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6 22:07

비스타 쟤 뇌만 좀 만지면 잘할거 같다

조회 수 132 추천 수 0 댓글 1
꼴박을 할줄아는 놈이 포텐 높아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34]DWG사렌 2021.01.16 22:08
    ㄹㅇ 신인일때는 좀 꼬라박으면서 배워야지 ㅋㅋㅋㅋㅋ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패치노트 프리뷰 11.5 패치노트 2 첨부파일 운영진독고 2021.03.03 2345  
LCK 와 바람이야 [레벨:7]마음만은알등이 2021.02.25 7  
LCK 오피셜)담원기아 8연속 바람용 확정 1 [레벨:22]헥터노예시 2021.02.25 126 1
LCK 노잼용on [레벨:25]Atalanta 2021.02.25 13  
LCK ㅋㅋ 또 바람용 [레벨:10]아이돌 2021.02.25 6  
LCK 그.. 좆람용은 없나? [레벨:19]포틀랜드 2021.02.25 21  
LCK 헤카림 잘크면 원딜이 진짜힘든데 [레벨:24]회색)분자 2021.02.25 15  
LCK 담원 기아도 이런 상황에선 콜이 엇갈리나보네 1 [레벨:4]heltant2 2021.02.25 54  
LCK 바람인데? 1 [레벨:12]Dewaj 2021.02.25 70  
LCK 아니 ㄹㅇ ㅅㅂ ㅋㅋㅋ 써밋 진짜 폼 좆대네 ㅋㅋ [레벨:5]1ekTfar 2021.02.25 25  
LCK 근데 LCK 달라지긴 했다... 1 [레벨:11]첼린저가고싶어 2021.02.25 42  
LCK 역시 쇼지르는 좀 별로야. [레벨:7]익절만하는부자 2021.02.25 17  
LCK 근데 담원 경기력 불안하다는 소리는 나올수밖에 없는듯 2 [레벨:25]Goldguns 2021.02.25 104 1
LCK 담원 한타력이 좀 .. [레벨:20]밥축쓰 2021.02.25 73  
LCK 담원은 여태까지 1패밖에 안한게 좀 신기한 팀인거같음 7 [레벨:25]슈슈파냐 2021.02.25 233  
LCK 돌고돌아 에포트가 잘하는장면은 역시 노틸ㅋㅋㅋ [레벨:9]롤붕이3 2021.02.25 26  
LCK 전판부터 에포트+써밋이 잘하면 샌박이 한타를 이김 1 [레벨:27]매드떼껄룩스 2021.02.25 36  
LCK 한타의 샌드박스 [레벨:17]GaspaR 2021.02.25 6 1
LCK 담원 저번 한화전도 그렇고 독보적인 1황같은 경기력은 아니네 [레벨:5]Agent47 2021.02.25 94 1
LCK 에포트 저런거때매 티원이 포기못한거임 1 [레벨:6]푸루르르 2021.02.25 136  
LCK 오오 리브샌박 [레벨:4]고양이와알파카 2021.02.25 2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248 2249 2250 2251 2252 2253 2254 2255 2256 2257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