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9 02:32

모험의서 마스터 칭호 얻어야하는데 남은 한곳을 어디로 해야...

조회 수 101 추천 수 0 댓글 2
지금 아르테 유디아 서부 애니츠 아르데타인 끝났고
부케로 토토이크 호감도 끝내놔서 호감도 원정대통합 기다리고있는데 나머지 한곳이 고민이네요.
지금 로헨델이 92퍼고 아제나 엘레노아 신뢰만 찍으면 되는데 엘레노아는 우호3이라 금방이지만 아제나는 아직 관심3따리
슈사이어는 호감도 자베른만 우호1이고 나머지애들은 보통. 근데 호감도보다 문제인게 시리우스의 눈물 100만실링;; 100만실링이면 만골드니 무려 현금 3만원ㅜ
베른이나 루테란동부는 1티어 npc가 둘이나 있으니 꿈도 못꿈..
  • [레벨:2]자아기 2019.05.19 02:47
    부캐하나있으시면 부캐로시리우스의눈물사면좋긴한데..
  • [레벨:5]뢤파드 2019.05.19 02:48
    자아기 부케 카드각성하다 다 날림...ㅠ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대박나라 얍 모험의서 마스터 칭호 얻어야하는데 남은 한곳을 어디로 해야... 2 [레벨:5]뢤파드 2019.05.19 101  
대박나라 얍 으악 찎었따!!!!!!!!!!!! 11 첨부파일 [레벨:2]자아기 2019.05.19 213 5
대박나라 얍 기습원한에 너무 적응해버려서 1 [레벨:23]fm개초보짜응 2019.05.19 299  
대박나라 얍 흑요호에서 나오는 악세는 어떻게 해야 졸업옵인가요? 3 [레벨:22]adlib27 2019.05.19 241  
대박나라 얍 접었는데 다시 들어가보니 위장로브하고 음식하고 떡상해있네용 8 [레벨:21]시몬스의점퍼교실 2019.05.19 286 1
일기 로청년 일기 -57- 2 첨부파일 [레벨:34]라플비사랑해 2019.05.18 298 1
대박나라 얍 템렙 551인데 아직 흑요를 못돌아봄 5 [레벨:22]adlib27 2019.05.18 226  
스샷 ㅅㅂ 2 첨부파일 [레벨:27]Soda 2019.05.18 428 4
대박나라 얍 할게 없어서 주레타이탈 잡아지나 솔플해봤는데 [레벨:23]fm개초보짜응 2019.05.18 121  
대박나라 얍 버서커 vs 호크아이 추천좀 8 [레벨:2]카이아드 2019.05.18 341  
대박나라 얍 지금부터 시작해도 되나요 7 [레벨:2]박뽀영 2019.05.18 237 7
대박나라 얍 이그하람 길드가입 가능한가용?? [레벨:6]알리바바와도적들 2019.05.18 122  
대박나라 얍 벨가 하두 많이 잡아서 요즘엔 동네 댕댕이 보러가는 거 같음 4 [레벨:34]라플비사랑해 2019.05.18 325 1
대박나라 얍 레이드 현지인들 왜 죽으면 부활의 깃털을 안써요??? 4 첨부파일 [레벨:25]맘바. 2019.05.18 511 1
대박나라 얍 주레 증표 진짜 쓸일 없겠지? 9 [레벨:22]Bluesy 2019.05.18 365 2
일기 본캐 + 부캐 벨가 후기 5 첨부파일 [레벨:24]잇hing 2019.05.18 208 2
대박나라 얍 워로드 경쟁전 다이아 찍음 5 첨부파일 [레벨:19]프리매군 2019.05.18 268 1
대박나라 얍 일일 에포나 목록 10개가 끝임? 첨부파일 [레벨:39]도리학과교수 2019.05.18 243 2
대박나라 얍 혹시 베르투스 3수 쩔해줄사람있음?.. 돈낼게.. 5 [레벨:6]알리바바와도적들 2019.05.18 187 2
대박나라 얍 휘황찬란한 이거어디? 3 첨부파일 [레벨:40]스테판커리 2019.05.18 15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76 177 178 179 180 181 182 183 184 185 ... 다음
/ 2,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