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3 03:10

KT 서폿계보 보면 진짜 이번이 역대급 최악임ㅋㅋ

조회 수 616 추천 수 7 댓글 13

마파->하차니->픽서->피카부->이그나->하차니->마타->눈꽃



마파 피카부 마타는 월클이었고


하차니는 S급이 안될뿐 1인분은 항상 해줬고 팀플레이가 잘됐음


픽서도 마찬가지고


적어도 지금처럼 라인전부터 한타까지 아무것도 못하진 않았던듯


ㅋㅋ시발

7 -
  • [레벨:22]Geminiel 2019.07.13 03:13
    하차니 평가가 너무 높다 ㅋ
  • [레벨:23]콥은콥콥하고웁니다 2019.07.13 03:14
    하차니도 KT 말년 좀 추하긴 해써
  • [레벨:12]20세 2019.07.13 03:15
    하차니가 1인분을 했으면 죽어있는 서폿이라는 별명이 붙지는 않았을텐데?
  • [레벨:6]AyaseEri 2019.07.13 11:07
    20세 그 별명이 나쁜 뜻이 아닐텐데?? 해설진들이 하차니 죽으면 한타 이긴다고해서 붙은 별명인걸로 알고있는뎅ㅋㅋㅋ
  • [레벨:20]외델 2019.07.13 11:21
    AyaseEri 그건 쉴드성발언이고 많이 짤려댄건 사실이지
  • [레벨:31]마샬래쉬D제임스 2019.07.13 03:15
    역대급이긴해 이번이
  • [레벨:1]Tang 2019.07.13 03:36
    2019년이 너무 레전드
  • [레벨:2]사쿠라치요 2019.07.13 03:50
    피카부가 ㄹㅇ 기대되는 선수였는데 자취를 감춤... 보고싶다
  • [레벨:33]옌율 2019.07.13 04:15
    하차니는 롤드컵 선발전이랑 컴백되고 추해진거지 16서머때 꽤잘함
  • [레벨:22]부자가꿈이야 2019.07.13 07:38
    하차니 전성기는 2014년
  • [레벨:24]마킹 2019.07.13 08:26
    피카부는 진짜 이름따라감 ㅋㅋㅋ 종범됨
  • [레벨:25]BB-Noel 2019.07.13 10:10
    하차니는 복귀하고 추해졌지 kt 1기때는 잘했는데
  • [레벨:24]살라이 2019.07.13 10:34
    추억보정인걸 감안해도 지금보단 하차니 시절이 낫지 않았나...?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롤드컵&해외대회 북미는 키아나 써도 되나보네 4 [레벨:2]BRSBSK 2019.07.13 249 1
자유 & 잡담 픽창에서 트롤만나서 닷지했는데 전적 개돌음 2 첨부파일 [레벨:6]독고 2019.07.13 174 1
자유 & 잡담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플레이 스타일 가진 선수들이 인기도 많음 10 [레벨:8]골수진짜팬 2019.07.13 376 3
자유 & 잡담 라이엇이 의도대로 잘 패치하는듯 1 [레벨:22]11년째개집팬 2019.07.13 411  
자유 & 잡담 플래는 정말 못하고 나는 왜 정지인가 3 첨부파일 [레벨:24]원투드륵칵칵뱅뱅 2019.07.13 318  
자유 & 잡담 이거 아는사람 많을려나 2 첨부파일 [레벨:2]귀여운거좋아함 2019.07.13 224 1
자유 & 잡담 섬머때는 조커픽 거진 다 성공하네 1 [레벨:1]방긋햇살 2019.07.13 207  
랭크 듀오 구함 실버2 원딜 유저가 듀오구해요 2 [레벨:2]최종현 2019.07.13 87  
자유 & 잡담 스프링 트래쉬토크 다시 보고 느끼는 페이커 kda 스타일 4 [레벨:12]필리건 2019.07.13 1397 5
자유 & 잡담 미드 상대가 나보다 못할땐 뭐야해야 되냐 10 [레벨:7]나는우리베일믿어 2019.07.13 420 1
자유 & 잡담 랭커전 버스3판타니까 승급전이래 1 [레벨:21]IU아이유 2019.07.13 76  
자유 & 잡담 KO랑 게임오버 감정표현 중에 어떤게 나음? 5 [레벨:2]남아공 2019.07.13 366  
자유 & 잡담 미키 유럽가서도 2 [레벨:2]고효원 2019.07.13 210  
자유 & 잡담 니코할때 페이커처럼 W쓰고 궁쓰니까 확실히 성공률 훨씬 올라감 3 [레벨:2]사쿠라치요 2019.07.13 267 5
랭크 듀오 구함 서폿하실분 구합니다 ㅎㅎ [레벨:6]캐라 2019.07.13 162  
자유 & 잡담 안좋은 뜻에서 좋은 뜻으로 바뀐 별칭 정리 36 [레벨:25]베어크릴스 2019.07.13 535 6
자유 & 잡담 오랜만에 나미했는데 여전히 좋긴 한데..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6]kai6388 2019.07.13 426  
자유 & 잡담 KT 부임 루머뜨는 신임감독 커리어 ㄷㄷㄷ 2 [레벨:31]고요한 2019.07.13 1821 8
자유 & 잡담 KT 서폿계보 보면 진짜 이번이 역대급 최악임ㅋㅋ 13 [레벨:31]고요한 2019.07.13 616 7
자유 & 잡담 오늘 프레이 텔 영상중에서 4 [레벨:2]치킨아저씨 2019.07.13 444 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43 244 245 246 247 248 249 250 251 252 ... 다음
/ 20,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