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7 11:33

스틸에잇 롤판 다시오는거?

조회 수 206 추천 수 0 댓글 2
라우드지랑 합병한다는데 ㄹㅇ?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21]척도 2020.09.17 11:33
    다시 오는건 아니고 계속 붙어있는거에 가까운듯
  • [레벨:31]세기말 2020.09.17 11:34
    라우드지는 그냥 유튭채널 아님?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LCK drx가 젠지보다 체급낮다는건 말도 안되는 소리임 29 [레벨:1]hingqq 2020.09.17 1760 -57
협곡 칼바람 16년도 탱에코는 국밥챔임 아니면 칼챔임? 10 [레벨:22]므헤헤헷핫 2020.09.17 173  
협곡 칼바람 이블린 연습중인데 6렙까지 rpg하라던데 7 [레벨:13]이거리얼이에요 2020.09.17 293 1
LCK 도란 방송 말말말 64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3]wsetj 2020.09.17 32236 208
롤드컵 g2 유니폼보면 생각나는 유니폼 1 첨부파일 [레벨:17]나맹주 2020.09.17 357 1
LCK 스틸에잇 롤판 다시오는거? 2 [레벨:24]LilEezy 2020.09.17 206  
롤드컵 C조는 지금 웃고있다 [레벨:23]Sshy 2020.09.17 22  
LCK ㅎㅂ 문제시 삭제할게요 3 첨부파일 [레벨:31]세만하각통총모시 2020.09.17 600 4
LCK 룰러 얘기나오니까 첨부파일 [레벨:5]전설의용사배민석 2020.09.17 210 1
협곡 칼바람 진자 트롤하는 쓰레기들개많네 ㅋㅋ 1 [레벨:30]Harper 2020.09.17 176 2
롤드컵 [취재] "롤드컵 우승 스킨 수익 못 받았어요" 25 첨부파일 [레벨:34]맥플러리 2020.09.17 7914 47
롤드컵 개인적으로 8강 듀젠 리매치 예상하고 있음. 2 [레벨:20]Soltia 2020.09.17 259 1
롤드컵 근데 또 해외 젠지 DRX평가가 이해되는게 6 [레벨:19]킬리앙 2020.09.17 1028 7
LCK 클라우드템플러를 상징하는 5개의 챔피언들.jpg 199 첨부파일 포텐 [레벨:22]WavinFlag 2020.09.17 54589 173
협곡 칼바람 고전) 각티어별로 티어를 바라보는 시점 6 [레벨:19]스웨인장인 2020.09.17 157 8
LCK LCK 북산은 DRX지 2 [레벨:31]세기말 2020.09.17 243 4
협곡 칼바람 사이버수사대 신고하면 잡히긴함? 5 [레벨:14]수도군단 2020.09.17 171  
LEC 왠지 샬케 엑소더스 또 터지고 딜런 팔코 나가고 4 [레벨:25]sleip 2020.09.17 164  
롤드컵 징동 로그 은근 잼있을수도 있음 [레벨:25]꼴데우승 2020.09.17 23  
LEC 00~99라인이 미드 황금라인이내 2 [레벨:22]MAD떼껄룩스 2020.09.17 24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06 207 208 209 210 211 212 213 214 215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