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6 01:09

34살 모쏠 펨창 ㅈ망 인생 일대기

조회 수 4320 추천 수 4 댓글 6
20살 재수
21살 괜찮은 대학 진학
25살 군대 미루고 대학원 가서 해결하려다가 진학 실패

26-28살 군대.. 근데 군생활 뭐 그냥 할만했음
29살 사실 대학 졸업요건을 못 채워서 졸업 못 하고 군대갔었기에 제대후 복학해서 추가학기 듣고 졸업함.
29살 반년 취준 후 취직 . 취준할 때 쫄리긴함
30살 퇴사ㅋㅋㅋ 영업직이었는데 돈은 월급 300이나 받았긴했으나 막 술 강제로 압박 쥐서 먹이고 실적 눈치도 ㅈㄴ받고 사내에서 이미지도 ㅂㅅ되고 그래서...퇴사
31살 백수로 쳐놀음 집 눈치보고 
32살 정신차리고 공시공부해 합격

현재 34살 시청에서 민원인들 성내는 소리에 혼자 씨발 씨발 거리면서  일하고 (본인들 좀 손해본다 싶으면 정책이 왜 그따위냐 국민을 위하는게 맞냐?이러고...) 퇴근하고 힘들어서 펨코하다 잠들고... 전화 너무 많아서 스트레스받음....

퇴근하고 펨코하다가 출근해서 ㅈㄴ 일 하고 퇴근하고 펨코하고 반복중...

백수기간에 돈이 다 떨어져서 생활비 대출 받아쓴거 아직도 갚는중. 
  • [레벨:19]수양대군 2021.02.26 11:19
    괜찮은 인생임
  • [레벨:25].Arsnal. 2021.02.26 11:35
    공부잘하시네요
  • [레벨:1]슬리피지제로 2021.02.26 13:24
    공부 쫌 하네
  • [레벨:13]아스날챔스제발 2021.02.26 13:46
    괜찮은 인생이신데 형님 힘내세요
  • [레벨:20]쟈카윌리안아웃 2021.02.28 01:46
    거울보는거같은데... ㄹㅇ 공무원준비해야하나싶기도 하고..
    취업이 너무 안되어서 힘드네요
    올해 면접만 4번떨어지고
  • [레벨:24]그리핀 2021.02.28 01:58
    쟈카윌리안아웃 솔직히 내가 좀 사회성 떨어지는 면이 있어서 일반기업체서 잘 버티면서 다닐려나는 좀 의문이긴 한데.. 다만공무원도 일은 일반회사보다 더 힘들수도 있고 돈은 엄청 적다는 거 감안해서... 앤간하면 민간회사 가는게 지금 시대엔 맞는 거 같음... 공무원 되면 걍 좆소기업 다니는 거랑 똑같음. 근속 오래 할 수 있는거 빼면... 삶의 질은 결국 돈인데 돈이 존나 박봉임.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다음
/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