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7 11:24

포텐 클라우드템플러를 상징하는 5개의 챔피언들.jpg

조회 수 54589 추천 수 173 댓글 199

클라우드템플러하면 떠오르는 5가지 챔피언들을 뽑아봤습니다.

순서는 가나다 순입니다.

전적은 https://lol.gamepedia.com/League_of_Legends_Esports_Wiki를 참고했습니다.







람머스 (6전 3승 3패 KDA 2.63)

람머스.jpg 클라우드템플러를 상징하는 5개의 챔피언들.jpg
람머스는 빠른 기동력과 엄청난 탱킹, 그리고 지옥같은 군중 제어기로 무장한 챔피언입니다.
CloudTemplar는 한국 서버가 만들어지기 전, 람머스로 북미 서버를 휩쓸었습니다.

기억에 남는 순간 : OLYMPUS Champions Spring 2013 그룹 스테이지 LG IM #1과의 경기에서 CloudTemplar는 람머스로 적의 딜을 몸으로 받아내며 4/2/21을 기록했습니다.







(29전 22승 7패 KDA 7.24)

쉔.jpg 클라우드템플러를 상징하는 5개의 챔피언들.jpg
최근 쉔은 주로 탑 라인에서 플레이하지만 예전에는 정글 챔피언으로도 많이 활용됐습니다. 
CloudTemplar는 쉔의 장점을 살려 스플릿 운영의 정수를 보여줬습니다.

기억에 남는 순간 : 2012 worlds 그룹 스테이지 Invictus Gaming전 최후의 한타가 시작되자 일단 이즈에게 궁을 썼고, 그 이후 방송으로 나가는 모든 오프 더 레코드는 검수를 받은 뒤 송출됐습니다. 







스카너 (14전 11승 3패 KDA 4.92)

스카너.jpg 클라우드템플러를 상징하는 5개의 챔피언들.jpg
CloudTemplar의 스카너 앞에서는 어떠한 도주기도 소용이 없습니다.
2012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에서 CloudTemplar의 스카너는 4연속 밴을 당했습니다.

기억에 남는 순간 : 2012 worlds 4강 3세트 CLG EU와의 경기에서 Yellowpete의 이즈리얼은 Froggen의 모르가나가 준 칠흑의 방패가 끝나는 타이밍에 스카너가 달려들자 황급히 비전 이동을 사용했지만 이미 CloudTemplar의 꼬리에 꿰뚫린 후였습니다.







아무무 (19전 10승 9패 KDA 2.93)

아무무.jpg 클라우드템플러를 상징하는 5개의 챔피언들.jpg
아무무는 시작은 미약하나 그 끝은 창대한 한타형 챔피언입니다.
CloudTemplar는 현역 시절은 물론이고 지금까지 아무무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보여줍니다.

기억에 남는 순간 : 2012 worlds 결승전 1세트 Taipei Assassin과의 경기에서 RapidStar의 진혼곡 쿼드라킬은 CloudTemplar의 매서운 4인 슬픈 미라의 저주가 없다면 불가능했습니다. 







트런들 (1전 1패 KDA 1)

트런들.jpg 클라우드템플러를 상징하는 5개의 챔피언들.jpg
리메이크 전 트런들은 주목받는 챔피언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CloudTemplar가 결승전에서 사용한 이후 그와 뗄레야 뗄 수가 없습니다.
기억에 남는 순간 : OLYMPUS Champions Winter 2012-2013 결승전 Najin Sword와의 경기에서 트런들은 RapidStar의 실수로 랜덤으로 골라졌고 리신이 아닌 리 띄고 신이라는 사실을 모든 한국 유저에게 알렸습니다.






클라우드템플러하면 떠오르는 챔피언 5개를 뽑아봤습니다.


여러분이 쓰레기하면 떠오르는 챔피언들은 무엇인가요?


에욱





페이커 편 : https://www.fmkorea.com/3089718668

더샤이 편 : https://www.fmkorea.com/3089897082

매드라이프 편 : https://www.fmkorea.com/3092005978

피넛 편 : https://www.fmkorea.com/3092410538

마린 편 : https://www.fmkorea.com/3092515288

데프트 편 : https://www.fmkorea.com/3092827261

인섹 편 : https://www.fmkorea.com/3092941813

스맵 편 : https://www.fmkorea.com/3093068122

프레이 편 : https://www.fmkorea.com/3093350607

스코어 편 : https://www.fmkorea.com/3095199255

벵기 편 : https://www.fmkorea.com/3095305789

룰러 편 : https://www.fmkorea.com/3095418310 

앰비션 편 : https://www.fmkorea.com/3096233099

샤이 편 : https://www.fmkorea.com/3096631062

  • BEST [레벨:22]WavinFlag 2020.09.17 12:50
    한동희 개인적으로 클템의 리 신은 명예로운 죽음을 당했다고 생각합니다.
  • BEST [레벨:27]두두둠잔 2020.09.17 12:08
    원래 클템 고정밴이 람머스 녹턴 스카너임
  • BEST [레벨:24]Apparat 2020.09.17 12:08
    죽어 이 간나새끼!
  • BEST [레벨:21]아베다게 2020.09.17 11:30
    이즈한테 일단 궁썼어
  • [레벨:8]NFML 2020.09.17 13:01
    ㅋㅋㅋㅋㅋ
  • [레벨:40]쌈무요정 2020.09.17 13:01
    잘봤습니다
    커리어기준 역체원 역체폿인 뱅이랑 울프도 기대해봅니다
  • [레벨:22]WavinFlag 2020.09.17 13:02
    쌈무요정 네 뱅울프도 준비해보겠습니다.
  • [레벨:26]아스날종신산왕 2020.09.17 13:02
    lck 처음이자 마지막 초식 ㅋㅋ
  • [레벨:22]법흥왕 2020.09.17 13:02
    녹턴 은근 잘했음
  • [레벨:34]AVFC 2020.09.17 13:03
    자르반도 잘했었는데
  • [레벨:5]무영탑 2020.09.17 13:03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3]Paisley 2020.09.17 13:04
    무영탑 옛날 선수들로 5챔피언씩 컨셉잡고 글쓰는 사람한테 세탁기네 뭐네
  • [레벨:22]Starman 2020.09.17 13:04
    녹턴
  • [레벨:23]Paisley 2020.09.17 13:04
    쉔스카너녹턴 정글3벤의 시초
  • [레벨:2]유망주아이들 2020.09.17 13:04
    젠!부!샤!쓰!
  • [레벨:30]링딩돈 2020.09.17 13:04
    트런들 존내 웃겼는데 ㅋㅋㅋ 난 이상하게 저때 프로씬이 더 재밌었던거 같음 ㅋㅋ
  • [레벨:22]WavinFlag 2020.09.17 13:05
    링딩돈 저 시절이 낭만이 있었죠.
  • [레벨:31]카림 2020.09.17 13:05
    안녕하세요 아주부 프로스트의 정글러인 클라우드 템플러입니다
  • [레벨:2]지우 2020.09.17 13:07
    클끼리 ㅋㅋ
  • [레벨:6]나뭇잎마을닌자 2020.09.17 13:08
    캡잭도 해주시나요? kt블리츠랑 했을때 베인 픽 소름이였는데 사람들도 베인 연호해주고
  • [레벨:22]WavinFlag 2020.09.17 13:08
    나뭇잎마을닌자 씨피티 짹도 준비해보겠습니다.
  • [레벨:3]유업 2020.09.17 13:08
    ??? 나 일단 할거 다 했어
  • [레벨:3]Sdasa 2020.09.17 13:08
    쉔 지린다..
  • [레벨:15]굴러가요옷 2020.09.17 13:08
    클템 하면 사실 쉔 이미지가 크긴하지만 젤 잘했던건 스카너라고 생각함 맨날 밴카드 빼주고
  • [레벨:8]Kk21wr 2020.09.17 13:08
    클템이 사이드 운영의 창시자 아니냐 ㅋㅋ
  • [레벨:8]illiiiii 2020.09.17 14:18
    Kk21wr 한타 아니면 빽도어 밖에 없던 시절

    썬파 쉔으로 스플릿 푸쉬라는 개념을 창시하신 분...
  • [레벨:21]김근성 2020.09.17 13:10
    초식의 대가, 무무맘 이미지가 있긴한데 사실 진짜 잘썼던건 녹턴인듯
  • [레벨:24]분노조절잘함 2020.09.17 13:10
    아 물먹다가 토할뻔했네 진지한 번역체에서 일단 이즈한테 궁에서 토할뻔
  • [레벨:18]리오라오 2020.09.17 13:11
    글에서 쓰레기냄새가 앗..
  • [레벨:20]진키스 2020.09.17 13:13
    "이즈한테 일단"
  • [레벨:15]따아아아악 2020.09.17 13:13
    하지만 펜타를 뺏긴 룰러는 개새좌가..
  • [레벨:1]은좋은하루하 2020.09.17 13:16
    찍어 찍어
  • [레벨:21]KT썸썸데이 2020.09.17 13:17
    프로스트, CJ 운영을 만든남자
  • [레벨:2]O2아스날 2020.09.17 13:19
    국쉔변호사..
  • [레벨:5]뭐임뫄 2020.09.17 13:20
    트런들 고를때 장내에 있었는데 아수라장이었음ㅋ
  • [레벨:20]몸짱이되고시퍼요 2020.09.17 13:25
    좋아했는데 인성으로 몇번 이슈되어서 안봄
  • [레벨:5]frkoh 2020.09.17 13:29
    쉔 녹턴 스카너
  • [레벨:5]그저축신 2020.09.17 13:32
    트런들 씨발ㅋㅋ 상대팀 반응이 더 웃겼는데
    얘들아 침착해, 당황하지마 ㅋㅋ
  • [레벨:32]No.61박상원 2020.09.17 13:32
    샤이가 쉔가고 클템이 녹턴하고 궁 연계로 한타 들어간적도 몇번 있지 않았나
  • [레벨:22]벵신종거 2020.09.17 13:33
    쉔 승률 뭐냐ㄷㄷ
  • [레벨:20]막시로드리게스 2020.09.17 13:36
    리 띄고 신ㅋㅋㅋㅋ
    저때 해설이 그나마 트런들나와서 다행이에요 했던거 생각나네
  • [레벨:8]무태림 2020.09.17 13:37
    ??:리신
  • [레벨:23]181018 2020.09.17 13:41
    순간 풀네임이라 누군가했더니 쓰레기형이였구나 챔프보고 알았네
  • [레벨:17]트와이르9 2020.09.17 13:44
    저때 클템 쉔으로 4인도발인가 5인도발 걸엇던거같은데
  • [레벨:15]X__X 2020.09.17 13:47
    하오골만있으면 무적쉔
  • [레벨:25]컴퓨터핫딜좋아 2020.09.17 13:49
    리 띄고 신
  • [레벨:10]메시기못찌 2020.09.17 14:11
    마오카인줄알았는데 트런들 ㅋㅋㅋ
  • [레벨:12]wsedrf 2020.09.17 14:18
    개인적으로 자르반이 기억에 남음. 공격적인 챔프를 못한다고 까였는데 3,4위전에 자르반을 준비해와서 역대급 경기를 보여줌. 근데 갱맘이 벽을 못넘고 잭스는 돌아오고 결국....
  • [레벨:23]트날 2020.09.17 14:44
    에욱
  • [레벨:8]제너럴리스트 2020.09.17 15:21
    콰욱
  • [레벨:7]푸심하 2020.09.17 15:27
    왜 리신이 없죠?
  • [레벨:23]젓가락멸치 2020.09.17 16:09
    비주류에 초식챔인가
  • [레벨:27]멍지효 2020.09.17 19:33
    클리스 ㅇㄷ!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LCK 겜 안풀리면 걍 쉬었다하는게 맞는데 [레벨:5]전설의용사배민석 2020.09.17 80  
LCK drx가 젠지보다 체급낮다는건 말도 안되는 소리임 29 [레벨:1]hingqq 2020.09.17 1760 -57
협곡 칼바람 16년도 탱에코는 국밥챔임 아니면 칼챔임? 10 [레벨:22]므헤헤헷핫 2020.09.17 173  
협곡 칼바람 이블린 연습중인데 6렙까지 rpg하라던데 7 [레벨:13]이거리얼이에요 2020.09.17 293 1
LCK 도란 방송 말말말 64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3]wsetj 2020.09.17 32236 208
롤드컵 g2 유니폼보면 생각나는 유니폼 1 첨부파일 [레벨:17]나맹주 2020.09.17 357 1
LCK 스틸에잇 롤판 다시오는거? 2 [레벨:24]LilEezy 2020.09.17 206  
롤드컵 C조는 지금 웃고있다 [레벨:23]Sshy 2020.09.17 22  
LCK ㅎㅂ 문제시 삭제할게요 3 첨부파일 [레벨:31]세만하각통총모시 2020.09.17 600 4
LCK 룰러 얘기나오니까 첨부파일 [레벨:5]전설의용사배민석 2020.09.17 210 1
협곡 칼바람 진자 트롤하는 쓰레기들개많네 ㅋㅋ 1 [레벨:30]Harper 2020.09.17 176 2
롤드컵 [취재] "롤드컵 우승 스킨 수익 못 받았어요" 25 첨부파일 [레벨:34]맥플러리 2020.09.17 7914 47
롤드컵 개인적으로 8강 듀젠 리매치 예상하고 있음. 2 [레벨:20]Soltia 2020.09.17 259 1
롤드컵 근데 또 해외 젠지 DRX평가가 이해되는게 6 [레벨:19]킬리앙 2020.09.17 1028 7
LCK 클라우드템플러를 상징하는 5개의 챔피언들.jpg 199 첨부파일 포텐 [레벨:22]WavinFlag 2020.09.17 54589 173
협곡 칼바람 고전) 각티어별로 티어를 바라보는 시점 6 [레벨:19]스웨인장인 2020.09.17 157 8
LCK LCK 북산은 DRX지 2 [레벨:31]세기말 2020.09.17 243 4
협곡 칼바람 사이버수사대 신고하면 잡히긴함? 5 [레벨:14]수도군단 2020.09.17 171  
LEC 왠지 샬케 엑소더스 또 터지고 딜런 팔코 나가고 4 [레벨:25]sleip 2020.09.17 164  
롤드컵 징동 로그 은근 잼있을수도 있음 [레벨:25]꼴데우승 2020.09.17 2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05 206 207 208 209 210 211 212 213 21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