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5 10:52

포텐 아이가 울지않는 이유..

조회 수 41427 추천 수 262 댓글 140
  • BEST [레벨:8]쌍다마를만지며 2020.02.15 12:20
    포카리s 저년 애는 죄가없으니 저년이 똑같이 맞아야돼
  • BEST [레벨:8]쌍다마를만지며 2020.02.15 16:25
    한카리아스 힘든거랑 저런 폭력과 쓰레기짓은 완전히 별개니까
  • BEST [레벨:8]쌍다마를만지며 2020.02.16 00:37
    어그로핑퐁장인 아니야~ 죄없는 애가 받을 고통까지 이용하는 건 아닌것같아 죄지은 년이 처맞아야지~
  • [레벨:3]유어홈 2020.02.16 00:47
    갸지랄한 새끼는 그 벌로 일단 그 ㄱ개지랄 똑같이 겪게 해줘야함 진짜
  • [레벨:1]우이이헹 2020.02.16 00:47
    부모로써 너무 맘아프다
  • [레벨:36]Cayde-6 2020.02.16 00:47
    아이가 넘 착해 ㅠ
    그리고 폭행한 개시발년은
    성범죄자 처럼 신상공개 및 등록시키고 성범죄자랑 똑같이 취급해야한다 시발년
  • [레벨:19]연쇄삽입마심익현 2020.02.16 00:48
    좋은일 하러 온사람이

    폭행을 하고가네

    저 어린애가 뭘 그리 잘못했다고 때릴곳이 어딨어 저작은몸에...

    가슴 아프다
  • [레벨:11]응엥엥에으응응헿 2020.02.16 00:49
    한창 뛰어놀 나이의 아이가 어떻게 저런 생각을 하냐.. 도대체 세상이 어떻게 된거냐 .너무 가슴이 아프다
  • [레벨:13]아름다운메리메리 2020.02.16 00:49
    씨발년
  • [레벨:10]커트코배인 2020.02.16 00:52
    ㅠㅠ
  • [레벨:2]새봄츄 2020.02.16 00:52
    힘내렴 꼬마야! 행운을 빈다
  • [레벨:25]홀미 2020.02.16 00:52
    꿀돼지 시발년
  • [레벨:3]크기싫다 2020.02.16 00:53
    이것과 별개로 자식한테 돈없다는얘기 절대하지마라
  • [레벨:2]스르르르륵 2020.02.16 00:53
    그와중애 애 생각하는게 대단한데?
  • [레벨:11]전1립선마스터 2020.02.16 00:55
    어휴.. 진짜 심한말도 아깝다 저 년은
  • [레벨:4]이존닉다닉입 2020.02.16 00:59
    저런 짐승같은년은 손모가지를 잘라버려야지
  • [레벨:27]수수방관러 2020.02.16 01:02
    애가 애같지 않은게 얼마나 슬픈일인지 다 커서 알게됐다
  • [레벨:22]CP22 2020.02.16 01:08
    성별 전체로 확대하는 애들 몇명있는데 그러지말자
    위탁아동교육이나 유치원 교사등 저런 직업에 여성이 많을 뿐인거지 모든 여성, 또는 모든 돌봄이가 저것처럼 개쓰레기는 아니잖아?
    음주운전자 중 남성이 많다고 남성 전체를 잠재적 음주운전자로 몰아가면 우리도 좆같잖아 우리가 욕먹을짓한것도 아닌데

    똥을 욕하려다 우리도 똥이 될 필요는 없음
    그냥 저 사람 자체가 쓰레기인거지 성별이나 직업은 상관없으니까
  • [레벨:22]거유충 2020.02.16 01:09
    저게 씨발 사람새끼냐 진짜 뒤지게 패고싶네
  • [레벨:2]일본원숭이대학살 2020.02.16 01:16
    덩치보니까 돼지 비계덩어리 같은데...
    경찰 신고 안 하는 조건 걸고 맞짱 한번 뜨고싶다 진짜로...
  • [레벨:24]여우씨 2020.02.16 01:24
    진짜 ;; 왜 애기들 패는건 뚱뚱한 여자가 공통이냐
  • [레벨:20]잉여력사냥꾼 2020.02.16 01:40
    ㅁㅊ년
  • [레벨:3]배고파아 2020.02.16 01:42
    어휴 씨발년 팔뚝보소. 이건 포텐글볼때마다 빡치네
  • [레벨:2]썽지니217 2020.02.16 01:47
    저 여자는 뭐가 그렇게 화가 나서 애를 저렇게 때렸을까
    진짜 그렇게 분노가 차올라서 때리지 않고는 못 견뎠나
    아니면 진짜 악랄하게 오늘 애 조지러 간다 생각하면서 왔을까
    저런 일이 자기한테 안 맞으면 다른 일 찾아볼 생각은 안했을까
    왜 굳이 저런데 가서 애 두들겨 패는 인생을 살고 있었을까
  • [레벨:2]건들믄던진다 2020.02.16 01:55
    마음이 너무 안타깝다 아이야 꼭 앞으로는 좋은일만 있길 바랄께
  • [레벨:7]자갈돌같이 2020.02.16 02:02
    내가 애 아빠였으면 당장 선생 불러서 끝장봤지 싶다..
  • [레벨:7]참0I슬 2020.02.16 02:48
    자갈돌같이 몸 두께봐라 주먹으로 치면 무안할껄? ㅅㅂ
  • [레벨:26]킹질 2020.02.16 02:04
    사형시켜라
  • [레벨:2]상다 2020.02.16 02:22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84698
  • [레벨:2]상다 2020.02.16 02:23
    상다 부모님이 직접 올린 청원문입니다
  • [레벨:2]앙큼 2020.02.16 04:53
    상다 귀찮아서 이런거 잘안하는데 이건 진짜 해야겠다.. 씨발 .............
  • [레벨:22]EY876 2020.02.16 03:06
    이야 저 몸뚱이봐라
  • [레벨:3]얼음달걀 2020.02.16 03:15
    ㅠㅠ 애가 너무 일찍 철 들었다. 어른이 너무 미안하다 ㅠㅠ
  • [레벨:18]MChildren 2020.02.16 04:47
    저런년 죽이면 좋다고 잔치열린다
    죽이면 다 박수칠듯
  • [레벨:22]바이타민 2020.02.16 05:03
    죽여 제발 죽여
  • [레벨:3]DeEsser 2020.02.16 05:40
    저런년을 애미디진년이라고 하지...
  • [레벨:9](요도를비비며) 2020.02.16 06:06
    선생님...
  • [레벨:10]니네집밤손님 2020.02.16 07:49
    저년 집안도 좋음 강남에서 알아주는 이탈리아레스토랑 운영한다던데
  • [레벨:20]이스타TV 2020.02.16 09:18
    머가리에 식칼 꽂고싶다
  • [레벨:20]루나틱프린지 2020.02.16 10:09
    못돼먹은게 모자이크로도 안가려지네
  • [레벨:24]덥거나춥거나 2020.02.16 10:50
    1년간 맞았는데 범죄자가 인정한건 CCTV에 걸린거 한번이며
    집유나 벌금 나올 가능성 있다 라는 기사 봄
  • [레벨:3]ijij 2020.02.16 12:04
    아휴...
  • [레벨:1]이제그만자라 2020.02.17 00:29
    저 씨발년 신상 안털렸나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연/생물 옆구리가 뚫려버린 고양이..... 82 포텐 [레벨:9]냥냥젤리펀치 2020.02.15 51656 247
링크/정보 [교양] 비슷해 보이는 작품들은 표절이 아닌가요? 8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5]좋은글 2020.02.15 569 7
자연/생물 친칠라vs고양이.gif 89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9]냥냥젤리펀치 2020.02.15 29493 198
자연/생물 (약스압) 2020년 동아프리카 뒤덮은 '메뚜기 재앙' (사진은 구글검색으로 모아보았음) 146 첨부파일 포텐 [레벨:23]부서진흙수저 2020.02.15 34619 159
문명/역사 인류 역사의 결정적인 전환점 87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여름인기신상 2020.02.15 46327 266
자연/생물 까마귀의 위엄.jpg 71 첨부파일 포텐 [레벨:22]적혈귀 2020.02.15 52094 219
질문/요청 한국어 중에 왜 이렇게 쓰는지 재미있거나 미스테리한거 있어? 33 [레벨:17]김개굴 2020.02.15 1537 5
질병/상처 코로나감염증-19에 대한 나무위키 자료의 방대함 147 첨부파일 포텐 [레벨:36]AlphaGo 2020.02.15 35149 250
공포/심령 세계 각국의 무서운 장소 5 51 포텐 [레벨:25]처음해보는펨코 2020.02.15 40160 140
★혐오주의 극혐)구구크러스터 38 첨부파일 [레벨:29]M16A1 2020.02.15 13762 -69
미스터리/미제 9천만원짜리 직업 4 첨부파일 [레벨:1]나는곧휴가철 2020.02.15 5191 8
우주/과학 그레이엄의 수(머리 뽀개짐 주의) 16 첨부파일 [레벨:8]갓던킹더슨 2020.02.15 2993 8
사건/사고 눈을 보며 운전하고 싶었던 걸까?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2]조같네 2020.02.15 404 6
문명/역사 대동여지도 실제 크기 4 첨부파일 [레벨:31]천상천하유아섹존 2020.02.15 2448 6
이론/학설 4개의 논리적 역설 29 첨부파일 [레벨:8]갓던킹더슨 2020.02.15 5404 30
사건/사고 아이가 울지않는 이유.. 140 첨부파일 포텐 [레벨:8]쌍다마를만지며 2020.02.15 41427 257
링크/정보 [교양] 린가드는 (오랫만 / 오랜만)에 골을 넣었다.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5]좋은글 2020.02.15 1809 11
문명/역사 폴란드볼) 코로나 확산 현황 97 첨부파일 포텐 [레벨:25]힛힝히 2020.02.15 31039 321
일생/일화 실시간) 2020 스피드 스케이팅 대형사고 날뻔 27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0]DD충 2020.02.15 46749 121
문명/역사 이번엔 알파로메오와 알파타우리가 차량을 공개 2 첨부파일 [레벨:7]허쉬키세스 2020.02.15 388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다음
/ 2,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