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2 21:34

아 진짜 스트레스다 직장생활

조회 수 240 추천 수 1 댓글 0
시발걍 다때려치고싶다 하.....
[포텐 금지 설정된 글]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최근들어 퇴사율 급격하게 높아지는 업종 7 [레벨:30]레냥 2021.04.04 1989 2
징징 하이닉스 면접 보고 왔는데 4 [레벨:5]캡틴핸도 2021.04.04 201  
잡담 공익재대했는데 회사에 1 [레벨:20]재인아놀자 2021.04.04 147  
잡담 24살이후로 생각좀바뀐듯 1 [레벨:35]링스포인트 2021.04.04 238 6
알바 알바 처음인데 장어집힘듬? 1 [레벨:2]ksc0973 2021.04.04 184  
잡담 이직시 이사를 해야 할 때 고민 있습니다. 4 [레벨:1]GKH 2021.04.04 143  
징징 어떻게하죠 면접이 코앞인데 너무 떨려요 ㅠㅠ 6 [레벨:3]Dlftkadl 2021.04.04 217 5
잡담 알바도 실무 면접이란걸 보나? 4 [레벨:24]Dummit 2021.04.04 931 1
직장 샤인머스켓 농사 vs 소방공무원 3 [레벨:1]Ameh 2021.04.04 204  
잡담 취직했는데 생활비 어느정도가 좋을까요? 7 [레벨:22]쥬작 2021.04.04 1690 5
잡담 청년수당 신청해놓은거 깜빡했다가 확인했더니 [레벨:8]피카피카부우 2021.04.04 216 2
징징 이시국에 힘들게 취직하긴했는데 12 [레벨:33]안돼나용 2021.04.04 2587 6
잡담 근데 연봉 높은지 낮은지 묻는질문은 진짜 왜묻는지 모르겠음 1 [레벨:21]연지 2021.04.04 377  
잡담 건설일 하시는분계신가요? [레벨:3]슈돌박건후 2021.04.04 73  
잡담 지금 5060은 젊은이들이 좆소 금방 그만두는걸 의지의 문제로 알더라 2 [레벨:15]오윤희 2021.04.04 801 2
질문 재경관리사 씹노베인데 딸만 합니까? 2 [레벨:24]고배당주만줍줍 2021.04.04 556  
잡담 한 세달만에 다시 일하는 데 적응은 역시 힘들다. 1 [레벨:2]가즈와가즈아 2021.04.04 175  
직장 굳이 비교하면 상좆소 정규직보다야 대기업 계약직이 훨씬 나은 듯 [레벨:13]아스날챔스제발 2021.04.04 129 1
잡담 퇴사욕구 버티던 나의방법 [레벨:10]거울봐봐 2021.04.04 212 3
잡담 좋좋소 같은 중소기업 많음 1 [레벨:24]혜민박 2021.04.04 148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 5 6 7 8 9 10 11 12 13 ... 다음
/ 1,0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