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03 23:29

김정은 급사를 바라지 않는 이유

조회 수 6579 추천 수 24 댓글 11

19048_10401_829.jpg 김정은 급사를 바라지 않는 이유PAP20140605079701034_P2.jpg 김정은 급사를 바라지 않는 이유

(시계방향으로 후세인, 카다피, 아사드)


위의 독재자들은 분명 나쁜 리더이고, 언젠가는 끌어내려야 하지만 당장 대책없이 끌어내리거나 그러려 시도한 결과 온갖 세력의 분열과 분쟁으로 이라크, 리비아, 시리아에는 현세 지옥이 펼쳐졌습니다.



2017010200486_1.jpg 김정은 급사를 바라지 않는 이유


따라서 김정은도 확실한 대안을 발견하기 전에는 제거되거나 자연사하지 않길 바랍니다.

24 -
  • BEST [레벨:2]내맘대로할래 2018.01.04 00:08
    ㅋㅋㅋ 김정은이 죽고 북한에 혼돈사태가 오면
    세계 국력 원투쓰리포가 옆에 있는데 무슨 시리아화야 ㅋㅋㅋ
  • BEST [레벨:5]니나니노 2018.01.04 02:32
    그러니까 시리아보다 더 줮되는거지. 중, 일, 러, 미, 한국세계 전력 절반은 몰려들텐데
  • [레벨:2]꾸엑 2018.01.03 23:31
    노르웨인가 네덜란든가 있는 김정은 사촌뻘 통일 지향어린친구는 잘 지내고있으려나
  • [레벨:16]LVKSY 2018.01.03 23:36
    가장 좋은건 김정은이 미쳐서 휴전선의 인원을 중국쪽으로 돌리고 미국이랑 친해지는건데 그럴일이 없으니..
    중국이 빡쳐서 부칸이랑 단절해도 북한 인건비가 욘나 싸기 때문에 오히려 북한으로 공장이 몰릴수도 있음. 이래저래 중국으로썬 지켜야 할 나라임.
  • BEST [레벨:2]내맘대로할래 2018.01.04 00:08
    ㅋㅋㅋ 김정은이 죽고 북한에 혼돈사태가 오면
    세계 국력 원투쓰리포가 옆에 있는데 무슨 시리아화야 ㅋㅋㅋ
  • BEST [레벨:5]니나니노 2018.01.04 02:32
    그러니까 시리아보다 더 줮되는거지. 중, 일, 러, 미, 한국세계 전력 절반은 몰려들텐데
  • [레벨:35]고복수 2018.01.05 20:16
    이미 미국 하나로 세계 전력 절반아니냐?;;;
  • [레벨:24]동전부자 2018.01.04 01:55
    1월에 북한 쿠데타 일어난다고 예언한거 생각나네...
    걍 쿠데타로 고위층 싹다 죽고 한미연합에 항복해줬으면 좋겠다.
  • [레벨:23]변달 2018.01.04 05:16
    시나리오 한번 쓰자면 중국측 지원받아서 하는 쿠데타일 가능성이 높음
  • [레벨:10]클롭빠돌이 2018.01.04 13:23
    출처어디에요? 저도 읽어보고픈
  • [레벨:21]레이븐12 2018.01.05 00:27
    그 말에도 어느 정도 일리가 있음.
    만약, 쿠데타로 정은이가 죽으면 중국이 가만히 있을까?
    아니, 그 쿠데타 세력이 중국 지향주의 자들이냐~ 아님, 러시아, 남한이냐 에 따라 중국은 개입을 결정 할 거야.
    중국 이외의 세력을 지지 한는 거라면 중국은 과감하게 개입 할거고, 북한 내에서도 반중국 세력이 이에 저항 하게
    될거야~
    그럼, 남한도 이에 지원할테고, 미국이나 러시아도 지원할지 모르지...
    그렇게 되면 시리아 처럼 장기적으로 정부, 반정부군 간에 전투가 격화 될테고, 남한도 이때문에 혼란이 올지도 모르지..
    심하면, 미,중간에 전쟁의 시작으로 3차대전의 서막이 될지도 모르고 말야~
    북한에 큰 혼란이 오면 남한이 동요하지 않는 다는 보장은 없다.
    그래서, 정은이가 급사 하는 경우는 일어나지 않는게 낳을지도 모르지~
  • [레벨:35]고복수 2018.01.05 20:17
    그래서 정은이가 아들을 낳았다구~
  • [레벨:1]세메두 2018.01.07 18:47
    이새끼 죽으면 분할 통치각 나올까?
    노다지는 미국 중국 러시아가 다먹고 우리는 평양먹는거 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당첨자발표 1월이벤트 12 [레벨:29]독고 2018.01.04 705 11
괴담/번역 시발 어떤 미친 새끼가 우리집 초인종을 누른다 218 포텐 [레벨:14]소백합 2018.01.04 53047 379
자연/생물 자연사가 존재하지 않는 생물 5 첨부파일 [레벨:2]포켓몬스터 2018.01.04 6220 -26
자연/생물 새끼 너구리들.jpg 11 첨부파일 [레벨:37]부산홍보대사 2018.01.04 5533 16
공포/심령 [혐오] 미국의 유명 유투버가 일본 후지산 등산중 자살자 발견 19 첨부파일 [레벨:25]풍운록 2018.01.04 10469 33
환영인사 1일 1게시물 프로젝트 하려고 하는데.. 63 첨부파일 [레벨:21]미술 2018.01.03 10515 150
사회/인간 채식주의자 등급 분류 34 첨부파일 [레벨:37]부산홍보대사 2018.01.03 4684 11
자연/생물 누가 뒤에서 욕하는 상황.gif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7]부산홍보대사 2018.01.03 4847 3
탁상공론 김정은 급사를 바라지 않는 이유 11 첨부파일 [레벨:37]부산홍보대사 2018.01.03 6579 24
문명/역사 러시아가 냉전시절 만들려고 했던것 27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날두교신자 2018.01.03 41211 166
당첨자발표 펨코 롤갤대회 홍보 하러 왔습니다. 시청자분께 다양한 상품 드리고 있습니다. 10 [레벨:32]-츠바사- 2018.01.03 3033  
사회/인간 오늘 치킨집 사장님과 있었던 일이 미스테리입니다 33 [레벨:9]론이수필 2018.01.03 3428 47
사회/인간 알아두면 유용한, 알.쓸.신.잡 꿀tip 228 첨부파일 포텐 [레벨:36]수Z만세 2018.01.03 34828 148
문명/역사 2차대전 때의 일본 최대 판도 15 첨부파일 [레벨:15]호나우지뉴7 2018.01.03 5989 15
자연/생물 1일1고래 ) - 혹등고래 54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9]간지김 2018.01.03 18847 131
문명/역사 세계 각국 군대의 무인기들 8 첨부파일 [레벨:37]날두교신자 2018.01.03 3760 8
사회/인간 하트많이먹은남자.gif 1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5]좆좆이 2018.01.03 7495 20
사회/인간 일본에서 새해가 되면 매년마다 일어나는 사망사고 26 첨부파일 포텐 [레벨:12]꿀렁이 2018.01.03 29990 108
사회/인간 고양이도 아는것. 22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7]날두교신자 2018.01.03 20023 129
문명/역사 1차대전 직후 일본의 영토 58 첨부파일 포텐 [레벨:26]데모크라시스 2018.01.03 37952 12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78 179 180 181 182 183 184 185 186 187 ... 다음
/ 1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