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25 17:12

포텐 현시각 조선중앙방송.jpg

조회 수 47906 추천 수 389 댓글 166
03F50AEC-C238-4E36-A69D-592BECA4C680.jpeg 현시각 조선중앙방송.jpg

D3524572-7F8E-4241-8CDB-A6B266B4B2E2.jpeg 현시각 조선중앙방송.jpg

1D2E8DAE-2348-430C-81F4-C6E7DC26BCF1.jpeg 현시각 조선중앙방송.jpg

FBC6F88E-6DCD-4867-B219-799D19A41142.jpeg 현시각 조선중앙방송.jpg

1B668D8A-2296-4836-8A87-EEB13A04D9EE.jpeg 현시각 조선중앙방송.jpg

D5F31C85-E499-4683-9A07-E4F4ABFCF11A.jpeg 현시각 조선중앙방송.jpg



아까 아시아일보 김정은 사망 소식 뜨자마자

내가 직접 방금 다섯시 뉴스까지 쭉 봤는데

하루종일 프리미어리그 녹화중계만 하고

아나운서도 상복 안 입고 평범한 뉴스만 나오는 중.

김정은 죽었으면 난리난다. 

아마 죽거나 큰병 걸린건 아니고 요양하는것 같다.
  • BEST [레벨:34]케링 2020.04.25 17:13
    그전에 이 뉴스를 어떻게 보시는건지....
  • BEST [레벨:11]청와대비서실 2020.04.25 17:23
    케링 KBS는 아예 조선중앙티비 인용보도할 때 저작권료도 줌. 직접 못주니 남한에서 대리해서 수금하는 단체 만든게 림종석이고.
  • BEST [레벨:1]좋은말만합니다 2020.04.25 17:15
    청와대비서실 북쪽에서는 합법적인거 맞디요?
  • BEST [레벨:1]윈도우즈 2020.04.25 17:19
    청와대비서실 끼 라고 안하고 뀌 라고 하는것좀 봐!
  • [레벨:24]딩요어매 2020.04.25 17:39
    북한버전 에펨스킨인줄 ㅋㅋ
  • [레벨:3]꼬부기^^ 2020.04.25 17:39
    기래 동무 앞으로도 정체 들키지말고 여태 하던대로 하라우
  • [레벨:20]양주시민축구단 2020.04.25 17:39
    캬 발음 표기 영국식인거 보소ㄷㄷㄷ
  • [레벨:24]상유십이 2020.04.25 17:39
    이피엘 보여주는거 보니 영 고립되있진않구나야
  • [레벨:40]권은채 2020.04.25 17:39
    동무 거 참한 애매나이 있으면 소개시켜주기오
  • [레벨:8]버거킹신메뉴 2020.04.25 17:39
    저기도 잉토함?
  • [레벨:30]MIR 2020.04.25 17:40
    피파 게임 틀어놓은거같네
  • [레벨:24]오묘한맛 2020.04.25 17:40
    어떻게해서 보십니까? 외국이십니까?
  • [레벨:21]일토니 2020.04.25 17:40
    첫짤보고 합성인줄 ;
  • [레벨:2]충청도의지배자 2020.04.25 17:40
    북한에도 펨코되나보네
  • [레벨:22]아나콘다 2020.04.25 17:40
    중계권이 있나?
  • [레벨:34]러브라이브 2020.04.25 17:41
    쟤네 근데 이피엘 중계권료 내고 틀어주는거임?
  • [레벨:2]조현우화이팅 2020.04.25 17:45
  • [레벨:38]AWP 2020.04.25 17:41
    아쎄날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1]레비의두피 2020.04.25 17:41
    토텐헴 호츠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2]DD충 2020.04.25 17:41
    ㄷㄷ
  • [레벨:7]크라쿠프 2020.04.25 17:41
    본거지 미쳤나
  • [레벨:29]무사시건도 2020.04.25 17:42
    작성자 닉값하네 시발 ㅋㅋㅋ
  • [레벨:24]서양 2020.04.25 17:43
    존나 신기하네 ㄷㄷ
  • [레벨:23]코디벨린져 2020.04.25 17:43
    토트놈 경기도 보여달라우
  • [레벨:12]남궁도 2020.04.25 17:43
    웨햄 써드키퍼 데뷔하고 운 경기인가
  • [레벨:37]개간로저스 2020.04.25 17:44
    저새기들 중계료 안내고 해적방송아님?
  • [레벨:2]조현우화이팅 2020.04.25 17:46
  • [레벨:12]작성자따먹고싶다 2020.04.25 17:44
    본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7]#66 2020.04.25 17:44
    본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홈원정 생각해보니 이상하네
    홈어웨이도 아니고 홈원정
  • [레벨:1]flswlrfl 2020.04.25 17:46
    지금 들어가니까 북한 내 다큐멘터리? 그런거 하는대 팩트맞음? 합성의심 하는건 아님 근대 얘내 ㅍ을 ㅃ이라고 할텐데 리버풀에서 리버뿔 얘내가 프랑스도 푸 나 쁘라고 하는거 보면
  • [레벨:11]청와대비서실 2020.04.25 17:50
    flswlrfl 다큐멘터리? 지금 당사업 선전방송 하는중
  • [레벨:1]flswlrfl 2020.04.25 17:54
    청와대비서실 ㅇㅇ 방금 무슨 도덕교양 이러면서 지껄이는중
  • [레벨:1]flswlrfl 2020.04.25 17:55
    청와대비서실 아 사진 다시 보니까 플이 아니라 풀이내
  • [레벨:23]기계 2020.04.25 17:46
    수정궁이아니라 아쉽네요
  • [레벨:26]애쉬 2020.04.25 17:47
    아니 씨발 합성아니고 진짜여? ㅋㅋㅋㅋ
  • [레벨:21]쥬시 2020.04.25 17:48
    VAR=비보주 ㄷㄷ
  • [레벨:27]오창 2020.04.25 17:48
    실례지만 어디 첼씹니꺼?
  • [레벨:18]페페펭귄 2020.04.25 17:49
    만체스터-씨티 ㄷㄷ
  • [레벨:20]국힙원탑기리보이 2020.04.25 17:49
    저새끼들 중계권은 있음?
  • [레벨:32]호드리구고에스 2020.04.25 17:50
    김정은이 맨유팬이라는 말이 있었는데
  • [레벨:16]사회정의구현 2020.04.25 17:50
    이걸 어떻게봄?
  • [레벨:24]꼬꼬방7 2020.04.25 17:51
    폰트가 옛날 위닝 일레븐 폰트같네
  • [레벨:1]11.Bale 2020.04.25 17:51
    순위표 무슨 위닝보는줄
  • [레벨:9]켄마일스 2020.04.25 17:52
    아니 ㅅㅂ 이거 ㄹㅇ?? 첨에 피파로 드립치는줄 알았는데 진짜라고?
  • [레벨:23]ssgmah 2020.04.25 17:52
    드립 아니었어?? 진짜라고?
  • [레벨:31]Uncle_Joe 2020.04.25 17:55
    김정은이 죽었는지 아직 살았는지는 알 수 없지만, 한 가지는 분명히 말할 수 있음

    쟤들은 대빵 죽었다고 곧바로 바로 뉴스 안 때림

    뽀글이 김정일 뒈졌다는 날이 북괴놈들 발표는 2011.12.17 전용열차로 현지지도 가다가 뒈졌다는데
    국정원피셜로는 이미 12.15부터 계속 전용열차가 평양 룡성구역에 멈춰 있었다고 해서
    http://www.segye.com/newsView/20111220005991
    북괴놈들이 공식발표에 구라쳤다는 게 기정사실임
    그런데 그 공식발표를 한 날이 12.19일임
    일단 공식발표는 이틀 뒤에 뉴스 때린 거고 실제로는 며칠 지나서 뉴스 때린 건지 우리는 모름

    혹부리 김일성도 34시간 비밀 유지하다가 공식발표했음

    그러니까 김정은이 지금 뒈졌다고 곧바로 뉴스 안 나옴 ㅋㅋㅋㅋ
  • [레벨:21]지숙 2020.04.25 17:56
    Uncle_Joe 맞아 쟤네는 애초에 믿을게 못됨 ㅇㅇ ㅋㅋㅋㅋㅋ
  • [레벨:11]청와대비서실 2020.04.25 17:58
    Uncle_Joe ㅇㅇ 태영호공사도 12월 19일 12시 조선중앙방송 아나운서가 상복 입은거 보고 김정일 죽은거 처음 알았다더라
  • [레벨:21]지숙 2020.04.25 17:55
    요즘 바닥에 깔리는 자막도 깔끔하게 넣고 존내 발전하는 중이던데 ㅋㅋㅋㅋㅋ
  • [레벨:11]청와대비서실 2020.04.25 17:59
    지숙 김정은이 방송 후졌다고 뭐라고 해서 자막 그래픽 세트 다 바꿈ㅋㅋ
    16:9비율 HD방송도 2년 전에 시작했어
  • [레벨:18]안데르스스벤손 2020.04.25 18:00
    영국식으로 발음해보면 그럴싸하네 ㅋㅋ
  • [레벨:23]맹구역9번출구 2020.04.25 18:00
    만9 개 씨 발!!!
  • [레벨:11]無心 2020.04.25 18:12
    Zzzz
  • [레벨:34]무사부일체 2020.04.25 18:17
    너 어디사는데 이거를봄?
  • [레벨:10]사람이아니라 2020.04.25 18:21
    국전원 아저씨 여기에요 여기
  • [레벨:21]냐르냩퍽 2020.04.25 18:21
    pes2006 인가 폰트가 딱 저랬는데;;
  • [레벨:4]김닝겐 2020.04.25 18:24
    ???? 머여 북한 pl중계 ㄹㅇ함? 드립인가
  • [레벨:22]있지류진 2020.04.25 18:24
    합성인줄 알았네
  • [레벨:29]대천사미카엘 2020.04.25 18:31
    아니 ㅋㅋㅋ 포텐가려고 북한 방송 보는 사람이 있네 이런건 법에 안걸리나?
  • [레벨:12]빅찬스미스 2020.04.25 18:31
    토트넘 경기는 안 틀어주겠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아스날은개집 2020.04.25 18:32
    ㅋㅋ망구
  • [레벨:2]멍멍 2020.04.25 18:55
    진짜 영어표기는 하나도없네 ㄷㄷㅋㅋㅋㅋ
  • [레벨:18]페드로이아 2020.04.25 19:03
    본거지 ㅋㅋㅋㅋㅋ
  • [레벨:10]분노의야무챠 2020.04.25 19:18
    ㄹㅇ 폰트가 위닝 폰트네 ㅋㅋㅋ
  • [레벨:31]하스타티 2020.04.25 19:20
    손흥민 어째 말해줄려나ㅋㅋ
  • [레벨:25]언제쥬글랭 2020.04.25 19:35
    본거지 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빡놀음꾼 2020.04.25 20:11
    뭐야 진짜 중계하는 거야??
  • [레벨:20]헐시티헐헐시티 2020.04.26 00:05
    상식적으로 독재자 죽었는데 당일날 발표하고 장례식 하겠냐? 거늬도 죽었는지 살았는지 모르게 하는판에 뒤에서 물밑으로 정리할거 다 하고 발표하지 ㅉㅉ
  • [레벨:10]아미보 2020.04.26 00:45
    이거 vpn 안 쓰고도 봄
  • [레벨:26]rooster 2020.04.26 02:21
    김정일 죽었을때도 김정은정권잡을때까지 한참동안 발표없이 평범하게 일반방송했었음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서울 사람들은 잘 모르는 상식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7]콜마넴 2020.06.01 230 3
유머 ??? : 동성애는 사라져야 한다 [레벨:2]나미춘좋아 2020.06.01 280 2
이슈 서울역에서 맞은 여자는 왜 성별 갈등으로 몰고 가려는 걸까 10 [레벨:25]모솔9800 2020.06.01 279 9
유머 맨유, 샬케04와 긴급회의 72 첨부파일 포텐 [레벨:30]iphone12 2020.06.01 31355 331
유머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첨부파일 [레벨:12]눈내리는겨울 2020.06.01 241 1
유머 만화프사의 흡연자에 대한 일침 3 [레벨:2]나미춘좋아 2020.06.01 204 5
유머 러시아식 성관념.jpg 8 [레벨:3]루우우우 2020.06.01 2291 6
유머 전범풀 까이던 시절 얼마나 까였는지 알아보자 155 첨부파일 포텐 [레벨:22]모찌피치2 2020.06.01 17770 319
유머 인하대 의대생 41명 온라인 단원평가서 집단 부정행위(종합) 첨부파일 [레벨:23]itfs 2020.06.01 359 3
유머 우리집이 불타는줄 알았는데 ㅠ 첨부파일 [레벨:3]싸이콥패스 2020.06.01 202  
유머 롯데 회장님 사유지에 있는 불법 개농장 80 첨부파일 포텐 [레벨:40]고예림 2020.06.01 56040 391
유머 ㅈ냥이 수준.... 첨부파일 [레벨:2]마리모 2020.06.01 227 2
유머 인종차별 금지 홍보영상 1 [레벨:21]클링커 2020.06.01 345  
유머 돈 벌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함? ㅠ 32 첨부파일 [레벨:24]오늘은웬디 2020.06.01 2160 -10
유머 남편이 저모르게 또 어린이집을 안보냈네요... 2 [레벨:2]나미춘좋아 2020.06.01 469 3
유머 칼퇴 시간은 꼭 지키는 신인 가수 5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4]감비아 2020.06.01 229 4
유머 진짜 내 안에 악마가 있나봐 2 [레벨:1]역시르브론입니다 2020.06.01 337 -7
유머 맨유 명언 모음집 jpg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5]대가리깨져도날두 2020.06.01 213 8
유머 55만원 레전드 6 첨부파일 [레벨:21]볼락김치 2020.06.01 387 7
유머 '리버풀 매국'이란 단어로 댓글검색을 해보았다. 69 첨부파일 [레벨:7]티아고모타 2020.06.01 8632 8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320 3321 3322 3323 3324 3325 3326 3327 3328 3329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