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8 05:56

포텐 ???: 아씨벌 티키타카라고 티키타카!!

조회 수 57997 추천 수 237 댓글 22
???: 아씨벌 티키타카라고 티키타카!! ???: 아씨벌 티키타카라고 티키타카!!

네? 팀킬타카요?

237 28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잼창훈 2017.10.08 14:31
    선수탓을 언제함? 오늘도 인터뷰도 수비감싸다가 지가 욕먹던데
  • BEST [레벨:2]잼창훈 2017.10.08 14:33
    아 이새끼 댓글로 존나 조리돌림 당하던 그새끼네 차단함
  • BEST [레벨:24]BGM 2017.10.08 05:58
    재밌는데ㅋㅋ 해축갤껀가
  • BEST [레벨:24]BGM 2017.10.08 05:58
    재밌는데ㅋㅋ 해축갤껀가
  • [레벨:22]거인의어깨 2017.10.08 08:32
    자작은 닥추얌
  • [레벨:24]New캐슬 2017.10.08 11:24
    ㅋㅋㅋㅋㅋㅋ
  • [레벨:5]무리뉴의맨유 2017.10.08 14:19
    감독전술 병신인걸 선수탓 하는거보소 ㅋㅋ시벌
    감독한테는 몇경기했냐고 지켜보자면서 점점나아진다고 그지랄하더니 감독바뀌고 첫경기나선
    선수 좀 못하면 조롱 하고 국대에서 보지말자는 개병신들 감독이 수비고나발이고 닥공하자는데 시발 ㅋㅋㅋㅋ
    그 닥공하다 존나게 줘터진경기가몇경기인데 ㅋㅋㅋㅋ
    감독부터가 선수탓은 하는데 자기탓은 안함 ㅋㅋㅋ
  • [레벨:8]14LinGOD 2017.10.08 14:25
    감독의 문제가 아니거든요!!! 우리 신감독님은 축협의 희생양이거든요!!!!
  • BEST [레벨:2]잼창훈 2017.10.08 14:31
    선수탓을 언제함? 오늘도 인터뷰도 수비감싸다가 지가 욕먹던데
  • [레벨:5]무리뉴의맨유 2017.10.08 14:32
    지랄하고앉아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잼창훈 2017.10.08 14:33
    아 이새끼 댓글로 존나 조리돌림 당하던 그새끼네 차단함
  • [레벨:5]무리뉴의맨유 2017.10.08 14:33
    ㅋㅋㅋㅋㅋ말못하니 차단 ㅋㅋㅋㅋㅋ
  • [레벨:24]괴체날래 2017.10.08 14:44
    솔직히 신태용감독은 리그에 맞지.
    토너먼트에는 절대 맞지 않는다는걸 다시 보여줌
    근데 선수탓은 안했어
  • [레벨:22]황프레레 2017.10.08 18:30
    선수탓하는 인터뷰 있나요 링크좀 해주세요
  • [레벨:26]Areadbhar 2017.10.08 14:46
    경기력좋았다던펨창들이 절반은되던데
  • [레벨:18]리버풀우승시포뿌 2017.10.08 14:49
    아니 솔직히 수비 조직력 빼면 경기력 좋았는데

    기대해볼만힘
  • [레벨:26]Areadbhar 2017.10.08 14:53
    경기력이랑수비는별개의것인가
  • [레벨:18]리버풀우승시포뿌 2017.10.08 14:53
    별개로 둔적 없는디
  • [레벨:22]꼬마겨우살이 2017.10.08 15:15
    수비조직력이 가장 큰문제인데 그걸 빼고 생각하면..
  • [레벨:18]리버풀우승시포뿌 2017.10.08 15:15
    반대로 생각하면 고쳐야할점이 한가지로 명확하니까 발전가능성이 있다는거임

    이런태클 들어올 여지가 있어서 수비빼면이라고 했는데 굳이 태클거는 이유가 뭐야
  • [레벨:2]AIntBeau 2017.10.08 14:52
    볼 전개하는건 괜찮음. 나름 탈압박하는 장면도 몇몇 있었고. 일단 갓청룡 선생이 윙백에서 잘해줌.
  • [레벨:22]ELIO 2017.10.08 14:49
    우리끼리줘 받지 티키타
  • [레벨:9]광탈 2017.10.08 15:25
    예지력 +10
  • [레벨:25]축구가좋아요 2017.10.08 16:05
    슈감독에 비해서 나아졌다는건 좀 웃긴말임...슈감독은 무전술 그 자체였으니

    하프라인만 넘으면 아무나 잡아라 뻥축하는데 앞에서는 볼 지키지도 못하고 그나마 떨궈주면 상대가 잡고 있고

    감독이 엄청난 전술을 준비해봐야 선수가 그걸 해내지 못하면 결국 감독 책임임

    선수 수준도 모르고 전술 짠 것이니

    새로운 감독이 어떤 축구를 하고자 하는 것을 맛보긴 한 경기였음 공격을 어찌 풀 것인가 정도

    헌데 수비는 진짜 아무리 3백으로 바뀌어서 어수선하다해도 그렇지 케이리거 좀 없다고 그리 흔들리나?

    경기 초반 뒤에서 좀 잘 풀린건 러시아 애들이 어리버리 타고 있던게 한몫해줬던 것이라 봄

    뭐 조별예선 뚫고 토너먼트까지 가리라고는 진짜 천운이 따라줘서 상대팀들 모두 폭망하지 않으면 힘들겠지만

    일단 무라도 캐려면 공격보다는 수비 조직력을 먼저 좀 다듬었으면 좋겠음
  • [레벨:6]liwumi 2017.10.08 19:27
    한국축구 아직도 보냐 신경안쓰는게 답 뭐 시발 우리가 히딩크때 빼고 잘했던적이 언제 있었다고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 : 아 씨발 네좆도 골 넣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부파일 [레벨:37]영어공부중 23:01 450 5
유머 야 이새끼들 브라질 유망주라는데 최소 카카보냐? 10 첨부파일 [레벨:32]비닐봉지 23:01 430 13
유머 나이지리아 아이슬란드 경기를 본방사수해야하는 이유 1 첨부파일 [레벨:21]리날도 23:01 218 4
유머 메시 털렸다며? 어떡하냐??? ㅜㅜ 첨부파일 [레벨:3]exp 23:00 205  
유머 이번에 월드컵 규정에 2점슛 생겼나요? 1 [레벨:18]흐로스가 23:00 478 4
유머 사포 쳐하다 끝나니 우는게 죤나 웃기네 [레벨:8]후자케루나 23:00 171 1
유머 곧 출전 할 나이지리아의 에이스.jpg 14 첨부파일 [레벨:37]영어공부중 22:59 389 32
유머 네이마르가 질질 짠 진짜 이유 [레벨:3]exp 22:59 209 1
유머 ???: 감히 우리앞에서 침대축구를 시전하다니 첨부파일 [레벨:27]펜서가드 22:59 127 1
유머 ????: 선즙은 필승이라고 배웠습니다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6]mehmedi 22:59 306 2
유머 해설 아재개그 ㅈㄴ웃기네 [레벨:12]hiddenus 22:58 216 1
유머 ??? : 메시형 왜 16강 명단에 없어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2]비닐봉지 22:58 234 7
유머 ㅅㅂ...첫 폴부터 부러져버렸네.. 6 첨부파일 [레벨:25]기묭선 22:58 310 1
유머 브라질 응원하긴 했는데 마음이 아프다 첨부파일 [레벨:22]왜자꾸살이찔까 22:58 111 4
유머 ???:야 씨바아아아알 독일 !!! 첨부파일 [레벨:26]명예벨기에시민 22:58 203 3
유머 야 네이마르 ㅋㅋㅋㅋㅋㅋ 우냐? 3 첨부파일 [레벨:1]인간조무사 22:58 1030 3
유머 더코 존나 잘하네. 4 첨부파일 [레벨:25]대구시민 22:58 463  
이슈 쿠티뉴 극장 선제골 넣었을때 치치감독 ㅋㅋㅋㅋㅋㅋㅋ.gif 44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7]오란다 22:58 9174 90
유머 (경기 끝나서 재업) 현재 월드컵 대륙별 성적 [레벨:2]전현무 22:57 164 2
유머 네이마르 운 이유 [레벨:32]모레레 22:57 22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37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