.02.13 913 7
감동 인텔 드론팀 5 첨부파일 [레벨:34]정보꾼 2018.02.13 1160 6
유머 코블리 인증도 포텐간김에 55 첨부파일 포텐 [레벨:25]초코하임호펜하임 2018.02.13 28870 170
유머 착시효과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8]ASO 2018.02.13 202 4
이슈 중국여자 수천만명 전세계에서 외국남자 상대로 성매매 4 첨부파일 [레벨:8]증치 2018.02.13 2057 2
유머 만약 토비 오면 누가 제일 먼저 나가야 되냐? 12 첨부파일 [레벨:37]흥냥이 2018.02.13 396 7
유머 부탱이가 민게 정당방위라 하는데 7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이장석구속 2018.02.13 299 7
유머 천조국 4족로봇 근황 3 동영상 [레벨:36]탱이 2018.02.13 251 6
유머 중국인이 단 댓글에 우리나라 반응 ㅋㅋㅋㅋ 1 첨부파일 [레벨:17]조용히해임마 2018.02.13 1759 10
유머 인증.jpg 9 첨부파일 [레벨:32]보추 2018.02.13 490 -20
유머 존잘 옆에 있어도 꿇리지 않는 귀요미 4 첨부파일 [레벨:37]흥냥이 2018.02.13 1584 8
유머 정부가 숨기고 있는 사실 하나 12 첨부파일 [레벨:34]정보꾼 2018.02.13 2607 9
감동 킴부탱 인스타그램에 43 첨부파일 포텐 [레벨:2]포그바댑 2018.02.13 20169 125
유머 윤아...지하철...jpg 99 첨부파일 포텐 [레벨:37]아드리비툼 2018.02.13 44951 24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9378 9379 9380 9381 9382 9383 9384 9385 9386 9387 ... 다음
/ 37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