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5 12:04

꾸레가 평가하는 라키티치 세메두

조회 수 94 추천 수 10 댓글 14
라키티치:지난 시즌 공인된 발베르데 최애픽

왼쪽 메짤라,오른쪽메짤라 심지어 피보테까지보면서 입지 최고였음
허나 매년떨어지는 경기력과 데용의 합류,원래부터 바르샤 스타일에 잘맞지않는(대신 다른 형태로 중원의 기여함을 증명)것,그리고 지난시즌부터 워낙 많이 뛰어서 훅갈거같은 것등 여러가지 요인덕에 팔려도 상관없음

(솔직히 나가줬으면)


세메두:이 병신은 풀백만 안귀했으면 바로 팔아도 노상관
유일한 장점은 세르지보다 낫다는거,그나마도 공격은 세르지보다 못함.
대신 그리즈만의 합류로 오른쪽 공격이 살아나면 좀 더 잘해질 가능성은 있음

[글쓴이가 포텐 금지한 글입니다]
  • [레벨:21]세체귀소풍왔니 2019.08.15 12:05
    꿀혜인줄
  • [레벨:16]KazMir 2019.08.15 12:06
    혜지야...
  • [레벨:31]권보아 2019.08.15 12:07
    ㄹㅇ 세메두는 팔아도 될 듯한데 누구 사올려고 보낼려는건지ㅜㅠ
  • [레벨:11]노랑조이 2019.08.15 12:09
    라키티치는 인정이 있다면 데리고 가줬으면 함 ㅠㅠ 그렇게 굴렸는데
  • [레벨:20]푸엄마 2019.08.15 12:10
    노랑조이 올시즌 남아봐야 비달부시랑 출전 시간 놔눠먹거나
    교체1,2순위임
    그럴빠엔 서로 헤어지는게...
  • [레벨:5]무루긍긍 2019.08.15 12:57
    세메두 팔면 즉전감 세르지 하나 아님? 세르지 상대 윙어 좀만 빠르면 털리지 아늠?
  • [레벨:20]푸엄마 2019.08.15 12:58
    무루긍긍 ㅇㅇ 근데 그래도 세르지 쓰는게 뎀벨레 쿠티뉴보단 낫다생각
  • [레벨:5]무루긍긍 2019.08.15 13:00
    푸엄마 우풀백은 포텐 보이는 유망주 없음? 왼쪽은 피르포 샀잔어
  • [레벨:5]무루긍긍 2019.08.15 13:01
    푸엄마 사실상 피르포가 알바 후계자인가
  • [레벨:20]푸엄마 2019.08.15 13:01
    무루긍긍 알바 후계자보단 경쟁+백업
    오른쪽은 매물자체가 없기도하고 히카르도 카르발류?
    걔 레스터 얘 탐나는데 너무 비쌀듯
  • [레벨:5]무루긍긍 2019.08.15 13:03
    푸엄마 아 히카르두 페레이라 ㅋㅋ 걔 공격은 잘하는데 수비는 좀 잘 뚫리는 경향이 있음 레스터에 관심있는 선수 쫌 있어서 지난시즌부터 봤는데 뒷공간 좀 자주 내주더라
  • [레벨:5]무루긍긍 2019.08.15 13:04
    푸엄마 히카르두 카르발류는 그 첼시 철의포백때 존테리 짝꿍...
  • [레벨:20]푸엄마 2019.08.15 13:04
    무루긍긍 ㅋㅋㅋㄱㅋㅋㅋ 맞음 걔 수비는 전술적 커버도 가능하니 뭐
  • [레벨:5]무루긍긍 2019.08.15 13:05
    푸엄마 센터백이랑 6번롤 하는 선수가 고생좀 해야할듯 ㅋㅋ

    데용 존나 부럽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어제자 쓰나랑 마지막 도마도 4 [레벨:3]신기해 2019.08.15 362 15
잡담 이야 축가로 유리의 성 하자는데 2 [레벨:3]자몽쥬스 2019.08.15 74 6
잡담 왜 다음주 수요일에는 비가 안오냐 4 [레벨:24]포룽가 2019.08.15 152 6
황가드 종신 꾸레가 평가하는 라키티치 세메두 14 [레벨:20]푸엄마 2019.08.15 94 10
잡담 흠 비와서 집에서 쉴려했는데ㅜ할게없따.. 3 [레벨:2]얍보검칸강준원밥 2019.08.15 66 7
잡담 운동하고싶다 2 [레벨:24]포룽가 2019.08.15 19 5
잡담 오늘같은날 차돌짬뽕먹어야하는데 1 [레벨:2]T1KIIN 2019.08.15 135 6
사진/움짤 [ㅇㅎ] 입술을 만지며 유혹하는 짤 5 첨부파일 [레벨:37]곱지폭 2019.08.15 352 -18
잡담 잠 안올때 개꿀팁 [레벨:24]오프파코메들리 2019.08.15 25 4
잡담 장사 이상하게 하는 사장들 꽤 있네 15 첨부파일 [레벨:17]김영태식와드 2019.08.15 1721 27
잡담 세메두는 이름만 보면 축구력 만땅 같다가도 2 첨부파일 [레벨:21]김동준 2019.08.15 52 6
잡담 지누는 먼겜하는분임? 2 [레벨:7]벤데타 2019.08.15 186 10
잡담 내가 핸디 너무 쎄다고 했자너 3 [레벨:16]KazMir 2019.08.15 71 6
잡담 잉토라는게 무엇이길레 12 [레벨:15]Miracle 2019.08.15 69 7
잡담 저 담원 갈거임 1 [레벨:2]얍보검칸강준원밥 2019.08.15 74 4
잡담 광복절이니 자랑스러운 국군 사진 올립니다 5 첨부파일 [레벨:22]한성욱 2019.08.15 1726 47
잡담 질렀다! 4 [레벨:2]김첵스오즈 2019.08.15 193 9
황가드 종신 쿠티뉴 토티보 세메두에 돈 얹어서 네이마르를 사온다고? 그건쫌ㅋㅋㅋㅋㅋㅋ 21 [레벨:5]무루긍긍 2019.08.15 166 10
잡담 안녕하세요 2일차 뉴비입니다 5 [레벨:15]Miracle 2019.08.15 53 8
잡담 알ㅡ하 5 [레벨:7]메기 2019.08.15 21 1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10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 다음
/ 9,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