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2 19:45

포텐 서울시에서 쥐약을 놓을수 없는 이유....JPG

조회 수 53343 추천 수 328 댓글 86

CkA6D.jpg 서울시에서 쥐약을 놓을수 없는 이유....JPG





e4af31292360e94e3f7cccfd063eec8f.png 서울시에서 쥐약을 놓을수 없는 이유....JPG




프랑스 따라가는중

  • BEST [레벨:25]킹갓엠페러슈프림 2019.09.12 19:58
    선진국 특)
    먹고살만해지면 병신들도 목소리 내면서 밸런스패치함
  • BEST [레벨:18]블레셋 2019.09.12 20:00
    서울에서는 길고양이가 너무 많아서 문제인데 고양이를 잡아죽이는게 아니라 매년 수십억원을 들여서 TNR(포획해서 중성화 수술 후 놓아줌)이란걸 하고있습니다. 세상에 이런 세금낭비가 없어요.
  • BEST [레벨:24]쎅무Sae 2019.09.12 21:14
    동물보호단체가 ㄹㅇ 이중성의 절정임
    지들보기에 귀여운 개,고양이같이 집에서 자주 키우는 동물들은 보호하자면서 돼지,소같은 가축들은 이런 말 별로 안나옴
    인간이 사는데서 동물이 해를 끼치면 내쫓아야되는데 이새끼들은 되도않는 공존을 택함
    지들끼리 공존하면 말을 않겠는데 다른사람까지 무조건 공존하라고 강요하고 요구함
    그냥 이새끼들 한 지역에 가둬버리고 지들 원하는 동물이랑 강제로 공존시켜야됨 ㄹㅇ
  • [레벨:29]감자마요 2019.09.12 21:51
    파주인가?거기서 대북전단날릴때 그 지역 거주자들 위험하니까 다른곳가서 날리던지 날리지 말라는데도
    기어이 날리던놈들 있는데
    자칭 동물보호단체랑 똑같은놈들임
    해당지역 거주민들이 위험하던말던
    지들이 하고싶은것만 하면됨.
  • [레벨:2]나카노이츠키 2019.09.12 22:27
    감자마요 그거 풍선 이민복이라는 스레기임
  • [레벨:10]에펨코코로 2019.09.12 21:53
    이거 쥐약 그냥 풀면 안되고 정해진 쥐약 통으로 해야 되는 거임

    http://opengov.seoul.go.kr/sanction/16841768

    서울식물원에 쥐가 출몰하게 된 것은 원래 마곡지구가 논두렁이었기 때문이다. 마곡지구를 현장 방문했던 전문 방제업체 관계자는 "원래 논이었던 곳이라 사실상 이 땅의 원주민은 사람이 아닌 들쥐"라며 "서울식물원뿐 아니라 인근에 지어진 LG사이언스파크 등도 공사 초반 출몰하는 쥐로 골치를 앓다가 방제업체의 도움을 받아 최근 안정기에 접어든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LG사이언스파크에서 쫓겨난 쥐들은 마감공사가 끝나지 않은 채 개장한 서울식물원을 노렸다. 완벽하게 차단 처리가 되지 않은 건축 마감재 사이나 외부 연결 통로 등을 통해 잠입한 것으로 추정된다. 지난 1월 처음 목격된 이후 공조시설, 전선 배관 등 곳곳에서 쥐 발자국과 분변이 발견됐다. 쥐가 드나드는 것으로 추정되는 구멍도 3개나 발견됐다.

    자체적인 쥐잡기 운동이 버거워지자 서울식물원은 지난달 말 전문 방제업체에 쥐잡기를 의뢰했다. 전문 업체의 도움을 받더라도 요소요소에 잠입한 쥐를 전부 잡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 방제업체 관계자는 "눈에 보이는 게 몇 마리 수준이라면 뒤에 숨은 것은 수백 마리"라며 "초기 퇴치에만도 4개월 정도 소요될 수 있다"고 말했다.

    출처 :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9/03/07/2019030700224.html

    서울시에서 쥐 잘만 잡고 있음
  • [레벨:2]Evan2747 2019.09.12 23:38
    에펨코코로 6개월전 기사인데?
  • [레벨:30]똥스타피 2019.09.12 21:53
    킹과좆리
  • [레벨:34]노랑나비 2019.09.12 21:53
    PC새끼들이 ㄹㅇ 극혐임
    페미 비건 동물빠 등등 적당히란걸 모르는 새끼들
  • [레벨:20]유부녀최고야 2019.09.12 21:54
    타노스 지구를 위해 일해주세요
  • [레벨:25]로에베 2019.09.12 21:54
    인간 있고 동물있는거다

    길냥이든 뭐든 유해하면 다 족쳐야됨
  • [레벨:24]순대국밥먹고싶다 2019.09.12 21:57
    파리 사이요궁 앞에 잔디밭에 ㄹㅇ 쥐 돌아다니는거 몇번을봄ㅅㅂ 에펠탑 갈때 돗자리같은 깔거 꼭 가져가라
  • [레벨:24]추석 2019.09.12 21:57
    우리나라 선진국 맞구나...
  • [레벨:20]제육대회 2019.09.12 21:58
    뭐냐 포도여?
  • [레벨:22]쿠니모토 2019.09.12 21:58
    길냥이 새끼 ㅜㅜ 내가 처음 차사고 3개월간 문콕도 안당하려 집에 주차 할때도 제일 밑에 층까지 내려 가서 차없는곳 주차하고 회사든
    외근 나갈때든 돈들여 타워 주차 올렸었는데
    어느날 출근 하려고 지하에 가니 본네트 위에서 꿀잠 + 발톱으로 기스냄 ^^
    그뒤로 ㅅㅂ 막타기 시작
  • [레벨:3]엉덩이헌터 2019.09.12 21:59
    개지랄을 해요 씨팔롬들이
    그렇게 좋으면 고기도 쳐먹지말고 쥐새끼랑 살던지
  • [레벨:25]시간을달려서 2019.09.12 21:59
    홍대입구역~합정역 도로변 걷다보면 ㄹㅇ 쥐새끼들 ㅈㄴ 많음
  • [레벨:25]갓라오 2019.09.12 22:02
    개소리하는 썅시발년놈들 집에 쥐 바퀴 개미등 풀어놓자
  • [레벨:21]나물 2019.09.12 22:03
    와... 이건 뭔 개소리냐
  • [레벨:24]망겜피파 2019.09.12 22:04
    그 시장과 그 단체들
  • [레벨:21]퍼플storm 2019.09.12 22:05
    저런애들때문에 멸종위기생물들이 잡아먹혀도 똑같이 저럼.
    고양이 다치면 안된다고 ㅋㅋ
  • [레벨:3]피파고 2019.09.12 22:05
    얼마나 할일이 없으면 이젠 쥐까지 보호해???
  • [레벨:22]나야나야ㅌ 2019.09.12 22:06
    동물단체 지그들이 관리를 하든가 지들 집으로 쳐가져가든가 책임은 없고 야부리만 털고 돈만 쳐받을라고 하니
  • [레벨:20]언젠가토요일폭탄 2019.09.12 22:09
    ㄹㅇ 동물단체새기들 시위 존나 적극적으로 하더라

    청와대 앞 공원 가면 매번있음
  • [레벨:20]원챔유저_신짜오 2019.09.12 22:16
    자기집에도 쥐가 1~2마리 들어오면
    그때는 바뀌겠지.ㅎㅎ
  • [레벨:11]꼬쏘한맛 2019.09.12 22:18
    ㄷㄷ
  • [레벨:26]kinjacks 2019.09.12 22:22
    대도시에 전염병 퍼지면 더 위험할텐데
  • [레벨:21]캉테가캉캉테 2019.09.12 22:32
    kinjacks 요즘은 위생수준이 과거랑 달라서 어지간하면 문제 없을거임.
  • [레벨:22]쉬었다가요 2019.09.13 07:47
    kinjacks 패스틐ㅋㅋㅋㅋ
  • [레벨:25]참으세요 2019.09.12 22:29
    인권충 동물보호충은 좀 잡아죽여야함
  • [레벨:21]캉테가캉캉테 2019.09.12 22:32
    ㅎㅎㅎ 쥐가 아프신가봐요 ㅎㅎ
  • [레벨:9]김새뮤 2019.09.12 22:41
    흑사병와봐야 정신차릴려나?
  • [레벨:20]뚤라딸라 2019.09.12 22:46
    쥐새끼들 다 모아다가 동물단체 새끼들 집앞에 뿌려주고 싶다
  • [레벨:19]포메라니안졸귀탱 2019.09.12 23:48
    고양이맘들
    대채 뭐하느년들임
  • [레벨:38]뿌와뿌와 2019.09.13 00:05
    프랑스 파리는 동물단체 때문이 아니라 EU 규제 영향임.

    https://www.hankookilbo.com/News/Read/201612232090784943

    파리 도시동물 과학기술 연구소(UASTI)의 장미쉘 미쇼 박사는 “쥐들이 다니는 지하 길목에 독성 가루를 뿌리던 방식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돼 개체 수 조절에 마비가 걸린 상황”이라고 지적했다. 즉, 쥐들을 자연스럽게 쥐약에 노출시키던 기존 방식이 아이들과 임신부에 유해하다는 EU 차원의 판단에 따라 사용이 금지, 봉인된 별도의 쥐덫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자 방역 효과가 대폭 낮아질 수밖에 없었다는 분석이다
  • [레벨:10]박지현 2019.09.13 06:46
    동물 어쩌고저쩌고 하는 쉑 중에 정상인 1도 없다... 대학교 교양 때 무슨 동물협회 인터뷰한적있는데 다 제정신 아님. 지 개새기한테는 별지랄 수술다시키고 중성화에 짖지도 못하게하고 산책도 안시키면서 동물원 없애는 시위하고 동물을 거의 사람급으로 생각하는 척 하면서도 소고기 돼지고기 다 쳐먹음 ㅋㅋㅋㅋㅋㅋ 회식으로 무한리필 가는거 보고 진짜 어이없더라 여기 사이트에도 찔리는 애들많을걸 일단 동물들 간에 지위를 나누는 게 웃김. 고양이나 개는 귀여우니까 생명이 소중한거고 비둘기나 쥐는 혐오동물이니까 이런 논리들이 많음
  • [레벨:29]바이에른문헌 2019.09.13 09:11
    ㅋㅋㅋㅋㅋ 진짜 선진국화 되어가는구만^^
  • [레벨:33]댕청 2019.09.13 19:30
    좆냥이새끼들 군대있을때 분리수거장 봉지 다 뜯어놔서 좆같았지
  • [레벨:2]빗소리잔향 2019.09.15 06:55
    저런애들이랑 같은한표ㅎ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사건/사고 약혐)압사 사고.mp4 167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1]ㅁㅁㅁㅁㅁㅁㅁㅁㅁ 2019.09.12 62385 138
자연/생물 화식조한테 깝치면 ㅈ되는 이유. gif 103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2]남규만 2019.09.12 56407 233
질병/상처 기형 턱을 가진 여성.jpg 132 첨부파일 포텐 [레벨:38]부산홍보대사 2019.09.12 76332 165
공포/심령 조명속 섬뜩한 얼굴 5 첨부파일 [레벨:39]Noel갤러거 2019.09.12 8508 22
문명/역사 (재업) 나는 알라이다. 5 [레벨:26]악바르 2019.09.12 319 15
문명/역사 ??? : 스페인 개새끼들.. ㅂㄷㅂㄷ 더러운 침략자놈들 130 첨부파일 포텐 [레벨:39]김흑백 2019.09.12 51600 389
문명/역사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5 [레벨:4]엄마.. 2019.09.12 1945 16
링크/정보 포텐간 한국 치안 세계 1위는 포도다 147 첨부파일 포텐 [레벨:18]블레셋 2019.09.12 44806 259
자연/생물 끔찍한 훔바 55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7]M16A1 2019.09.12 31031 137
문명/역사 고대 이스라엘 사람들이 맹세하는 방법.jpg 4 첨부파일 [레벨:38]부산홍보대사 2019.09.12 5506 12
미스터리/미제 서울시에서 쥐약을 놓을수 없는 이유....JPG 86 첨부파일 포텐 [레벨:38]보보가 2019.09.12 53343 314
탁상공론 나는 전과자의 자식입니다. 그래서 아무도 우리를 도와주지 않습니다 19 첨부파일 [레벨:38]보보가 2019.09.12 6522 18
탁상공론 근데 진짜 궁금한데 6 [레벨:22]전사소년제티 2019.09.12 1177 2
문명/역사 최후의 유럽계 일본군 성노예 피해자 별세 5 첨부파일 [레벨:38]보보가 2019.09.12 1492 20
문명/역사 [삼국지 기행] 위나라 최고의 맹장 장합! 목문도에서 죽다 2 [레벨:2]양양이1234 2019.09.12 2889 4
탁상공론 한국이 전세계에서 1등하는것(희망편) 222 첨부파일 포텐 [레벨:38]보보가 2019.09.12 55342 349
탁상공론 삼성 창업주 이병철이 죽기전 직접 쓴 질문 24개 8 첨부파일 [레벨:38]보보가 2019.09.12 6167 18
미스터리/미제 생기부 자체 작성, 상위권 밀어주기 혜택으로 주목받는 고등학교 9 첨부파일 [레벨:38]보보가 2019.09.12 2100 8
문명/역사 아프리카에 여전히 존재하는 프랑스 식민주의 143 포텐 [레벨:27]조닌느 2019.09.12 59991 111
우주/과학 오목 인공지능 '알파오' 학습해봤습니다. 5 첨부파일 [레벨:2]코딩코딩 2019.09.12 3447 2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 다음
/ 2,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