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2 12:34

드디어 여권 발급 신청하러 시청 옴 ㅎㅎ

조회 수 302 추천 수 2 댓글 5
인생 첫 해외여행을 위해 ㅎㅎ

설렌다ㅋ
기다려라 불곰국

  • [레벨:25]메로닝 2019.07.22 12:39
    헐 블라디보스톡? 후기 좀 ㅎㅎ 거기 영어가 잘 안 통한다둔데
  • [레벨:28]호나우지뉴10 2019.07.22 12:41
    메로닝 넹 한달 뒤를 기대해주세요 ㅋㅋ
    여행용 러시아어 책자 사서 공부할 예정ㅋ
  • [레벨:24]너신고혼인신고 2019.07.22 13:04
    구글 번역 앱 설치해서 가세여
  • [레벨:14]빠이뿡 2019.07.22 13:19
    첫 여행부터 빡세네....안무서우신가요...?
  • [레벨:28]호나우지뉴10 2019.07.22 21:16
    빠이뿡 제가 더 무섭게 생겼습니다 ㅎㅎ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아름둥이] 연갤 영구 밴 18 첨부파일 [레벨:39]이새롬갓새롬 2019.08.17 432  
솔로-상담 어떻게 해야할까요 5 [레벨:12]낼름넬름 23:16 247  
잡담 오늘 데이트 정리 3 [레벨:20]따뜻한아아메 23:14 28 2
잡담 5시에 일어나야하는데 5 [레벨:19]윤영삼 23:13 60  
잡담 2학기 때는 여자친구 사귀게 해주세요 3 [레벨:23]현우진 23:13 73  
레드라이트 새로만난 여친이랑 진도 다 뺏는데 8 [레벨:15]후자케루나 23:12 244 3
잡담 이거 아이폰 버그인가벼 13 [레벨:2]민경장군 23:11 123  
솔로-상담 27살 모솔 현재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12 [레벨:1]후우니잉 23:09 202  
잡담 멤버쉽 할인을 어케 받나요??? 7 [레벨:28]호나우지뉴10 23:09 68  
잡담 님들 오늘 짱 시원하지 않아요? 16 첨부파일 [레벨:7]헬리오스 23:07 236  
잡담 속보) 멤버쉽쓴 전여친한테 분노의 전화한 결과 8 첨부파일 [레벨:25]빅찐따흑우 23:06 236 1
솔로-상담 알바 번호 어떻게 물어봐야되요?? 21 [레벨:2]훌훌털고일어나 23:04 150 3
잡담 ㅆㅂ 개쪽팔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레벨:4]Popper 23:00 199 4
잡담 동성한테 강제 고백 당해봤음? 3 [레벨:24]도궁도궁 23:00 60 2
잡담 현실에서 음담패설 안하시는 분 있나요? 12 [레벨:24]도궁도궁 22:52 137  
잡담 눈 자주마주치는거 의미있음?? 5 [레벨:2]흐에에에아 22:52 150 1
잡담 ㅅㅂ전여친 내 멤버쉽 또 썼네 16 [레벨:25]빅찐따흑우 22:49 355 1
잡담 알바같이하는분 번호를 땄는데.. 그다음이 문제네. 29 [레벨:8]네시십칠분 22:47 444 2
레드라이트 이 탭에는 글 처음 써보네요 8 [레벨:5]댕구미 22:42 141  
잡담 여친 생리불순이라는데 .. 10 [레벨:2]야리끼리맨 22:41 183 1
잡담 평화로운 형제카톡 5 첨부파일 [레벨:28]호나우지뉴10 22:41 218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14,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