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6 15:59

너구리 더 이상은 못기다리겟다

조회 수 15508 추천 수 124 댓글 43

티원이랑 담원이랑 그냥 동시에 웰컴 오피셜 띄우자 ㅅㅂ


너구리든 에이전트든 둘 중 하나는 부정하겠지 

[포텐 금지 설정된 글]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LCK 아니 사실 너구리는 없다니까 첨부파일 [레벨:12]우지영 2020.11.26 149  
LCK 솔직히 좀 심하긴해~ 2 [레벨:19]공동구매 2020.11.26 122 1
LCK 확실한건 이번 너구리 사가 끝나면 선수가 각팀 협상 담당자들한테 탈모약 사줘야함 [레벨:31]승헌이구밍져아 2020.11.26 51  
LCK 담원이 오피셜 안띄우는 이유 [레벨:21]cvc 2020.11.26 150  
LCK 베릴 진짜 안경벗고 살만빼면 4 [레벨:25]두더지Do 2020.11.26 222  
LCK 너구리 오피셜 왜케 안뜨냐진짜 ㅋㅋㅋㅋㅋ [레벨:22]水滴石穿 2020.11.26 177 1
LCK 너갈통 사태를 대비해서 발퀄로다가 합성까지 해놨다 [레벨:2]낙지덮밥존맛 2020.11.26 98  
LCK 이쯤되면 담원 협상담당이나 t1 협상담당 꼴받게 하려는 중인듯ㅋㅋ 1 [레벨:23]티모던컨 2020.11.26 215  
LCK 사실 너구리란 존재는 없는거 아닐까 [레벨:15]asdwerfc 2020.11.26 22  
LCK 소신발언) 본인 신라면 블랙밑으로 안먹음 4 [레벨:29]로쏘 2020.11.26 69 2
LCK 잉토로 롤드컵 기간동안 2만포 -> 55만포 찍어본 사람으로써 말한다 18 [레벨:38]다먼 2020.11.26 205 4
LCK 에이전트쪽에서 한번 더 정보새면 협상끝이라고 했나ㅋㅋㅋㅋㅋㅋ [레벨:24]홈어웨이 2020.11.26 183  
LCK 꼬감+핵붕이+유튜브로 담원쪽으로 굳혀질때는 좀 진정되드만 ㅋㅋㅋㅋ 6 [레벨:25]장산범 2020.11.26 270 6
LCK 롤판이 에이전트에겐 미국서부같은곳임 2 [레벨:11]하밀군 2020.11.26 206 1
LCK 너구리 오피셜이 안뜨는 이유 한번 추정해보자 4 [레벨:31]승헌이구밍져아 2020.11.26 263  
LCK 너구리 더 이상은 못기다리겟다 43 [레벨:17]두루돼지치기 2020.11.26 15508 124
LCK 소신발언) 난 페이커가 싫음 5 [레벨:21]레아 2020.11.26 314 5
LCK 근데 진짜 백곰은 어떻게 다는거냐? 14 [레벨:20]ㅍㄹㅇ 2020.11.26 117  
LCK 미드 너프 실화? 2 [레벨:23]닉넴추천좀해줘 2020.11.26 191  
LCK 너구리 진짜 구두계약만 했었나 [레벨:2]오늘은슬기 2020.11.26 229  
LCK 약속의 18시..... [레벨:4]널위한거란다얘야 2020.11.26 217  
LCK 너구리 뭔가 오늘 담원 오피셜 나올거같은데 5 [레벨:22]쿤디판다 2020.11.26 340  
LCK Drx 8등 정도 할려나... 13 [레벨:9]츄벌츄뷰 2020.11.26 746 1
LCK 너구리 에이전트한태 빡치는 이유? 3 [레벨:27]정신차려레알 2020.11.26 327 4
LCK 1557타임 4 [레벨:29]이란 2020.11.26 389 2
LCK 지금 발등에 불똥 떨어진 담원 관계자.jpg 6 첨부파일 [레벨:30]이티미노나 2020.11.26 1396 3
LCK 님들 저 1557에 맞춰서 글쓸래요 6 [레벨:16]hodoo 2020.11.26 169 1
LCK 사실 너구리는 존재하지 않는게 아닐까? 첨부파일 [레벨:5]아르피아 2020.11.26 223 3
LCK 너구리 영입 못 하면 남은 돈으로 20인 로스터 긔긔 5 [레벨:20]Taffy.tl 2020.11.26 367 2
LCK 사실 우리가 관측하고 있기때문에 FA 너구리만 보이는게 아닐까 3 [레벨:2]cccjk 2020.11.26 248 2
LCK 나 솔직히 지난주에 '다음주 월,화에 발표나겠지' 라고 생각함 [레벨:24]홈어웨이 2020.11.26 71 3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