펨코도르 기프티콘 700명 발송 + 투표인증/정치 글 우회 정책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어그로는 병먹금 + 회원간 욕설자제, 낚시글 금지 [레벨:35]독고 2019.09.20 49303  
공지 LCK 2라운드 일정 3 첨부파일 [레벨:20]08.naby 2020.03.24 37722  
LOL패치노트 4월 1일 10.7 패치노트 46 첨부파일 [레벨:24]짱절미 2020.04.01 10161  
인게임 TALK LCK 프랜차이즈 도입으로 인한 변화와 장단점 4 [레벨:25]화공 2020.04.06 2263  
인증 & 찡찡이 원딜유저 솔랭 점수 올리는 법 찾아냄.. 2 첨부파일 [레벨:34]두브렁코부렁 16:30 125  
인증 & 찡찡이 원딜 개씨발 좆같은 포지션 2 첨부파일 [레벨:27]인스타그램. 09:41 1027 2
인증 & 찡찡이 이씨발 솔킬따이고 ㅈㅈ 이지랄 하는 씹창새기들도 3 [레벨:27]인스타그램. 07:07 175 2
인증 & 찡찡이 영웅놀이하는새끼들 지건 존나 마렵네 4 [레벨:27]인스타그램. 06:58 240 2
인증 & 찡찡이 와 씨발 실버 애들 존나 잘하네 진짜 23 첨부파일 [레벨:21]열탄불고기 00:33 309 2
인증 & 찡찡이 부캐라는새기들 지건 개마렵네 ㅋㅋ 4 [레벨:27]인스타그램. 23:12 207 1
인증 & 찡찡이 실골 이새기들 실화냐고 ㅋㅋ 6 첨부파일 [레벨:27]인스타그램. 21:57 124  
인증 & 찡찡이 상대부캐 - 똥쌈 - 아군패작 3연패 3 [레벨:2]매콤해물짬뽕 2020.04.09 54 2
인증 & 찡찡이 미드 아칼리 후픽으로 베이가뽑고 개털리고 입터네 2 [레벨:1]리헨즈 2020.04.09 249  
인증 & 찡찡이 걍 지가 못했으면 아가리 좀 쳐 닫으면 안 되나 1 [레벨:25]이새끼오타쿠래요 2020.04.09 166  
인증 & 찡찡이 롤하면서 이런새끼가 젤 역겨움 3 첨부파일 [레벨:27]인스타그램. 2020.04.08 415 3
인증 & 찡찡이 뽀삐정글 재밌네요 16 첨부파일 [레벨:34]문별헤는밤 2020.04.07 329 2
인증 & 찡찡이 ㅋㅋ 상대 승격전 승승패패인거 깨부수니까 반응 존나웃기네 ㅋㅋ [레벨:34]문별헤는밤 2020.04.07 66  
인증 & 찡찡이 아니 승급딱 하면 팀운이 항상 이렇냐? 첨부파일 [레벨:9]Furiosa 2020.04.06 21  
인증 & 찡찡이 골드가 아련거려서 연차냈습니다 4 첨부파일 [레벨:2]헬로스터N 2020.04.06 77 4
인증 & 찡찡이 팀운 폭발함 ㅋㅋㅋ아.. 첨부파일 [레벨:3]꺄치 2020.04.06 92 1
인증 & 찡찡이 큐를 쳐돌리고 시간아깝다 이건 ^^!발 [레벨:23]DefTnT 2020.04.06 53  
인증 & 찡찡이 개병신게임 수준 [레벨:34]문별헤는밤 2020.04.06 22  
인증 & 찡찡이 어렵게 어렵게 승급했는데 [레벨:22]T.Doyle 2020.04.06 24  
인증 & 찡찡이 아 ㅋㅋ 탑 마오카이로 팀 딜 1위를 다 해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레벨:22]T.Doyle 2020.04.05 100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