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LCK 너무 슬프다 1 [레벨:22]에포트 2020.09.09 24 2
LCK T1의~~~~에포트~~~서~폿~님 종~신해~~~~~ 3 [레벨:5]지쮸 2020.09.09 189 7
LCK 근데 씨발 티원팬은 이번시즌 존나 혼란스럽지 8 [레벨:8]수식어거품 2020.09.09 235 5
LCK 페이커는 오늘딱 1인분했다고봄 7 [레벨:21]아이유원탑 2020.09.09 233  
LCK 그래도 리헨즈보다는 카나비로 불타는게 낫지 않을까ㅋㅋ 15 [레벨:11]도롱전설 2020.09.09 261 1
LCK 다음시즌에 티원 라인업 유출됐는데 이거 맞냐? 1 [레벨:20]마르지엘라사랑해 2020.09.09 51 1
LCK 솔직히 이젠 LCK자본으로 올스타,슈퍼팀급 라인업 불가능함 3 [레벨:20]재앙튀브 2020.09.09 254  
LCK 리얼 t1은 msc가 독이였지 3 [레벨:5]오렍 2020.09.09 211 2
LCK 아 이렇게 된거 더샤이 회로나 돌린다 10 [레벨:12]조마시 2020.09.09 83  
LCK ???: T1 내년스쿼드 나왔다 첨부파일 [레벨:3]라니우스 2020.09.09 99 2
LCK 21시즌 순혈의 T1 으로 가자 첨부파일 [레벨:3]protonch 2020.09.09 130 3
LCK 칸나=쵸비=룰러임 6 [레벨:22]11112 2020.09.09 500 1
LCK 한화경기 안봐서모르는데 리헨즈 잘함? 10 [레벨:21]아이유원탑 2020.09.09 388  
LEC 오늘 EU 마스터스 하네 [레벨:21]쑤우닝닝 2020.09.09 25  
LCK 근데 에포트는 ㄹㅇ 이제 뭔가 반짝이는게 없다 2 [레벨:24]나카가와카논 2020.09.09 85 1
LCK LCK 국제대회 다전제 참혹사를 이제는 깨겠지..... 1 [레벨:21]대박치킨 2020.09.09 187  
LCK 회식 중 선발전 보는 제파와 캐니언.jpg 16 첨부파일 [레벨:25]담원침착해 2020.09.09 717 8
LCK T1팬... 올인... 성공적... 1 [레벨:24]빠커부활의신호탄 2020.09.09 43  
LCK 애초에 롤드컵 4강따리 했다고 1 [레벨:4]구좃마좃 2020.09.09 66  
LPL lpl 롤드컵 나오는 팀 원딜들은 실력이 비슷비슷한듯 3 [레벨:8]핀페 2020.09.09 13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162 2163 2164 2165 2166 2167 2168 2169 2170 2171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