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2 21:55

좌파의 충격적인 어린이 교육 .jpg

조회 수 7094 추천 수 84 댓글 41

좌파1.jpg 좌파의 충격적인 어린이 교육 .jpg

좌파2.jpg 좌파의 충격적인 어린이 교육 .jpg

좌파3.jpg 좌파의 충격적인 어린이 교육 .jpg

좌파4.jpg 좌파의 충격적인 어린이 교육 .jpg







어린이한테 저러는건 좀 심한거 아님? ㄷ

  • BEST [레벨:38]중앙정보부 2021.01.22 21:57
    무슨 빨갱이 주체사상도 아니고
  • BEST [레벨:27]문주당죽어 2021.01.22 21:57
    여기가 무슨 북한이여?
  • BEST [레벨:21]율떽 2021.01.22 21:57
    온갖 사회에 좌파빨갱이 새끼들이
    넘쳐나니 어릴때부터 세뇌,사상교육 하는거지
    ㅅㅂ
  • BEST [레벨:27]문주당죽어 2021.01.22 21:57
    여기가 무슨 북한이여?
  • BEST [레벨:38]중앙정보부 2021.01.22 21:57
    무슨 빨갱이 주체사상도 아니고
  • [레벨:9]두둥등장 2021.01.23 00:00
    중앙정보부 맞는데요?
  • [레벨:25]我是他非 2021.01.22 21:57
    정경심교수님꼐서는=어버이수령님꼐서는
    ㅋㅋㅋ뭐가 다른건지
  • BEST [레벨:21]율떽 2021.01.22 21:57
    온갖 사회에 좌파빨갱이 새끼들이
    넘쳐나니 어릴때부터 세뇌,사상교육 하는거지
    ㅅㅂ
  • [레벨:28]Morfonic 2021.01.22 21:57
    성향떠나서 저런거 ㄹㅇ 극혐 ㅋ
  • [레벨:9]기룡기룡이 2021.01.22 21:59
    저거 근데 어디지역애들임?
  • [레벨:4]김두리 2021.01.23 19:12
    기룡기룡이 광화문이래요
  • [레벨:22]인간과사회 2021.01.22 21:59
    솔직히 말해서 나도 저런 세뇌교육을 받았고 고딩이 되고 난 뒤에 이 교육방식이 잘못됬다라는걸 깨달음
  • [레벨:28]전남친 2021.01.23 02:27
  • [레벨:23]뭉제인 2021.01.22 22:01
    북한이네. 북한...
  • [레벨:34]Lookism 2021.01.22 22:01
    어디냐 저긴 ㅋㅋㅋ
  • [레벨:13]커클랜드프로틴바 2021.01.22 22: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개심각하네진짜 2021.01.22 23:46
    개시발ㅋㅋ 미개하다진짜
  • [레벨:4]안평대군 2021.01.22 23:46
    진짜 개그네
  • [레벨:27]310sa 2021.01.22 23:50
    민주당전신이 한국민주당인데 ㅋㅋ
  • [레벨:28]띵언충 2021.01.22 23:55
    아이들 죽음까지 정치에 이용하는데 레알 악마들이라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4]qusntnal 2021.01.23 00:01
    저런거 보면 국개론 얘기가 안나오겠냐고
  • [레벨:24]난폭한햄스터 2021.01.23 00:09
    좌빨 교사새끼들부터 다 깜빵 쳐넣어야하는 수준 아닌가 이거
  • [레벨:25]까요까요 2021.01.23 00:16
    유모차 부대가 그대로 자랐네 ㅋㅋㅋ
  • [레벨:19]해커스빨갱이 2021.01.23 00:19
    저런거 논란 안 되나 ㅋㅋㅋ
  • [레벨:24]그냥노창 2021.01.23 00:24
    무섭다진짜
  • [레벨:20]반도린 2021.01.23 00:25
    무섭다
  • [레벨:32]골로프킨 2021.01.23 00:31
    하~ 할말이 없다.
  • [레벨:24]발롱위너모드리치 2021.01.23 00:33
    역겹네
  • [레벨:11]콜라는펩시지 2021.01.23 00:33
    와우
  • [레벨:24]raldo 2021.01.23 00:37
    빨갱이들
  • [레벨:16]낚시터고양이 2021.01.23 00:37
    민주(자칭)정권이라 저딴건 아무일도 아님
  • [레벨:22]하뚜하뚜 2021.01.23 00:40
    중국을 보았다
  • [레벨:24]비빔국숭 2021.01.23 00:41
    아동학대
  • [레벨:22]혼국이임 2021.01.23 01:12
    내로남불 너무 심하다니까? 자기들은 이러면서 칠판에 좀 적었다고 징계주고
  • [레벨:26]슈트름티거 2021.01.23 01:33
    죽은애들도 이용해먹는데 살아있는 애들은 오죽할리가
  • [레벨:31]난민기사 2021.01.23 02:23
    진짜 대한민국의 미래가 어둡다
  • [레벨:26]치트공 2021.01.23 03:26
    진심 막짤 토악질나온다 ㅅㅂ 역겨운새끼들....
  • [레벨:23]울릉도 2021.01.23 04:17
    생각해보니 초딩대 반미교육 하는 선생들 많았는데. 이라크전 한창 할때였음
  • [레벨:19]후하후하 2021.01.23 08:10
    K아동학대..
  • [레벨:18]척살 2021.01.23 09:04
    예전에. 어떤계기로 민노총. 시위참가하는 동생넘을 하나 만났었는데.

    꿈이 뭐냐고ㅡ물으면. 고려연방제. 되서ㅡ낙원인. 북한에서 자유롭게 살고싶다 하는 넘임

    무슨 북한이 핵을 가진게,한민족 전체 에.천재일우의. 경사 라며. 축하ㅡ하질않나,\\그때가. 자한당
    집권 기 였을떼인데
    뭐하나ㅡ봤더니. 고아원에서 세월호 리본 나눠주고 있더라

    그거보고 빨갱이,없다고 좌파애들이 깐죽되는건 새빨간 거짓말이 라는 걸 깨달았다
  • [레벨:22]Nola 2021.01.23 12:11
    와... 말이 안나온다
  • [레벨:22]개미읽는중 2021.01.23 13:18
    저거 그냥 노래부르는거에 자막만띄운거아니냐
    저게맞으면 시발 이게 나라야??
    북한이지 시발
    북한이나라야?
  • [레벨:4]오블라디 2021.01.23 13:42
    저게 히틀러 유겐트지 뭐냐. 애들 데리고나가서 정치세뇌하는건 좌건 우건 개병신들로밖에 안보인다.
  • [레벨:24]German 2021.01.23 16:36
    어린애들 가지고 저러고 싶나 진짜
    말도 안나오네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26 127 128 129 130 131 132 133 134 135 ... 다음
/ 1,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