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1 19:57

[비타오백빵] 이별 후 자신에게 하고싶은/하고싶었던 말 (~6/23)

조회 수 2213 추천 수 6 댓글 20


안녕 연갤럼들아


최근에 내가 이별을 겪고나서 오지게 현타가 오는중이야

떠나간 상대에 대한 아쉬움보다 나에 대해서 많이 생각을 하게 되더라고


떠나간 사람에게 내가 무얼 잘못했는지에 대한 복기가 아니라

내가 근본적으로 어떤 사람인가, 그 연애에선 내가 어떤 모습이었는가에 대해 많이 생각이 자꾸 들더라

그러다보니 여기에도 글을 많이 쓰게 되고

그걸 본 몇몇 갤러들이 안쓰러웠는지 내 살 깎아먹기 하지 말라고 하더라 ㅋㅋ

자기비하는 할 필요까지는 없다고 

하지만 아직 나는 나 자신을 위로해줄 말이 떠오르지 않아 ㅎㅎ


하지만 이별을 겪은 너희들은 자기 자신에게 위로의 말을 건냈으면 해서 하는 이벤트야!

연갤에 항상 나오는 말이 "이별 후 남은건 나 자신뿐이다" 이잖아

자기 자신에게 질타를 하는 건 잠시 뒤로 미뤄두고 이번엔 위로를 할수 있었으면 해서 ㅎㅎ


총 5명을 뽑을거고 비타500 큰거로 쏠게 ㅎㅎ

별거 아니지만 받아줘!!!!!ㅋㅋㅋ


이별 후 자신에게 하고싶은/하고싶었던 말로 글을 써줘!

탭은 [이별후에]

제목 앞엔 [비타오백빵] 이라고 써주면 돼!


기간은 오늘부터 6월 23일 일요일 23시 59분까지!


다들 많이 참여해줘!



[퍼가기가 금지된 글입니다 - 캡쳐 방지 위해 글 열람 사용자 아이디/아이피가 자동으로 표기됩니다]

[글쓴이가 포텐 금지한 글입니다]
6 -
  • [레벨:26]제코가석자 2019.06.11 20:04
    이별을 해본적이 없어요...
  • [레벨:2]에비군701 2019.06.11 20:32
    제코가석자 저도요
  • [레벨:1]色무새조련사 2019.06.11 20:05
    잘하고 있어 너
    니가 틀린게 아니야
    다른거 였던 거 뿐이야
  • [레벨:2]김태연s 2019.06.11 20:55
    후음...한번도 차여본적도없고
    매번내가 실증나서 차기만해서... 흠
    일단 고민해볼게!!
  • [레벨:34]지옥의볼튼원정 2019.06.11 20:57
    김태연s 굳이 차인 사람만 쓰라는건 아니었어 ㅋㅋㅋ
    이별이 차임만 있는건 아니자너!
  • [레벨:2]김태연s 2019.06.11 20:57
    지옥의볼튼원정 굿 알겠어!
    힘든시기일탠데 잘 이겨내고있는거같아서 좋내
    힘내!!
  • [레벨:34]지옥의볼튼원정 2019.06.11 21:05
    김태연s 고맙쓰!
  • [레벨:2]희리조련사 2019.06.11 20:58
    에휴 좀만 참고 기다리지 병신아
  • [레벨:2]희리조련사 2019.06.11 20:58
    희리조련사 저 한태 하는 말이니 오해 없으시길 ㅎㅎㅎ ;
  • [레벨:2]김태연s 2019.06.11 21:05
    희리조련사 글로 쓰라는겁니다^^ 게시글 찬찬히 다시 읽어보셔요~
  • [레벨:2]희리조련사 2019.06.11 21:06
    김태연s 아 이벤트에 참여할려고 쓴건 아닌데ㅔ ㅠㅠ
  • [레벨:1]두시니 2019.06.11 22:22
    이런거 너무 좋아!!
  • [레벨:20]만두찐빵국밥 2019.06.12 00:45
    내가 질질짜고 있을때 우리누나가 나한테 해준 말인데
    너는 엄마가 가장 사랑하는 아들이라고..기죽지 말라고..
    하늘에서 나 보고있을 엄마한테 미안해서라도 당당하게 살아야지
  • [레벨:5]떽띠한송하영 2019.06.12 01:46
    나는 충분히 매력적인 놈이야
  • [레벨:7]인싸아님 2019.06.12 11:27
    드디어 끝났다. 고생했어 임마. 후회 없잖아? 그럼 됐어. 가자.
  • [레벨:3]김법잉 2019.06.12 21:31
    솔직히 존나 후련했는데 왜 붙잡는거 다시 받아줬냐
    그 앞은 지옥이야 이새끼야
    생각하고 답장했어야지 진짜
    제발....
  • [레벨:2]Raispers 2019.06.13 00:35
    병신아 처음부터 잘할줄 알았냐 다음부터 잘할 생각해라 돌아갈 생각하지말고 에휴 븅신새끼
  • [레벨:2]하하기사 2019.06.13 04:56
    어깨펴
  • [레벨:20]이제그만솔로탈출 2019.06.23 16:12
    시간이 해결해주겠지? 조금만 더 힘내자
  • [레벨:25]레인이가잘생긴게 2019.06.24 04:24
    아이고 이거 기간 안늘렸었네 끝났구만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다음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