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5 07:48

페이커랑 벵기도 주전 밀린적 몇번 있지 않음?

조회 수 277 추천 수 6 댓글 14


롤드컵 3회우승 역체 정글-미드인데

저걸로 공식적인 불만 표출하고 그런거 없지 않았나
  • [레벨:28]유관순 2019.10.15 07:48
    없었지 아니 뭐야 나 있었지라고 말하려다가
  • [레벨:1]정종소주청하 2019.10.15 07:49
    유관순 미안 교체로 나간적없다는줄 ㅈㅅ
  • [레벨:23]도라따 2019.10.15 07:48
    ㄹㅇㅋㅋ
  • [레벨:24]철순갓 2019.10.15 07:48
    그니까 페이커 다 이말이야
  • [레벨:23]망나뇽11 2019.10.15 07:48
    페이커도 이지훈한테 밀린적 있었고, 벵기도 블랭크한테 시즌 내내 밀린적도 있었음
    결국 둘다 묵묵히 연습해서 중요할때 해줬지
  • [레벨:20]최상 2019.10.15 07:55
    망나뇽11 벵기가 진짜 멋있는게 일년내내 잘해줘서가 아니라 중요할 때 나와서 캐리해준게 컸는데ㅋㅋㅋ
  • [레벨:1]개싸움꾼 2019.10.15 07:49
    페이커는 뭐 이지훈 피레안 고리 등등 밀렸었고
    벵기는 블랭크 톰
  • [레벨:2]애정결핍정서불안 2019.10.15 07:50
    개싸움꾼 고리는 한경기나옴;;;;
  • [레벨:1]개싸움꾼 2019.10.15 07:51
    애정결핍정서불안 밀린건 밀린거니까뭐
  • [레벨:2]애정결핍정서불안 2019.10.15 07:56
    개싸움꾼 걍 연패때 분위기 쇄신용이맞지않을까 ㅋㅋㅋㅋ
  • [레벨:34]발루텔리 2019.10.15 07:49
    피리얀? 페이커 개못하는 시절에 꼬마가 교체해보기도함 ㅋㅋ
  • [레벨:15]얼룩알론소 2019.10.15 07:50
    같은 시즌 롤드컵 때야 페이커가 나오긴 했찌만 롤챌 결승에서 이지훈만 나오고 우승한 적도 있던걸로 기억
  • [레벨:3]하품바 2019.10.15 07:50
    근데 겉으로 까진게 무진이후로 이게 두번째라 그렇지 안보이는곳에서 불협화음 있었다가 잦아들고 다 그랬겠지
  • [레벨:23]cvc 2019.10.15 07:53
    당장 15스프링 플옵 cj전 이지훈톰 조합이 밀려서
    페이커 뱅기가 구원하고
    결승 못나왔음 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LOL TALK 요즘 이렐리아 별로임? 3 [레벨:11]팥죽 2019.10.26 91  
LOL TALK 아니근데 저조합에 미드뽀삐는 아무도안하겠다 [레벨:24]세바요스짱 2019.10.26 93  
LOL TALK 역시 강형!! [레벨:8]쁜창훈 2019.10.26 9  
LOL TALK 그리핀 조합 자체가 걍 개노답 아님??? 2 [레벨:1]오로메 2019.10.26 80  
LOL TALK 승부예측 당연 IG 했지 국뽕+ 탑 미드의 실력차, 경험을 아니깐 [레벨:19]막눈엑페칸 2019.10.26 22  
LOL TALK 그냥 오른이 되지 왜 나르가 된거냐 [레벨:30]노틸러스 2019.10.26 74  
LOL TALK 힘내라 IG!!!! 소드팀 져라 [레벨:3]한마음 2019.10.26 30 1
LOL TALK 코그모 17분 몰왕 구인수 ㅁㅊ [레벨:1]123654798H 2019.10.26 17  
LOL TALK 소드는 정글없이는 뭐 못함?? 1 [레벨:21]반다이크발롱 2019.10.26 67  
LOL TALK ???: ㅌㅊㅇ 15gg [레벨:22]선시어외 2019.10.26 35  
LOL TALK ㅋㅋ 나르 저렇게 하는거 아닌데 ㅋㅋ [레벨:30]끼요오오옷시 2019.10.26 18  
LOL TALK 닝이 뭐 안하니까 이기네 [레벨:31]96년생아르투르 2019.10.26 13  
LOL TALK 저조합은 코그모 흡혈량보다 딜이 안나오겠는데 [레벨:25]HLEcvmax 2019.10.26 22  
LOL TALK 더샤이 : 잘 들어라 소드.... 이건 '카나비' 의 검이다,gif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3]중립박자 2019.10.26 84 5
LOL TALK 아니 지금 와서 보고있는데 대체 그리핀 조합 딜은 누가함? 유미가하나? 1 [레벨:17]갤럭시s4씀 2019.10.26 37  
LOL TALK 탑차이 진짜 미쳤다 미쳤어 [레벨:35]감자칩. 2019.10.26 19  
LOL TALK 코그모 구인수 몰왕나왔네 ㅈㅈ [레벨:20]비습절개소멸 2019.10.26 8  
LOL TALK 랑싱 나르가 더 잘하는거 같다 [레벨:23]Acarbose 2019.10.26 16  
LOL TALK ig ig ig [레벨:3]예림이나야 2019.10.26 18  
LOL TALK 나르 걍 대놓고 궁쓰러 간다고 분노 95%에서 앞무빙 존나 하네 ㅋㅋㅋㅋ 1 [레벨:9]손대길씨 2019.10.26 16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9985 9986 9987 9988 9989 9990 9991 9992 9993 999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