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1 16:37

메이플 갤러리 추석맞이 이벤트(9/12~9/15)

조회 수 319 추천 수 10 댓글 16



안녕하세요 메이플갤러리 대표 메린이 하이앳입니다.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어느새 추석연휴가 다가왔네요.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인데도 불구하고 또인샵만 반복하는 강원기 디렉터를 대신해 소소하게나마 이벤트를 하나 개최하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9.12 ~ 9.15 추석연휴동안 진행-9.15 23:59 마감, 상품은 9.16 지급예정

메이플 갤러리 회원이라면 누구든 참여가능


이벤트 내용-펨창들아 추석에 뭐하니?!


추석을 맞아 다양한 방법으로 추석을 즐기는 모습을 인증해주시면 됩니다.

가족들과 평범하게 지내는 모습, 메창답게 추석에도 메이플을 하는 모습, 추석임에도 불구하고 회사에 나가 일하는 모습 등등

여러분만의 색다른 방법으로 추석보내는 법을 많은 메갤러들에게 공유해주세요!

재밌거나 혹은 웃프거나, 감동적이거나 씁쓸하다거나 다양한 인증을 통해 누가 누가 알차게 추석을 보내고 있는지 겨뤄주시면 됩니다.

메갤러들의 추천을 많이 받은 상위 3명은 약소하지만 제가 메갤 활동을 하며 모은 잉여력을 상품으로 드리겠습니다!


상품


1등-잉여력 3000 포인트

2등-잉여력 1500 포인트

3등-잉여력 500 포인트


주의사항

1.인증사진을 올리실때 꼭 개인정보가 공개되지않게끔 주의해서 올려주세요(얼굴 사진,지역을 유추할수있게끔 하는 상호 등)

2.이벤트 참여글은 꼭 [이벤트 참가]탭에 작성해주시고 제목 앞에 [추석이벤트 참가]를 붙여주세요.

ex)[추석이벤트참가]추석에도 집구석에서 메이플하는 내인생이 레전드ㅋㅋㅋ

3.[추석이벤트참가]를 붙이지 않거나 탭준수를 하지않을시 무효처리 하겠습니다.


이런 이벤트를 처음 해보는거라 떨리기도 하고 많이 참여안하면 어떡할지 걱정도 됩니다ㅜㅜ

메갤 하면서 재밌는 기억도 많았고 도움도 많이 받아서 감사한 마음에 소소하게나마 이벤트를 개최하는것이니 많이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들 추석 잘 보내시고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오십셔 감사합니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이벤트 루나/엣헴 한가위 이벤트 합니다. 10 첨부파일 [레벨:29]지그날이두나파크 2019.09.11 1114 23
자유 디씨 메갤 ㅋㅋㅋㅋㅋ 이상한 놈들 태반 7 [레벨:25]이인권아나운서 2019.09.11 224 3
자유 뚝딱이 선넘네 ㅡㅡ [레벨:5]닉언 2019.09.11 32  
자유 와 생각해보니까 크루세이더 크확 개쓰레기네 진짜 2 [레벨:22]빌리조암스트롱 2019.09.11 148  
삽니다 루나) 메소 삽니다 ㅅㅅ [레벨:4]UR 2019.09.11 72 1
자유 5만원으로 자석펫 뽑음 ㅅㄱ 12 첨부파일 [레벨:12]두부는둡둡해 2019.09.11 1061 25
자유 학회 알바비 들어와서 원더베리 10개+1개 4 첨부파일 [레벨:12]두부는둡둡해 2019.09.11 242 3
자유 아니 모험가 링크 칸 3개 쳐먹는거임? 4 [레벨:2]우주야덤벼라 2019.09.11 64  
자유 보물의 룬 잘 나오는 팁 있음? 1 [레벨:3]쿠태식 2019.09.11 188  
자유 아씨 메이플m 6 [레벨:1]혜이니 2019.09.11 275 1
자유 다음 200은 뭘로할까 18 [레벨:19]Creau 2019.09.11 187  
자유 이번 사태에 대해 아잉눈 해명바랍니다 19 첨부파일 [레벨:32]강슈똘 2019.09.11 259 20
자유 디씨 메이플갤 또 포텐갔네 7 [레벨:24]하이앳 2019.09.11 199 3
자유 리튬하트 작 뭐로함?? 3 [레벨:22]렘발보 2019.09.11 251 2
이벤트 메이플 갤러리 추석맞이 이벤트(9/12~9/15) 16 [레벨:24]하이앳 2019.09.11 319 10
길드 오늘 출구 가입한 메린이 부캐 길드 가입 신청합니다! 2 첨부파일 [레벨:13]찐따결 2019.09.11 134 1
자유 메X) 아픈데 뭔가 느낌이 좋다 5 [레벨:22]맛집탐방기행 2019.09.11 193 3
자유 메린이 스우 가능할듯 1 [레벨:22]렘발보 2019.09.11 81 2
자유 호x)인생최대의고민중 5 [레벨:32]신해조 2019.09.11 110 1
자유 엄청 고민중.. 1 첨부파일 [레벨:2]불발탄 2019.09.11 6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 다음
/ 3,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