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1 03:14

[발렌시아 vs 셀타] 아 발렌시아 역습 좋았으나... 아쉬운 마무리

조회 수 862 추천 수 8 댓글 3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5]LoCelso8 2021.02.21 03:18
    퍼스트터치 ㄲㅂ
  • [레벨:11]포체티노종신 2021.02.21 03:21
    첫번째터치는 아쉬웠는데 이후에 패스지리네 전반전 이강인 ㅈㄴ잘함 오늘 어시하나 할꺼같음
  • [레벨:23]bgtoqs 2021.02.21 03:25
    이건 좀 아쉬웠다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디아 2리마스터 기념)) 디아2 판도를 뒤흔든 아이템이라 생각되는 아이템 10 첨부파일 [레벨:35]합격좌 2021.02.21 944 10
유머 [레비어더비] (무조건 보삼) 홀란드의 개 미친 존나 미친 골!!!!!!!!!!!!!!!!!!!!!!!!!!!!!!!1 + 미남 세레머니 520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5]우카시피슈체크 2021.02.21 127390 1119
움짤 [리버풀vs에버튼]카박 콜먼 발목밟아 옐로카드 89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9]오란다 2021.02.21 31951 119
유머 한국어는 된소리와 폐음절이 많아서인지 로마자(알파벳)으로 표기하기 힘든 듯... 4 [레벨:30]뭐르겠다 2021.02.21 811 5
움짤 [레비어더비] 산초 선제골~~~~~~~~~~~~~~~~~~~~~~~.gif 45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8]마르티넬리 2021.02.21 41360 145
움짤 레비어 더비 제이든 산초 선제골 영상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9]16rodri 2021.02.21 1535 11
움짤 [발렌시아 vs 셀타] 아 발렌시아 역습 좋았으나... 아쉬운 마무리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7]알파고 2021.02.21 862 8
유머 현재 리버풀 부상자명단을 알아보자 110 첨부파일 포텐 [레벨:30]지나가는펨린이 2021.02.21 54854 267
유머 머지사이드 더비 보다가 갑자기 피의쉴드 시전중 11 첨부파일 [레벨:5]하늘을나는꿈 2021.02.21 201 -19
움짤 [리버풀vs에버튼]안드레고메스는 조심할 필요가 있을텐데..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9]오란다 2021.02.21 497 10
움짤 [발렌시아 vs 셀타] 오우 이강인 혼신의 질주 ㄷㄷㄷㄷㄷ 17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7]알파고 2021.02.21 7691 25
이슈 우리 세상은 시뮬레이션이다.... ㄹㅇㅍㅌ 9 [레벨:1]vxdaa 2021.02.21 1241 -14
유머 ??? : 갑자기 수비핵심이 되어버렸다 67 첨부파일 포텐 [레벨:22]아아니잇 2021.02.21 62645 394
움짤 [리버풀vs에버튼]안드레고메스 살라에게 가한 반칙으로 옐로카드 101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9]오란다 2021.02.21 37872 87
유머 리버풀 매경기볼때마다 생기는의문점 5 첨부파일 [레벨:30]지나가는펨린이 2021.02.21 747 10
움짤 [발렌시아 vs 셀타비고] 적극적으로 돌파하며 좋은 움직임을 보여주는 이강인 39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4]우리미드초비 2021.02.21 62914 151
유머 올시즌 클롭 표정 모음 2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2]위즈원블루스 2021.02.21 3015 42
움짤 [리버풀vs에버튼]피르미누 강력한 전방압박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9]오란다 2021.02.21 239 2
움짤 [발렌시아 vs 셀타] 이강인 상대농락하는 플레이 ㄷㄷㄷㄷㄷㄷㄷㄷㄷ 85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7]알파고 2021.02.21 82636 261
유머 이번시즌 1군 선수진 45%부상 20명의 선수에게서 41번 부상 합쳐서 146경기 결장 823일 결장의 팀 4 첨부파일 [레벨:36]경질경질지단경질 2021.02.21 2105 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815 4816 4817 4818 4819 4820 4821 4822 4823 482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