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4 03:07

T1 <~ 걍 S급플레이어없는게 계속발목잡음

조회 수 2284 추천 수 -1 댓글 33

작년 서머? 부터 나왔던 얘기 같은데


내보기에 이팀사실다잘함


제우스? 좀 애매하지만 신인치고는 진짜괜찮음


엘림, 커즈, 오너 오너는 모르겠고 엘림 커즈는 둘다 리그 중위권 이상 


페이커, 클로저 페이커는 중상위권, 클로저는 중위권정도는 쳐준다고봄


구마유시, 테디 리그 올프로 경쟁권(3~4위)


케리아 당장 스프링 폼만 보면 베릴보다 나아보임 한체



이정도면 모아두면 잘해야하는데 먼가애매함


작년에도 이랬는데 이게 왠가 생각해보면


걍 독보적으로 잘하는라인이 없음 케리아는 도구고..


파멸적으로 잘하는 애를 사든가 어디서 튀어나오든가해야할듯??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24]ryza 2021.02.24 03:08
    돈은많아
  • [레벨:31]culverin 2021.02.24 03:08
    ryza 너구리를샀다면.
  • [레벨:34]꿈을이뤄내기 2021.02.24 03:08
    그냥 어딘가가 똥싸도 무조건 잡고가줄 선수 하나가 필요한데
    문제는 여긴 그게 서포터임
  • [레벨:22]잉글랜드 2021.02.24 03:08
    난 진짜 솔직하게 결국 미드가 지금 이 팀의 한계라고 봄
  • [레벨:3]굿맨 2021.02.24 03:08
    맞음..페이커가 잘해줘야되는데 아니면 너구리라도 왔다면
  • [레벨:27]가리안 2021.02.24 03:09
    결국엔 페이커가 은퇴해야 뭐가돌아가든할거같음
    위대한선수고 역체롤이지만 세월엔 장사가없지 나도 페이커 폼 보면서 좀 가슴이 아프더라
    미드리븐으로 전세계를 놀라게한게 엊그제같은데
  • [레벨:1]객관 2021.02.24 03:10
    가리안 엊그제는 아니지
  • [레벨:21]담원게이 2021.02.24 03:11
    객관 같다는거잖어 ㅋㅋ
  • [레벨:13]솔카fan 2021.02.24 03:10
    t1바텀정도면 존나잘하는건데
  • [레벨:31]culverin 2021.02.24 03:10
    솔카fan '그래서 룰라보다 잘함?' 에 물음표 찍히는 순간부터 독보적인 1위는 아닌거.
  • [레벨:13]솔카fan 2021.02.24 03:12
    culverin 룰라도 1라운드에 아펠쓰레쉬로 이겨봤잖아 아예 못이기는것고아니고 애초에 강팀은 1라인이 만드는게아니라 전체적인 수준이 더 중요함
  • [레벨:31]culverin 2021.02.24 03:13
    솔카fan 강팀이 구멍없어야한다는건 동의하는데 구멍이 없으면서 진짜 독보적으로 잘하는 애가 하나 있어야됨

    그리고 둘중에 택일한다면 구멍있고 독보적으로 잘하는애도 있는게 고점이 더 높음..
  • [레벨:13]솔카fan 2021.02.24 03:15
    culverin 한화가 딱 그런팀인데 한화정도면 만족하심?
  • [레벨:31]culverin 2021.02.24 03:16
    솔카fan 그래서 한화가 T1보다 순위높잖음

    두두 =< 제우스
    아서 <<<< 엘림
    쵸비 > 페이커
    바오베카 < 테디케리아

    근데 막상 순위는 한화가높음
  • [레벨:13]솔카fan 2021.02.24 03:16
    culverin 바오베카는 왜나옴
  • [레벨:31]culverin 2021.02.24 03:16
    솔카fan 님닉DRX마크보고본능적으로반응했나봄 ㅋㅋㅋㅋ 암튼 데프트비스타보다는 구케/테케가 낫잖음
  • [레벨:13]솔카fan 2021.02.24 03:19
    culverin 애초에 t1은 팀합이 안맞는거지 체급이 낮은팀은 아님
  • [레벨:31]culverin 2021.02.24 03:24
    솔카fan 팀합이 안맞고 선수들 수준보다 못하는 이유가 평균적으로 팀이 별로여서가 아니라 s급 라이너가 없어서라는 말이죵
  • [레벨:27]가리안 2021.02.24 03:16
    솔카fan 잘못쓴거지 ㅋㅋ
  • [레벨:1]피자헛팬피자 2021.02.24 03:10
    나도 그래서 너구리왔음했음 지금도 이렇게 흔들릴때 작년 스프링때 담원너구리처럼 머리채잡고 끌고갈수도있고해서
  • [레벨:31]culverin 2021.02.24 03:10
    피자헛팬피자 나도작년스토브때 이것때매 너구리나쵸비지를줄알았음
  • [레벨:27]가리안 2021.02.24 03:13
    culverin 나도 솔직히 너구리 티원 무조건 갈줄알았음 ㅋㅋㅋ 중국갔을때 놀람
  • [레벨:20]cycloid 2021.02.24 03:11
    하필이면 윗동네에 똑같이 신인들로 순항중인 drx가 있으니...
  • [레벨:3]타워링 2021.02.24 03:15
    아직 합을 맞추는 중이니 기다려봐야..
  • [레벨:2]마가렛토 2021.02.24 03:17
    타워링 2년째 합맞추기 ㄷㄷ
  • [레벨:19]딱히없음 2021.02.24 03:15
    애초에 10인로스터 삐걱거리는게 단체로 애매해서 그런거니
  • [레벨:23]담원너구리 2021.02.24 03:18
    음 케리아가 당장 스프링 폼이 한체라는건 좀
    케리아 분명 초반에 박아서 에포트 왜 쳐내고 케리아 돈 썼냐는 말 팬들 사이에서 나왔고
    베릴은 초반에 삽질 안하고 잘했음
    고스트가 폼이 좀 떨어졌으면 떨어졌지
    한화전에 장염 이슈로 좀 부진한거 말곤
    내내 좋은 모습 보였는데 한체라는건 좀 ㅋㅋ
  • [레벨:14]겅겅겅 2021.02.24 03:25
    담원너구리 그렇게따지면 베릴 장염아니어도 담원이긴경기에 베릴 폼 안좋은적 꽤있었음 자르반했던경기 도 베릴때문에 질뻔도헀고
  • [레벨:23]담원너구리 2021.02.24 03:29
    겅겅겅 그만큼 케리아도 폼은 더 많이 박았다구요
    시즌초에 왜 에포트 내보내고 케리아 사왔냐고 확실히
    옆그레이드라 하는 여론인거 게시판 그 시절 찾아보기만 해도 다 나오는데
    케리아가 점점 경기 치루면서 자기가 업그레이드라는걸 보여준거지
    초반에는 폼 별로였음 라인전만 업글이고
    후반 짤리는건 에포트랑 매한가지라는 소리 들었눈데 무슨 ㅋㅋ
  • [레벨:14]겅겅겅 2021.02.24 03:32
    담원너구리 막상 그렇게 짤린경기는 초반 한화전하고 레오나 처음썼을때 밖에없었음 그후는 항상던진건 지혼자 치웠고 그것도 한경기 통으로 던진게아니고 한세트만 던진건데 무슨 폼이 더박음 한 1라 절반을 박은줄아시네
  • [레벨:3]wecando 2021.02.24 03:48
    겅겅겅 님 말대로 항상 잘하지는 않았지 케리아가. 빛돌도 팀분석에서 그런 말 하드만. 케리아 잘하지만 잔실수도 되게 많다.
  • [레벨:20]Perkz 2021.02.24 03:20
    S가 없어 ㅠㅠ
  • [레벨:14]프록비 2021.02.24 03:25
    그냥 다 중상위권은 되는데 주전박고 계속합맞추고 좀만치고올라가면 상위권경쟁 노려볼수있음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LCK 걍 T1은 먼가 다른 팀원들이 개짓거리할때 붙잡을 것 같은 사람이 없어보임 12 [레벨:34]꿈을이뤄내기 2021.02.24 1313  
LCK 아서는 경기 없으니 인기 많네 첨부파일 [레벨:2]마가렛토 2021.02.24 141 4
LCK 여기 롤 아이디 가격 물어보면 안되나요? 2 [레벨:23]양상민 2021.02.24 138 -11
협곡 칼바람 탑 베인 선픽하길래 유성말파 했더니 왜 팀원들이 불안해할까 8 [레벨:29]Chess.KniS 2021.02.24 268 3
LCK T1 1라 담/젠전때 경기력 좋았었는데.. 5 [레벨:28]망나뇽11 2021.02.24 1000 1
LEC 21 프나틱은 VCS 팀들이랑도 싸워줄 것 같다 3 [레벨:20]LNGIcon 2021.02.24 157 1
LCK 페이커, 클로저 각각 올해 전적이 어케됨? 1 [레벨:1]객관 2021.02.24 296  
LCK 근데 T1 성적 은근 나쁘지 않은 거 아님? 21 [레벨:2]모구스 2021.02.24 1323 3
LCK 롤은 역시 질병겜이야 1 [레벨:21]한화쵸뷔이스타 2021.02.24 174 2
LCK 손우현 미친놈 덕담이 우갈이한테 멘트 부탁하니깐 1 [레벨:15]어리고싶다 2021.02.24 208 4
기타리그 롤비 토마토 페미 맞냐? 3 [레벨:1]객관 2021.02.24 224 -8
LCK 베릴은 프로생활 끝나면 감코쪽으로 빠질 것 같지 않음? 3 [레벨:21]부자가될사람 2021.02.24 221 5
LCK T1 <~ 걍 S급플레이어없는게 계속발목잡음 33 [레벨:31]culverin 2021.02.24 2284 -1
협곡 칼바람 아까 욕해서 죄송합니다. 2 [레벨:23]양상민 2021.02.24 213 4
LPL 보 승부조작 왜 자백한거임? 6 [레벨:1]객관 2021.02.24 674  
LCK 17 룰러는 오히려 해가 지나면서 평가가 높아진 케이스임 42 [레벨:22]킬리앙 2021.02.24 1355 2
LCK 와 팀운 100퍼는 또 처음 찍어보네 3 첨부파일 [레벨:4]애플민트. 2021.02.24 31 1
협곡 칼바람 탑이 원래 젤 어려운거 맞음 ? 6 [레벨:4]펜타힐즈 2021.02.24 106 2
LPL 지금 딱 아시안 게임을 한다면은 LPL 로스터는 1 [레벨:20]LNGIcon 2021.02.24 145  
LCK 표식 : 내가 시간나면 혼자 정글링하면서 계속 새 친구를 찾고있는데 잘 모르겠다 7 [레벨:34]꿈을이뤄내기 2021.02.24 2609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128 2129 2130 2131 2132 2133 2134 2135 2136 2137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