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31 13:47

근데 문제앙 임기 끝나고 여적죄 묻는거 가능한거냐?

조회 수 183 추천 수 2 댓글 2

진짜 석탄부터 시작해서 뒷똥내 나는게 한두개가 아닌데

  • [레벨:22]미틴카카 2019.03.31 13:57
    요즘 트렌트가 대통령 임기 끝나면 탈탈 터는거긴한데...일단 다음 대선 때 자한당이 이기고, 총선도 이겨야 가능하겠지. 근데 아직까지는 민주당이 우세라...어떻게 될지 모름.
  • [레벨:25]죽창 2019.03.31 14:09
    에잉

    이미 주적이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손 다 써 놓음 ㅋㅋㅋㅋ

    공수처까지 완비되면 똭임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저러는데 씨발 민좆당 문재인을 빠는 새끼들은 4 [레벨:27]25Muller 2020.06.16 82 3
자유 왜 주식은 안 떨어지냐 삼전 좀 사자 2 [레벨:24]인터넷조금만하자 2020.06.16 115  
자유 북한, 개성 연락사무소 폭파..경고 사흘 만에 '속전속결'(종합) [레벨:34]외로운열대어 2020.06.16 27 1
자유 이번정부 집권 직전만해도 일본 넘어설 가능성 있다고 봤는데 2 [레벨:28]Welback 2020.06.16 121 2
자유 합작으로 만든걸 폭탄으로 조져버리네 [레벨:21]요망한너구리 2020.06.16 60 1
자유 이야 근데 유갤이 정갤이랑 다를 바가 없네 지금 ㅋㅋ [레벨:33]습관적탑승증후군 2020.06.16 179  
자유 대깨문들은 이번 개성공단연락사무소 폭파 [레벨:23]느아아앙앙 2020.06.16 95 1
자유 김정은 죽었나? [레벨:26]오홍? 2020.06.16 121 1
자유 근데 폭발하기 전에 안에 있는 물품들 다 뺐겠지? [레벨:26]브레이 2020.06.16 45  
자유 북진통일 반대하는 새끼들은 오늘부터 전부 빨갱이 취급한다 5 첨부파일 [레벨:25]솔재앙아웃 2020.06.16 72 -3
자유 338억 국민세금 날려먹었으니 책임 져야지? 4 [레벨:26]뒤셀도르프 2020.06.16 185 3
자유 북한도 참 개새끼들이네 2 [레벨:22]긱스쿼드 2020.06.16 99  
자유 민주, 법사위 율사출신 '중무장'…출석요구 0순위는 윤석열 될듯(종합) 3 첨부파일 [레벨:33]습관적탑승증후군 2020.06.16 226  
자유 ??? : 미통당 또 예능 찍고 있네 3 첨부파일 [레벨:34]Unknown 2020.06.16 220 4
자유 아니 그래도 우리돈들여서 지은건데 3 [레벨:26]마이클오뎅 2020.06.16 221 3
자유 180억짜리 폭파시켰으니까 미안해서 폭파못시키게 2배 비싼거 짓자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6]김유식 2020.06.16 111 2
자유 베이징 코로나 북한에 발생해서 지도부나 주민이나 다뒤져버렸음 좋겠다. 1 [레벨:7]런던의자존심아스날 2020.06.16 110 1
자유 북한이 도발을 했는데 문재인 대통령 챙기는 애들은 1 [레벨:26]브레이 2020.06.16 104 1
자유 김여정 경고에 "대화 신호다"...반색하는 김홍걸,박지원 11 첨부파일 [레벨:25]users 2020.06.16 266 6
자유 폭파된 남북공동연락사무소 가격 첨부파일 [레벨:34]외로운열대어 2020.06.16 111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982 1983 1984 1985 1986 1987 1988 1989 1990 1991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