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14 14:01

금태섭 기자회견은 왜 하냐

조회 수 225 추천 수 3 댓글 2
민좆당 좋은일좀 시켜주지마

  • [레벨:21]ㅋㅋㅋ케켈로그 2021.02.14 14:03
    정치 지저분하게 함
  • [레벨:4]춍춍춍 2021.02.14 14:07
    그럼 금태섭이랑 방송토론 두번하고 국힘이랑은 토론 안하고 단일화하면 그러면 되는겁니까 ㅋㅋ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논란이 되고 있는 유저는 홍보, 목적성 가입으로 차단하였습니다. 151 운영진독고 2021.04.13 19401  
자유 진중권 페미게시물 기사화한거 하나도 없네 ㅁㅊ ㅋㅋ 첨부파일 [레벨:25]K-새끼 2021.04.10 50 1
자유 이재명보다 더 무서운 건 얘임 4 첨부파일 [레벨:10]뿕뛗뿧쨰희 2021.04.10 235 8
자유 페미때려잡는거 소홀히하면 20대 남성들 다떠날거란소리는 1 [레벨:35]리얼미터 2021.04.10 171 8
자유 재보선 끝나고 가입한 몇몇 신규유저들이 좀 너무 앞서가는건 보이는데 6 [레벨:30]소녀시대영원하자 2021.04.10 36 8
자유 건보 축소 찬성하는사람있음? 20 [레벨:24]찰리리 2021.04.10 199 3
자유 나는 유승민이 대통령감이 아니라는데 동의 안함. 18 [레벨:24]이낙연 2021.04.10 206 2
자유 정세균 페이스북.jpg 6 첨부파일 [레벨:14]니콜키크더만 2021.04.10 635 3
자유 안희정은 중도진보맞나? 4 [레벨:5]모모카 2021.04.10 203  
자유 촛불들고 탄핵하고 180석 줄땐 1 [레벨:26]네모2 2021.04.10 98 7
자유 오구라.jpg 2 첨부파일 [레벨:25]RAV4 2021.04.10 116 5
자유 깨문 아재들 즈그 교주 문재앙이라고 불리던게 어지간히도 억울했었나보네 [레벨:33]텐더그릴 2021.04.10 183 2
자유 양자컴 노트북으로 개발되는 미래에서 살고 싶다 [레벨:22]bullwolf 2021.04.10 16  
자유 근데 아무리 태극기 부대가 ㅄ인건 맞는데.... 14 [레벨:24]더콥드베드 2021.04.10 8047 81
자유 뭔 ㅅㅂ 대깨문 트위터 틀딱도 아니고 블라튀하네 [레벨:22]내말이정답이얌 2021.04.10 21 2
자유 세계주요국 백신 접종률 1 첨부파일 [레벨:20]뎅댕이 2021.04.10 72 1
자유 '집값 안정' 文대통령 말 믿었다가 자살까지 고민…20대 靑청원 4 첨부파일 [레벨:38]rlals01 2021.04.10 209 2
자유 정갤 포텐 메인에서 언제 내려감? [레벨:24]찰리리 2021.04.10 76  
자유 근데 정갤 커진것도 좀 불안하긴하다 8 [레벨:24]상어볶음밥 2021.04.10 138 6
자유 휴 문재인 퇴임하면 드루킹으로 수사 꼭 받았으면 좋겠어 [레벨:28]로셀소농민 2021.04.10 24 1
자유 슬슬 드루킹이 등판할때가 됐는데 1 [레벨:22]느그앰 2021.04.10 2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908 909 910 911 912 913 914 915 916 917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