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0 07:05

[버그] 무적의 녹카테스

조회 수 218 추천 수 2 댓글 1


색깔 돌 던지기 이후 무적의 녹카테스로 변하는 버그입니다. 

2 -
  • [레벨:21]토테리 2019.08.20 10:58
    ㅋㅋㅋㅋㅋㅋㅋ옘 ㅡ 병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ㅋㅋ 그래도 한창할때 디트로 20순위권 유지했었는데 5 [레벨:22]마르셀로비엘사 2019.11.02 358 3
ㅋㅋ 오우 로아안망함 ? 5 [레벨:22]마르셀로비엘사 2019.11.02 282 1
ㅋㅋ 생활,항해에 이어서 PVP 까지 죽여버렸네 1 [레벨:40]짱구 2019.10.09 290  
ㅋㅋ 777 첨부파일 [레벨:23]김기인 2019.10.08 222 4
ㅋㅋ [버그] 무적의 녹카테스 1 동영상 [레벨:2]diablock 2019.08.20 218 2
ㅋㅋ 설마설마 했는데 역시 ㅋ 1 [레벨:15]asdfzxc1 2019.06.20 421 -6
ㅋㅋ 비추 달게 받겠습니다 5 첨부파일 [레벨:24]afsdfee3 2019.05.22 251 10
ㅋㅋ 증폭작 때문에 들어가도 할 맘이 안생긴다. 15 [레벨:4]남극낙타 2019.03.25 248 2
ㅋㅋ ㅎㅎ;; 3 첨부파일 [레벨:23]미치광이. 2019.03.23 347 -13
ㅋㅋ 흑야요호 수확 3일차 후기.txt 13 [레벨:25]이새끼오타쿠래요 2019.03.16 1477 2
ㅋㅋ 흑야의 요호 깨고 옴 16 첨부파일 [레벨:25]이새끼오타쿠래요 2019.03.13 302 4
ㅋㅋ 즐거웠쯥니다 4 첨부파일 [레벨:25]여친은역시전여친 2019.03.10 392 5
ㅋㅋ 죽협 개썅!!!!!!!!!! [레벨:21]나는복지사 2019.03.09 131 -21
ㅋㅋ 550레벨 찍음 8 첨부파일 [레벨:25]이새끼오타쿠래요 2019.03.08 773 9
ㅋㅋ 방금 타이탈에서 벌어진 감동.story 10 첨부파일 [레벨:4]남극낙타 2019.03.07 788 1
ㅋㅋ 네리아야.... 요리 그만두면 안돼? 1 첨부파일 [레벨:4]남극낙타 2019.03.05 392 2
ㅋㅋ 이런거 박제해도 됨? 15 첨부파일 [레벨:24]afsdfee3 2019.03.04 398 14
ㅋㅋ 로스트아크 최종컨텐츠를 찾앗따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1]벽돌담 2019.03.04 385 4
ㅋㅋ 안자고본게 꿀잼일줄이야 ㅋㅋㅋ 4 [레벨:22]에밀리아클라크 2019.02.25 395 3
ㅋㅋ 졸업햇읍니다.... 1 [레벨:20]예비졸업생 2019.02.22 224 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다음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