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2 02:02

포텐 소리주의) 염소가 악마를 상징하는 동물이 된 이유

조회 수 70683 추천 수 184 댓글 98
1.jpg 소리주의) 염소가 악마를 상징하는 동물이 된 이유

2 (1).jpg 소리주의) 염소가 악마를 상징하는 동물이 된 이유

2 (2).jpg 소리주의) 염소가 악마를 상징하는 동물이 된 이유





잘 모르겠고 그냥 생긴거랑 소리부터 기괴함ㅋㅋ



  • BEST [레벨:2]띠부띠부씰 2021.01.22 02:09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막짤 소리 개웃기네 진짜
  • BEST [레벨:22]정필겸 2021.01.22 09:40
    https://thumbs.gfycat.com/EmptyScalyArgentineruddyduck-size_restricted.gif

    멀리 갈 필요도 없이 이것만봐도 악마새끼임
  • BEST [레벨:9]파워콜라에이드 2021.01.22 02:09
    정복하는 과정에서 염소를 숭배하거나 우상화하는 걸

    격하시키는 과정으로 만들어졌다고 들은듯..
  • BEST [레벨:13]대게문어 2021.01.22 02:49
    ㅋㅋㅋ 존나 술취한 애새끼 같다
  • [레벨:23]등갈비 2021.01.22 11:08
    외톨이 고라니도 상춧잎 맛있는 거 다 처먹음
  • [레벨:9]인쿠버스 2021.01.22 09:46
    정말 머리가 저렇게 돌아가나? 기괴하네
  • [레벨:1]사람은귀합니다 2021.01.22 09:46
    ㅈ같이생김
  • [레벨:4]나를잊지말아요 2021.01.22 09:46
    씨발 막동영상 존나웃기네ㅋㅋ
  • [레벨:3]존버의신 2021.01.22 09:46
    ㅈㄴ 잼민이 같은데
    역시 잼민이 = 악마다
  • [레벨:21]거짓정보 2021.01.22 09:47
    https://www.goatorthroat.com/66kqnd

    염소소리인지 사람소리인지 맞추는 게임
  • [레벨:24]ErcAren 2021.01.22 10:07
    거짓정보 와이거 존나 웃기네
  • [레벨:21]거짓정보 2021.01.22 10:08
    ErcAren 근데 오랜만에 가보니 정답 링크 짤린게 넘 많아서 지금은 플레이 어려울거같음 ㅋㅋ
  • [레벨:24]굿맨투맨 2021.01.22 11:22
    거짓정보 다틀리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3]Kokekeke 2021.01.22 09:49
    진짜 싸가지 존나 없어 동물새끼들중에
    어르신들 흑염소 왜 먹나 이해가 됨
  • [레벨:23]나가라쟈 2021.01.22 11:30
    Kokekeke 그건 스테미나에 좋아서 그런 거고.
  • [레벨:21]슬기로운마음 2021.01.22 09:50
    외모 진짜 ㅈ같네ㅋㅋ
  • [레벨:25]젓가락멸치 2021.01.22 09:50
    진짜 옛날 사람들이라면 저주받은 동물이라 생각할만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실축은하고쓰자좀 2021.01.22 09:51
    예전 미국살때 앞집 아재가 아들들한테 아버지의날 선물로 받은 염소... 일주일만에 아침마다 저런소리 짖어재끼는바람에 주민 반발로 강제 입양보냄ㅋㅋㅋ
  • [레벨:2]니OI모를찾아서 2021.01.22 09:51
    울음소리 존나 기괴하네;
  • [레벨:24]코브라카이 2021.01.22 09:52
    ㄹㅇ 의외로 공격적인 것도 한몫 할듯
    우리집 진돗개가 강아지 시절에 염소한테 참교육 당했는데
    다 크고 난뒤에 목줄 한번 풀린적 있었거든
    그때 진돗개가 염소 물어죽임
  • [레벨:8]어안돼 2021.01.22 09:53
    코브라카이 군자의 복수는 10년이 지나도..
  • [레벨:9]핸썸 2021.01.22 11:38
    어안돼 군자가 아니고 견자입니다만
  • [레벨:21]훔바 2021.01.22 09:52
    변성기 온 중딩이 하지말라고! 이러는 느낌임
  • [레벨:28]풀럼우승기원 2021.01.22 09:54
    그리스 신화의 양치기신 판이 모티브인걸로 알고있음 ㅋㅋ 기독교 세계관에서 이교도 신들은 모조리 악마화 되었는데 그중 유명한게 판의 모습을 닮은 메피스토임.
  • [레벨:23]한산 2021.01.22 09:54
    아씨바 소리 존나깜짝놀랏네
  • [레벨:8]버질반다이크에크 2021.01.22 09:54
    소리 개깜놀 시 벌 오늘부터 니가 악마의상징이다
  • [레벨:19]메디테이션 2021.01.22 09:55
    개패고싶네
  • [레벨:2]치킨은소울푸드 2021.01.22 09:56
    성경에서 천국갈사람을 양에비유하고 지옥갈사람을 염소에 비유함
  • [레벨:19]퓨로 2021.01.22 10:23
    치킨은소울푸드 근데 양새끼도 성깔 쥴라 더러워 ㅋㅋㅋ
  • [레벨:35]믿-음직 2021.01.22 09:57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2]궁디맨 2021.01.22 09:57
    막짤 헬륨가스 먹었냐 ㅋㅋ
  • [레벨:25]21T1WIN 2021.01.22 10:05
    장동민 ㅇㄷ
  • [레벨:34]DD충 2021.01.22 10:06
    ㄷㄷ
  • [레벨:30]제인말릭 2021.01.22 10:07
    간지나네
  • [레벨:25]DWG_KIA 2021.01.22 10:08
    염소 눈깔이 직사각형인것도 신기함...
  • [레벨:24]윌그레이엄 2021.01.22 10:09
    염소 ㅇㄷ
  • [레벨:2]좆퓨터향우회 2021.01.22 10:14
    사람이랑 대화하는거 실화냨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하나씩 2021.01.22 10:14
    아버지 귀향하시고 축사 지어서 소,염소,양 키우시는데
    내가 도와드리면서 느낀 점

    양은 서로 뭉치는 경향이 있어서 몰이하기 존나 편함.
    신기한건 털밀때 눕혀놓으면 그냥 포기하고 안움직임.
    ㄹㅇ 어떻게 멸종안되고 살아남았나 싶을정도로 순함

    염소들은 좆같은게 고양이처럼 뿔뿔이 흩어져서 따로 다니는거 좋아하고
    고집이 씨발 존나 쌤

    지가 가기 싫으면 절대 안감.
    농장에 몰이견 보더콜리들 있는데 양들은 보더콜리가 다가오면 반대방향으로 움직이는데
    염소 새끼들은 지가 움직이기 싫으면 안감

    그래서 보더콜리들도 염소새끼들 몰이할땐 발 뒤꿈치 물어서 움직이게 하더라
    그리고 처음보는 사람한테도 다가오고 겁대가리가 없어 호기심 존나 많아
  • [레벨:1]시라이시마코토 2021.01.22 10:50
    하나씩 오 염소 뭔가 호감이네
  • [레벨:21]슬기로운마음 2021.01.22 18:29
    하나씩 그러다 보더콜리 염소발에 차이면 어캄?
  • [레벨:21]colleone 2021.01.22 10:16
    눈동자가 ㅈㄴ기괴함
  • [레벨:24]화장실 2021.01.22 10:19
    개징그러...
  • [레벨:15]NIVVIN 2021.01.22 10:19
    염소 병아리도 처먹더만
  • [레벨:20](요술봉꺼내며) 2021.01.22 10:31
    첫짤은 여유증아니냐?
  • [레벨:22]금딸중입니다 2021.01.22 10:35
    Zzzzzzzzzzzz
  • [레벨:23]얄미로운꼴통 2021.01.22 10:46
    그럴만해
  • [레벨:21]나화안났어 2021.01.22 10:56
    장동민
  • [레벨:21]대명스님 2021.01.22 11:05
    한국 염소랑 생긴게 많이 다르네
    흑염소 이런거는 귀여움
  • [레벨:13]내일뭐입지 2021.01.22 12:00
    아시발 이어폰 끼고 별생각없이 클릭했다가 소리에 씨발 깜짝 놀랐네
  • [레벨:17]양양이는고양이 2021.01.22 12:54
    시바 소리 갑자기 나와서 개놀랬네
  • [레벨:2]오늘밥뭐먹지 2021.01.22 13:41
    왤케 눈코입이 따로 노냐 ㅋㅋㅋㅋ
  • [레벨:23]국산 2021.01.22 16:07
    눈동자가 ㄹㅇ이지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연/생물 필리핀의 아름다운 자연공원.jpg 37 첨부파일 포텐 [레벨:37]힐리20HR기원 2021.01.22 76879 119
자연/생물 황소개구리는 개구리고 사슴벌레는 벌레다. 하지만 6 첨부파일 [레벨:34]아이스트레 2021.01.22 1730 8
자연/생물 근육 동물 모음.jpg 10 첨부파일 [레벨:2]벅와두메인 2021.01.22 9448 17
자연/생물 동물들의 서식지 변화 94 첨부파일 포텐 [레벨:35]케인즈 2021.01.22 48436 107
자연/생물 분데스리가 18R 보루센더비 개구리 승부예측 6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9]내가만만하냐 2021.01.22 238 7
자연/생물 지구를 떠나는 토르 5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민초맛빻나나 2021.01.22 5164 7
자연/생물 소리주의) 염소가 악마를 상징하는 동물이 된 이유 98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4]무종신리뉴 2021.01.22 70683 184
자연/생물 자연의 회복력 ㅡ 인적 끊긴 다이빙 명소, 멸종위기 거북 천국 '알까기 행렬' 1 첨부파일 [레벨:35]미키마우스쨩 2021.01.21 1361 4
자연/생물 눈사람 부수는 호랑이 103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2]롤링존스톤스 2021.01.21 59438 239
자연/생물 재업)공룡) 과연 랩터는 무리사냥을 했을까? 5 첨부파일 [레벨:24]쇼우, 2021.01.21 3137 13
자연/생물 바다에 빠뜨린 핸드폰을 돌려주는 돌고래 모음 동영상 [레벨:33]리보니아 2021.01.21 285 5
자연/생물 캄챠카 반도에서 낚시하기.mp4 63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5]laguardi 2021.01.21 51604 109
자연/생물 위험천만한 투우 축제들 1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4]쇼우, 2021.01.21 2092 12
자연/생물 세상에서 가장 긴 노출시간으로 찍은 사진 98 첨부파일 포텐 [레벨:26]삐약삐약뽀작뽀작 2021.01.21 111425 386
자연/생물 호랑이 >>사자인 이유 17 첨부파일 [레벨:2]윌리윌리 2021.01.21 7252 7
자연/생물 각 동물들의 발톱 4 첨부파일 [레벨:2]1급광부자격증 2021.01.21 5524 7
자연/생물 침팬지와 싸우는 개코원숭이 2 동영상 [레벨:19]폐사 2021.01.21 2499 3
자연/생물 숫사자의 전투력.gif 235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4]씨지비F열16번 2021.01.21 88897 252
자연/생물 비온 뒤의 유우니사막에서 오토바이타기 10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4]KaliRose 2021.01.20 6770 17
자연/생물 이 벌레 이름이 뭔가요? 6 첨부파일 [레벨:7]민족의아리아 2021.01.20 3020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 다음
/ 6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