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31 23:06

포텐 김민재 빼고 김주영 투입한 이유는 이거 하나로 밖에 추리 못하겠다

조회 수 58014 추천 수 773 댓글 116

images.jpg 김민재 빼고 김주영 투입한 이유는 이거 하나로 밖에 추리 못하겠다


이제 시간도 촉박하고 공격수 투입해야되서 급하게 명단확인하니까


'주영'이 있는거임


어? 씨발 내가 얘를 뽑았었나? 하면서 급하니까 일단 생각 안하고


'야 수비 하나 빼고 주영이 투입해!'


스태프는 저게 뭔 개소린가 싶었지만 다 생각이 있겠지 하고 교체투입 시켜버림


경기장에 들어가는 거 보고나서야 '아 저 주영이었구나' 했지만


박주영 처럼 보이지 않는 고스트플레이를 선보이는 걸 보면서 그나마 위안삼은 거 같다

773 17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4]맹구따리맹구따 2017.08.31 23:12
    진지 빨자면 그당시 김민재 체력 ㅆㅎㅌㅊ라
    이란한테 먹힐까봐 수비수 교체한거엿음
    그거보고 신태용 의외로 개쫄보인거 느낌
    못넣을거 같고 먹힐것 같으니까 수비수 교체ㅅㅂㄷㄷ
  • BEST [레벨:17]제너럴킹갓손흥민 2017.08.31 23:14
    지면 완전답없으니까 교체한거지만 축구보는 우리들은 답답하지
  • BEST [레벨:13]치킨이달린다 2017.08.31 23:18
    ㄹㅇ 지면 진짜 답없는거라ㅋㅋ경기보고 든 생각이 처음부터 이란전 비기고 우즈벡 잡을라 그런건가 생각들더라
  • [레벨:9]레가트카럴 2017.08.31 23:18
    추천속도보소 ㅋㅋㅋㅋ
  • [레벨:6]삼바군단 2017.08.31 23:19
    주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멘
  • 주 멘은 언제나 추천
  • [레벨:10]예콩 2017.08.31 23:19
    주멘은 닥추라구~
  • [레벨:1]마시다물 2017.08.31 23: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팸코드립중 젤 좋았다
  • [레벨:6]동글동글스폰지밥 2017.08.31 23:20
    대ㅡ주영
  • [레벨:24]Pirlo21_ 2017.08.31 23:20
    신태용 음성지원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1]소주병에오줌 2017.08.31 23:21
    차라리 박주영이라도 넣었다면 씨발 슈팅이라도 원없이 때렸을텐데 ㅋㅋㅋ이번에 진짜 개 극혐이더라.
  • [레벨:26]닥치고하이킥 2017.08.31 23:21
    고스트플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지저스가브리엘 2017.08.31 23:24
    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4]해피즘 2017.08.31 23:40
    이란의 세트피스? 던지기? 상황에서 김진수가 벤치쪽을 바라보면서
    손가락 4개 들고 팔로 엑스를 그리고 교체 사인보냄
    4번이 김민재였으니 그런듯.
    머리 밟힌게 뭐가 있엇나...
  • [레벨:23]갓흥갓 2017.09.01 00:01
    시발 드립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좆버튼찬양해 2017.09.01 00:01
    드립력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개듀 2017.09.01 00:29
    커버는 아닌데 오늘 경기력 보고 응원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마지막 경긴 자신있으니까 역습에 좃될수 있으니까 주영 넣고 담경기는 이기면 되니까란 생각을함 우리도 fm할때 선수들 체력보고 챔스리그 질경기엔 포기하고 16강만 진출하고 보자 이럴때 있잖아ㅔ
  • [레벨:24]황페르시 2017.09.01 13:48
    주---멘
  • [레벨:3]골드다 2017.09.01 14:50
    qc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 어이 좆두! 독일 떨어졌다 ㅋㅋㅋㅋㅋㅋ 599 첨부파일 포텐 [레벨:4]국대응원자 2018.06.28 101899 3368
유머 방금 장현수 수비에 대한 이영표 피셜.txt 385 첨부파일 포텐 [레벨:20]으흐흐흐흐 2018.06.24 66238 2574
유머 오늘 김영권이 침착하게 골 넣을수 있었던 이유.jpg 171 첨부파일 포텐 [레벨:12]decobong 2018.06.28 67402 1917
감동 (일기)만 27세 급성 골수성 백혈병 근황 878 포텐 [레벨:39]느바의신 2018.04.20 34654 1892
유머 엠팍에서 정리한 현재 펨코 사태 189 첨부파일 [레벨:35]래드키 2018.06.11 22527 1863
유머 짱구녀 등판 !!!!!!!!*-* 1141 첨부파일 포텐 [레벨:1]짱구녀 2018.05.31 102307 1786
유머 캉테 132 첨부파일 포텐 [레벨:19]지안프랑코졸라 2018.05.16 36228 1752
유머 그래 시발 이게 축구사이트지 ㅋㅋ 408 포텐 [레벨:17]불닭볶음면 2018.05.27 43172 1667
유머 펨코 평균외모 이 정도냐? 128 첨부파일 포텐 [레벨:37]이불밖근위험혜 2017.08.24 74872 1287
분노 (스압)만 27세에 급성 백혈병 진단 받았다 708 포텐 [레벨:39]느바의신 2018.03.02 41527 1548
유머 진짜 본인이 얘보다 잘생겼다 생각하면 추천박자 202 첨부파일 포텐 [레벨:24]키큰여자가좋아 2017.11.09 49191 1339
유머 한때 내 FM 최고 유망주였던 카우찡요...... 454 첨부파일 포텐 [레벨:4]오늘도반성중 2018.04.20 90074 1513
유머 보기만 했는데도 추천이 절로 눌러지는 짤 86 첨부파일 포텐 [레벨:31]캡틴버질 2018.04.11 32013 1469
유머 ??? : 조금만 조용히 해주실 수 있겠습니까? 350 첨부파일 포텐 [레벨:3]한화이글스 2018.06.18 88211 1509
이슈 가레스 베일 엄청난 골 .GIF 599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4]ROBBO*26 2018.05.27 44481 1467
유머 야 ㅅ발 박근혜도 이정도까진 안했겠다 119 첨부파일 [레벨:4]외국인 2018.06.11 29604 1368
유머 ???:제가 한국의 데 헤아 라구요?? 156 첨부파일 포텐 [레벨:25]매그라내옴 2018.06.18 45045 1363
감동 안녕하세요. 사야카입니다.(인증) 737 포텐 [레벨:23]사야카 2016.03.19 42423 1344
유머 김영권 골 장면에 대한 BBC 패널들의 의견 .var 202 첨부파일 포텐 [레벨:34]SALAH*11 2018.06.28 70347 1332
정보 (일기)가슴에 구멍이 난 것처럼 아프다 512 첨부파일 포텐 [레벨:39]느바의신 2018.03.03 42584 132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40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