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5 01:05

내가 쓴글 보면알겠지만 조이는 좋은픽이아닌거같다

조회 수 290 추천 수 0 댓글 11

개인적으로 고평가받는 케릭터중에 젤 이해가안되는 챔피언

  • [레벨:23]후다닥 2019.05.15 01:05
    솔랭에서 만나면 졸라 짜증나긴하던뎅
  • [레벨:35]유승연 2019.05.15 01:06
    후다닥 라인전이 까다로운 픽이라곤 생각하는데 팀적인 차원에서는 흠
  • [레벨:28]떡락전문가 2019.05.15 01:06
    지금 대회에서 라이즈보다 좋은 픽일 수가 없지. 그저 라인전 약간의 이득을 얻을 수 있는 정도지
  • [레벨:35]유승연 2019.05.15 01:06
    떡락전문가 꼭 라이즈랑 비교해서가아니라 전체적인 픽을 고려해서 ㅇㅇ
    르블랑 아지르 리산 아칼리 이렐 보다 후져보임
  • [레벨:28]떡락전문가 2019.05.15 01:10
    유승연 왜 픽을 했을까 생각해보면 일단 라인전을 생각했고 그것에 추가로 루키가 조이 숙련도에 자신이 있어서일듯. 루키 통산 조이 승률이 MSI 시작 전 기준으로 88%임
  • [레벨:15]글리 2019.05.15 01:06
    팀이 유리할땐 존나게 좋은것같은데ㅋㅋ
  • [레벨:24]프랭키데용 2019.05.15 01:06
    대회에서는 그래도 솔랭은 ㅅㅂ..
  • [레벨:20]이청용골넣음 2019.05.15 01:07
    컨셉이 다른거지 나쁜픽은 아닌듯 특히 루키가 하는거면
  • [레벨:4]LCK즐기는사람 2019.05.15 01:07
    조이 할려면 아예 포킹조합 짜는게 나을듯
    제이스나 이즈리얼 섞어서
  • [레벨:2]아주조금만더 2019.05.15 01:09
    솔랭한정이면 팀적으로도 좋음
  • [레벨:21]BBC와아이들 2019.05.15 01:15
    애초에 라이즈상대로 중반까지 리드할수잇음 조이가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협곡 칼바람 악성페까의 SKT 4강 프리뷰 47 첨부파일 포텐 [레벨:22]칼루시안 2019.05.15 40218 259
협곡 칼바람 욕설정지가 파티그룹채팅에서도 됨? 1 [레벨:3]좋은직장갖게해주세요 2019.05.15 105  
협곡 칼바람 근데 2위로 진출하면 이점이 뭐임??? 12 [레벨:26](예의바르게) 2019.05.15 543 1
오늘 IG전 끝나고 성캐 띵언 클립좀 [레벨:2]재밌는공돌이놀이 2019.05.15 416  
협곡 칼바람 skt 플레이 보면서 확실히 느껴진 점 2 [레벨:39]radiohead 2019.05.15 372 3
롤보면 나이 먹어가는거 존나 느껴진다. [레벨:11]알리송베케르 2019.05.15 95  
협곡 칼바람 갓직히 SKT 롤드컵스킨좀 리메이크하자... 9 [레벨:20]처제 2019.05.15 244  
협곡 칼바람 근데 뭐 픽 숨기고 자시고 할 게 있으려나 싶은데 1 [레벨:34]유리아쥬 2019.05.15 119  
IG든 SKT든 서로 이길 수도 질 수도 있지. [레벨:25]pwerpopo 2019.05.15 72  
이겨서 너무 기분 좋긴 한데 그 와중에 닝은 진짜 무섭더라 22 [레벨:40]유망주수집가 2019.05.15 233 4
협곡 칼바람 페이커는 라이즈 르블랑 코르키 [레벨:22]Fierro 2019.05.15 261  
근데 G2-SKT IG-TL구도 슼한테 좋은 구도임 11 [레벨:3]원형탈모진행중 2019.05.15 1006 2
협곡 칼바람 근데 진짜 빠따는 Rise 받아서 영광스럽겠다 1 [레벨:34]끼요오오옷시 2019.05.15 326  
루키가 최고인 이유 62 첨부파일 포텐 [레벨:3]앙기몽띵 2019.05.15 47035 235
오늘 경기 변수창출 원톱은 클리드 그리고 마타였음 1 [레벨:24]콥은콥콥하고웁니다 2019.05.15 354 1
협곡 칼바람 내가 쓴글 보면알겠지만 조이는 좋은픽이아닌거같다 11 [레벨:35]유승연 2019.05.15 290  
협곡 칼바람 테디 지리는게 라이즈보다 킬 마니못먹은거같은데 딜량1위네 2 [레벨:20]처제 2019.05.15 361  
오늘경기 진짜 승자...jpg 3 첨부파일 [레벨:33]도야쥐 2019.05.15 206 1
협곡 칼바람 [랭크 비매너유저]도 넘은 빠&까짓으로 다수에게 불쾌감주는 게시글 및 댓글 작성자들 신고 부탁드립니다 20 [레벨:2]나은 2019.05.15 6842  
오늘 밴픽 좋았던점 [레벨:2]딘녕딘녕 2019.05.15 182 1
협곡 칼바람 아 진짜 롤 존나 스트레스 받는다 [레벨:23]두덕지 2019.05.15 79 1
ㅋㅋㅋㅋig픽을 봐라 짱께들아 7 [레벨:25]젖두팬 2019.05.15 1060 2
이번 msi에서 울면서 제발 걸려줘 하는 플레이어 [레벨:34]발루텔리 2019.05.15 135  
하이라이트 다시보는데 칸이 CS버리고, 포탑방패 버리고 내려와주네.. 3 [레벨:5]잉토의신박서알리 2019.05.15 239 2
???:Lck 위상도 많이 떨어졌군... 첨부파일 [레벨:2]쑤아릿222 2019.05.15 62 2
어차피 슼지면 슼까 다시기어나옴 ㅋㅋㅋㅋ 1 [레벨:23]짱개척살자빙글 2019.05.15 92  
다시보기중인데 닝은뭔데 쳐발리는경기에서 레벨이 똑같냐 5 [레벨:2]버블링 2019.05.15 980 1
ig 최선을 다하지 않았다는 얘기는 할 필요가 없음 6 [레벨:20]이히힣히히 2019.05.15 262 3
IG 상대로 미드가 안밀리는게 결정적인듯 4 [레벨:39]열정부족 2019.05.15 253  
진짜 지난포텐글 가면 가관이네 3 첨부파일 [레벨:9]피들러 2019.05.15 495 3
제일추한새끼들이 악질슼갈타령하면서 느그즙 느그혁 1557이딴거 도배하던애들아님? 1 [레벨:8]피르뮈누 2019.05.15 208 2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