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17 19:14

포텐 요즘들어 펨코 운영진에게 묻고 싶은 것 (유저들은 어떻게 생각함??)

조회 수 63219 추천 수 797 댓글 450


news_654_31.jpg 요즘들어 펨코 운영진에게 묻고 싶은 것 (유저들은 어떻게 생각함??)2017050901700_0.jpg 요즘들어 펨코 운영진에게 묻고 싶은 것 (유저들은 어떻게 생각함??)





운영진들은 겉으로 드러난 일베충들을 관리(영정, 징계) 하나? 안하나?



* 베충이 형님들의 비추라면 달게 받겠습니다..


797 101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5]누구세요 2017.08.17 19:20
    다른 사이트는 베충이라는 이유로 다 벤먹임
  • BEST [레벨:33]TR7 2017.08.17 19:18
    좆같긴해도 베충이라는 이유로 징계 주긴 힘들지 패드립이나 성인물올리지 않는 이상
  • BEST [레벨:1][4]..구룡 2017.08.17 19:20
    베충이 응징하면 세컨 아이디로 문슬람+오유선비도 차단하라고 폭동 일으킴
  • [레벨:11]소주병에오줌 2017.08.17 22:57
    일베가 보수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구꼴통새끼들
  • [레벨:1]자바레타 2017.08.17 23:00
    극단적이고 단순한사람들이 이렇게나 많구나
  • [레벨:22]꼬마겨우살이 2017.08.17 23:00
    일베하는 사람들 징계하려면 거의 3분의 1이상 해야하지않나? 상당히 많은거 같은데..
  • [레벨:1]Graaaaaa 2017.08.17 23:01
    비추수 씨발 ㅋㅋㅋㅋㅋ
  • [레벨:21]절대적인 2017.08.17 23:01
    일베하는것 자체가 밴은 맞는게 정상적인 게시판이 하나도 없어
  • [레벨:1]아스날르마 2017.08.17 23:04
    아니 시발 나 일베 망해서 여기 정착한지 한 반년 된거 같은데 또 쫓겨나는거냐


    좀 봐주라 클-린하다고
  • [레벨:16]혼자율동 2017.08.17 23:04
    운영진도 일베하겠지 뭐 취존해드려 ㅋㅋㅋㅋㅋ
  • [레벨:20]카서스 2017.08.17 23:06
    베충이를 정치성향의 다양성 어쩌고 하면서 존중?
    메갈도 성 지위에 대한 생각의 다양성으로 존중하자는 소리랑 다를게 뭐임?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daddsd 2017.08.17 23:10
    여기서 베충이 존중하자는말한사람없어요...... 보수정치성향가진사람 존중해달라는거지
  • [레벨:20]카서스 2017.08.17 23:11
    님한테 말하는게 아녜요.
    위에보면 저런논지의 베충이들이 득실거려요ㅋㅋ
  • [레벨:27]짜릿한FM 2017.08.17 23:07
    일베를 어떻게 구분해낼것이며
    일베가 아닌데 무작정 일베로 모는새끼들이 많으니까 문제지
    정사갤럼들 생각으로는 펨코 80%가 일베충일껄
    또, 예전부터 문제점으로 생각했던건
    일베충들의 주특기 지역차별
    지역차별에 관해서 전라도 까면 일베인데
    경상도까면 그게 유머가되고 끝이냐는것도 있음
    엠팍처럼 쓰가 유머, 홍어 언급만으로도 일베 DL 이런식으로 될까봐 우려되고
    까면 모두 까던가 봉인할꺼면 모두 봉인했으면 좋겠음
  • [레벨:27]짜릿한FM 2017.08.17 23:14
    그리고 추가적으로 대놓고 일베는 일단 유머갤엔 벤당했나 거의 없다는거
    (본인은 포텐, 예비포텐글 위주로만 보고있음)
    대놓고 일베는 노무현, 김대중 희화화 비하발언 5.18폭동발언 하는새끼들인데 요새 본 적 거의 없음
    은근히 일베성향을 비추는 애들이 있다는건 인정하지만
    이걸, 단순히 정치적성향으로 주장해나간다면 할말없음
    문재인이 무작정 싫은사람도 있는거니까
  • [레벨:1]씨발갑 2017.08.18 09:05
    존나공감함

    이새끼들 지 생각이랑 다르면 일베충몰이 하면서 무슨 자신감으로 이러는건지 존나 이해안간다

    지역차별 얘기도 존나 공감함 ㅋㅋ
    부산살아도 쓰까국 재밌어서 웃고넘기긴하는데 전라도 드립이랑 개쌍도,쓰까 드립이랑 반응이 다른게 ㅋㅋ 존나 이중잣대 씹오지는 쓰레기새끼들이란 생각밖에 안듬

    그리고 사이트 더러운게 순전히 일베충 때문인줄 아는 새끼들 많은데
    사이트 더러운건 그냥 펨코하는 새끼들중에 병신이 많아서 그런거지 일베충 때문이 아님 ㅋㅋ
  • [레벨:1]Chellewo 2017.08.17 23:54
    ㅇㄱㄹㅇ
    그래도 티나는 애들은 걍 조져야지 가끔보이는데
  • [레벨:2]패트로제수스 2017.08.18 03:01
    ㅇㄱㄹㅇ
  • [레벨:22]꼬마겨우살이 2017.08.17 23:07
    근데 애초에 여기가 일베멀티는 몰라도 사촌같은 그런거 아니였나? 둘다 디씨에서 파생됐다고 들었는데..일베를 배척한다는게 이상하네.
  • [레벨:5]Rooney 2017.08.18 09:54
    디씨 파생인데
    펨코 유입들 중 디씨 안했던 놈들이 더 많은거 같음.
    별거도 아닌 드립에 불편해하는 씹선비들 천지인거 보면 ㅋㅋ
  • [레벨:11]아다닥 2017.08.17 23:08
    차단시키자 클린해지면좋겠다 ㄹㅇ
  • [레벨:24]부들부들부들러 2017.08.17 23:12
    비추수봐라ㅋㅋㅋ
  • [레벨:24]교서적예교승문외 2017.08.17 23:17
    근데 요즘 일베점유율 좆망했던데 이새끼들 타사이트로 넘어오는거는 시간문제일뿐이지 물론 겉으로 일밍아웃하는 병신들은 싹다쳐내야됨
  • [레벨:24]베실베실 2017.08.17 23:27
    일베를 뭐 어케구분하냐 뭐 ~~노 mc무현 이러는 얘들은 몰라도 이거 잘못 악용하다 조금 과한 보수유저는 다 일베로 몰아가서 밴먹임
  • [레벨:1]법정출두메좆두 2017.08.17 23:29
    조금만 보수성향 뿜으면 일무세 바로 등판 -> 일베충이란 이유로 사용자 벤 -> 사이트의 좌경화
  • [레벨:1]씨발갑 2017.08.18 09:08
    이미 오유엔 관대한 사이트 분위기를 보면 좌경화는 심하다고 생각함
    트래픽 조회같은거 해보면 일베발 아이피보다 오유발 아이피가 훨씬 많았었고 루리웹도 많았었음

    그리고 문재인 비판하면 503꺼내거나 일베충등판했다고 아가리에 거품물고 지랄하는새끼들 존나많음 ㅋㅋ 뭐 어느사이트가나 비슷하지만
  • [레벨:22]김오집 2017.08.17 23:33
    일베충들은 옆집아들이랑 애미 스와핑 한 다음에 관전플 시켜야 제 맛
  • [레벨:20]비추천주는기계 2017.08.17 23:35
    근데 니들 댓글 보면 일베랑 다를거 없어보임 ㅋㅋ
    일베가 대표로 욕 먹는거지 다를거 없음
  • [레벨:1]Chellewo 2017.08.18 00:01
    걍 여기 달린 댓글만 봐도 티나는 벌레들 존나 많은데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9]북협곽정 2017.08.18 00:01
    근데 그렇게 색출하려고 노력 안해도 알아서 드러내잖아 일베충들은
  • [레벨:22]춘풍추상 2017.08.18 00:06
    비추수 86개네 ㅋㅋㅋㅋ
    이거 봐봐 ㅋㅋㅋㅋ 차단 리미트는 30명인데
    일베충, 어그로 차단이 가능 하겠어??
    최소 100명 차단은 하게끔 해줘야지
  • [레벨:17]티에리 2017.08.18 00:08
    밴먹여도 어차피 새로운 빌런이 나타날텐데
    사이트가 절대 클린해질일은 없을거같음
  • [레벨:22]캡틴루우니 2017.08.18 00:13
    이 사이트 일베+오유+메갈 다 섞여있음
  • [레벨:5]레드카드 2017.08.18 00:16
    그냥 단지 일베충이라는 이유로 벤시키는건좀; 일베용어나 아니면 정치글로 어그로끌면 벤시키는게 정당하다고봄.
  • [레벨:24]Ludovico 2017.08.18 00:18
    좋은 베충이는 죽은 베충이다
  • [레벨:16]Reignover 2017.08.18 01:15
    죽어도 안좋을듯
  • [레벨:22]사자야저거사자 2017.08.18 00:21
    벌레들 좀 내쫓았으면.
  • [레벨:2]조보아 2017.08.18 00:21
    지금이야 운영진들이 냅두는데 일베쪽이 망하거나 하면 백퍼 펨코로 존나 넘어와서
    망하는거 금방일듯 인벤도 일베충들 있는데 신고 하거나 매번 저격해서 활동을 못함
    인벤은 펨코랑 다르게 아이디 생성이 힘들어서 일베충들 함부로 못 깝침

    우선 존나 심하다 싶은놈들은 일베충이고 메갈이고 다 조지고 봐야 되는데 그런게 없음
    어그로 쳐 끌다 벤쳐먹는거 알면 일베충, 메갈도 싹 입다물고 있겠지

    매일 어그로 끄는 새끠들이 매일 보이는거 보면 관리 안 하는 것 같음
    예전 관리자들 일베충이라고 저격 받는 거 보면 더더욱이
  • [레벨:8]나를위한삶 2017.08.18 00:22
    일베이야기 하기전에 메갈이야긴 안하나 걔넨 여기서 대놓고 세컨활동하는데 여자글 올라오면 매번보임
  • [레벨:1]쿠쉬챡 2017.08.18 00:47
    그럼 오유충도 밴먹이고
    일베같이 우성향은 죄다 밴시키는 대신 좌성향도 밴먹이자~
  • [레벨:7]파리채 2017.08.18 00:56
    일베츙들은 제발 벤해라..진짜 꼴 뵈기 시르다
  • [레벨:22]대한민국붕어 2017.08.18 01:24
    일베하는 사람들 중 많은 새끼들이 좆같은 건 맞는데 밴 먹이는 건 잘 모르겠다.. 그렇게 따지면 여기저기 밴 먹여야 할 사이트가 많아져서.. 일베 한다고 해도 특정 선을 정하고 그 선을 안 넘으면 그냥 놔두는게 어떨까 싶음.
  • [레벨:23]도쿄핫스팟 2017.08.18 01:34
    일베충이란 이유로 밴하는건 좀 그렇고 병신같은애들 밴 때리면 알아서 걸러질거라 생각
  • [레벨:22]아무말대잔치 2017.08.18 02:38
    운영진이 일베충인데 뭔소리야 ㅋㅋ
  • [레벨:2]패트로제수스 2017.08.18 03:02
    대놓고 일베충 티안내는데 무슨 수로 잡을건데 쟤네들 하는 말이나 자료같은거 안올리고 무슨 기준으로 잡을거임?? 그냥 문재인까네 일베충이구만 하고 조질꺼냐. 유갤보면 그런애들 존나많은데
  • [레벨:17]파오후쿰척쿰척 2017.08.18 06:32
    리얼미터에서 조사해보니 현재대통령에 불만이 있냐는물음에 30퍼센트가 전혀없다고 했댄다. 한두개 불만 있다고 한사람까지 포함하면 대략 현재지지율 정도 되겠지. 인사문제 좀 있었어도 앞 두마리보다 비교도안되게 잘하고있는데 뭐가불만이고 ㅁㅅㄹ 이지롤인거냐들...
  • [레벨:15]심판봐드림 2017.08.18 06:35
    Pact 잘봤다
  • [레벨:17]파오후쿰척쿰척 2017.08.18 06:36
    적어도 너 일밍아웃은 했지 게세키ㅋ
  • [레벨:15]심판봐드림 2017.08.18 06:36
    쿰척
  • [레벨:1]씨발갑 2017.08.18 09:09
    유머게시판에다가 계속 좆같은 정치글싸는 병신새끼들 다 밴해라
  • [레벨:22]골드다 2017.08.18 10:11
    난 말을 하지 않겠다
  • [레벨:37]아오이유우 2017.08.18 12:42
    메갈이나좀
  • [레벨:13]정환극 2017.08.21 01:20
    특정사이트를 한다고 개인정보 털어서 밴 때리는것고 웃기지않나 ㅋㅋㅋ 객관적이고 동일한 기준을 모두에게 적용시킬 생각을 히야지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새글 알림 기능 응급 패치 했습니다. 72 수정됨첨부파일 [레벨:37]시스템모니터 2018.06.24 9129  
유머 방금 장현수 수비에 대한 이영표 피셜.txt 384 첨부파일 포텐 [레벨:22]으흐흐흐흐 2018.06.24 64870 2565
감동 (일기)만 27세 급성 골수성 백혈병 근황 878 포텐 [레벨:37]느바의신 2018.04.20 33822 1892
유머 엠팍에서 정리한 현재 펨코 사태 189 첨부파일 [레벨:37]래드키 2018.06.11 21186 1863
유머 짱구녀 등판 !!!!!!!!*-* 1146 첨부파일 포텐 [레벨:1]짱구녀 2018.05.31 100770 1786
유머 캉테 132 첨부파일 포텐 [레벨:19]지안프랑코졸라 2018.05.16 35284 1752
유머 그래 시발 이게 축구사이트지 ㅋㅋ 408 포텐 [레벨:22]불닭볶음면 2018.05.27 41333 1667
유머 펨코 평균외모 이 정도냐? 128 첨부파일 포텐 [레벨:37]이불밖근위험혜 2017.08.24 74383 1287
분노 (스압)만 27세에 급성 백혈병 진단 받았다 708 포텐 [레벨:37]느바의신 2018.03.02 41492 1548
유머 진짜 본인이 얘보다 잘생겼다 생각하면 추천박자 202 첨부파일 포텐 [레벨:24]키큰여자가좋아 2017.11.09 49160 1339
유머 한때 내 FM 최고 유망주였던 카우찡요...... 454 첨부파일 포텐 [레벨:4]오늘도반성중 2018.04.20 86322 1513
유머 보기만 했는데도 추천이 절로 눌러지는 짤 86 첨부파일 포텐 [레벨:32]캡틴버질 2018.04.11 31574 1469
유머 ??? : 조금만 조용히 해주실 수 있겠습니까? 352 첨부파일 포텐 [레벨:22]한화이글스 2018.06.18 57159 1509
이슈 가레스 베일 엄청난 골 .GIF 600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6]ROBBO*26 2018.05.27 44093 1467
유머 야 ㅅ발 박근혜도 이정도까진 안했겠다 120 첨부파일 [레벨:5]외국인 2018.06.11 29429 1368
유머 ???:제가 한국의 데 헤아 라구요?? 156 첨부파일 포텐 [레벨:25]매그라내옴 2018.06.18 44949 1363
감동 안녕하세요. 사야카입니다.(인증) 737 포텐 [레벨:23]사야카 2016.03.19 42083 1344
정보 (일기)가슴에 구멍이 난 것처럼 아프다 513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느바의신 2018.03.03 42229 1320
유머 펨코 망했는지 안망했는지 보는 법.method 81 첨부파일 포텐 [레벨:16]코리안김치맨 2017.11.08 33303 1310
정보 (일기)항암제 투여 1일차 후기 614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느바의신 2018.03.08 37061 1305
감동 내가 산불 막은거 같다 ㅎㅎ 236 첨부파일 포텐 [레벨:8]Snoopy 2017.05.21 52984 129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377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