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6 20:26

울프 : 채팅) 페이커 안나오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조회 수 25310 추천 수 111 댓글 19


아무 생각 안듭니다~


저한테 원하는 대답 원하지마세요 ㅋㅋ



나는 티원이 그냥 이겻으면 좋겟어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15]스매부팬 2021.03.06 20:27
    암살 ㄴㄴ해
  • [레벨:12]회색)분자 2021.03.06 20:27
    악성도네지 저런게
  • [레벨:22]베지터블 2021.03.06 20:27
    저걸 왜 저기까지 가서 물어보냐ㅋㅋ
  • [레벨:4]7ㅣ아타이거즈 2021.03.06 20:27
    이게 찐팬이지
  • [레벨:26]양돼 2021.03.06 20:27
    채팅 본거야 도네 껐어
  • [레벨:10]L2AK 2021.03.06 20:27
    양돼 아 도네아니여? 띵 소리나길래 도네인줄
  • [레벨:26]양돼 2021.03.06 20:31
    L2AK ㅇㅇ 경기때는 꺼놓더라
  • [레벨:24]카카각하 2021.03.06 20:27
    이야 그래도 페이커 나왔으면 좋겠지만 이기니까 체증이 싸악내려간다 아후... 저번경기까지 혈압터지는줄 알았는데
  • [레벨:26]김도적 2021.03.06 20:28
    페이커 출전에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결국
    물고 늘어질꺼리 원하는 채팅이잖아
    악질 새끼들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2]은신 2021.03.06 20:38
    ㅋㅋㅋㅋ 울프가 대처 잘했네
  • [레벨:24]Guardina 2021.03.06 20:38
    월즈최다우승서폿의 킬각 회피 ㄷㄷ
  • [레벨:3]구토왕토킹 2021.03.06 20:38
    울프가 저런건 참 잘해 ㅋㅋㅋ
  • [레벨:21]잠못드는밤에 2021.03.06 20:39
    페이커가 나오면 좋지만 클로져가 나와서 잘하고 이기는것도 좋음
  • [레벨:21]흐으으으으음 2021.03.06 20:40
    암살시도 악질이네ㅋㅋㅋ
  • [레벨:20]땡전구걸 2021.03.06 20:40
    이제는 여기서 하도 분탕들의 개난리를 격으니까 저게 가면인지 찐팬인지 구분도 안간다.
  • [레벨:21]서울대생 2021.03.06 20:53
    역시 세체폿 시절 날카로운 이니시의 울프였던지라 이런 이니시는 바로 받아쳐버리네
  • [레벨:14]빙글빙글돌아가는 2021.03.06 20:54
    암살 실패!
  • [레벨:2]마이토22 2021.03.06 21:12
    울프ㅋㅋ 페이커랑 그냥 동갑내기 친구같던데
    걍 음해하는것도 친구끼리 말장난노는거가틈
  • [레벨:24]불켜보니타릭짜응 2021.03.06 22:05
    역시 피지컬의 울프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56 357 358 359 360 361 362 363 364 365 ... 다음
/ 3,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