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2 21:02

나 이때 한동훈 영화 보는줄 알았음 ㄹㅇ

조회 수 5598 추천 수 70 댓글 12
나 이때 한동훈 영화 보는줄 알았음 ㄹㅇ



영화 한장면 아니냐 진심?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13]커클랜드프로틴바 2021.01.22 21:03
    ㅇㅈ
  • [레벨:25]유돈노 2021.01.22 21:04
    캬 비숲 오스트 돌아가고
  • [레벨:32]범선 2021.01.22 21:05
    판타지게임에서 마법사가 책 펼쳐서 스킬 캐스팅하는 느낌이네 ㅋㅋ
  • [레벨:22]복상사병 2021.01.22 22:43
    법잘알 고인물이 필살기 쓰니까 겜 던지고 튀어야지. ㅋㅋㅋㅋㅋ
  • [레벨:22]야자나무 2021.01.22 22:44
    ㅋㅋㅋㅋ 개멋짐
  • [레벨:21]ㅇㅇㅇ333 2021.01.23 00:02
    그런데 저거 영화화못함
  • [레벨:11]김종인빠 2021.01.23 00:16
  • [레벨:26]siea 2021.01.23 17:54
    김종인빠 문화계는 하나부터 열까지 싹다 좌파세상이라 저거 영화화 하겠다고 시나리오 들고가도 독립영화수준으로 찍는거 아니면 촬영팀 스탭 감독 배우 등등 못구할거임
  • [레벨:24]발롱위너모드리치 2021.01.23 00:31
    1987에서 대공 경찰들이 공안부장 하정우한테 깽판치니까 바로 그자리에서 시신보존명령서 쓴 거랑 비슷하네 ㅋㅋ
  • [레벨:4]프링글스존맛 2021.01.23 00:45
    법조계 고인물이 양학하노
  • [레벨:4]정치병자닉네임 2021.01.23 01:10
    마법천자문인가..
  • [레벨:30]FMKFilte 2021.01.24 10:25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8&aid=000444798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26 127 128 129 130 131 132 133 134 135 ... 다음
/ 1,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