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2 14:26

전혁수 기자 페북) 유시민 사과문.jpg

조회 수 6578 추천 수 45 댓글 26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4]장익덕 2021.01.22 14:33
    마지막에 구라를 치네

    책 내용 말하면서 은근슬쩍 정치 비평 계속 섞어서 하더만 ㅋㅋ
  • BEST [레벨:24]A.하치너 2021.01.22 14:30
    참...;; 글빨은 드럽게 좋네요 ㅡㅡ;

    이제 깨진게 붙은건가 싶기도 하고요. 손절각인가;;?

    여튼 제발 막줄의 약속은 꼭 지키길
  • [레벨:27]뼈다귀해장국 2021.01.22 14:28
    썩었네
  • [레벨:34]볼따구빨간노친네 2021.01.22 14: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4]까나리액졋 2021.01.22 14:28
    뇌썩남ㅋㅋ
  • [레벨:20]포스날 2021.01.22 14:29
    ㅋㅋㅋ그와중에.정치비평 안하겠다 ㅇㅈㄹ
  • [레벨:25]fgx 2021.01.22 14:30
    정보가 나간건 맞는데 계좌를 들여다본게 아니라 내부고발이라더만
  • BEST [레벨:24]A.하치너 2021.01.22 14:30
    참...;; 글빨은 드럽게 좋네요 ㅡㅡ;

    이제 깨진게 붙은건가 싶기도 하고요. 손절각인가;;?

    여튼 제발 막줄의 약속은 꼭 지키길
  • [레벨:22]hanuring 2021.01.22 14:30
    A.하치너 쑥쑥 읽히긴 하네요 ㅋㅋㅋㅋ
  • [레벨:19]그랜절 2021.01.22 18:44
    A.하치너 절대 안 붙음 ㅋㅋㅋㅋ 보수에서 세종대왕 이순신장군이 출마해도 안 뽑는다는 인간임 ㅋㅋㅋㅋ 꼴에 부끄러운줄은 아나보지
  • [레벨:6]호우주의젠틀 2021.01.22 14:33
    글빨은 좋지 ㅋㅋㅋ 감옥에 있을때 글빨하나로 그 시절 판사들이 반했으니깐
    유시민의 역대작은 항소이유서 잖아
  • BEST [레벨:24]장익덕 2021.01.22 14:33
    마지막에 구라를 치네

    책 내용 말하면서 은근슬쩍 정치 비평 계속 섞어서 하더만 ㅋㅋ
  • [레벨:24]에즈락 2021.01.22 14:33
    유시민 대체 뭐 했길래 그렇게 불안해하고, 이렇게 납작 엎드리지? ㅋㅋ
  • [레벨:7]피까츄돈가스 2021.01.22 14:34
    에즈락 도둑이 제발저린건가 싶긴함..신기한 현상
  • [레벨:2]기룡기룡이 2021.01.22 14:38
    유사시민 으휴
  • [레벨:13]커클랜드프로틴바 2021.01.22 14:39
    ㅋㅋㅋㅋㅋ유시민씨 제발 아는 분야에서만 떠들어주세요 지금 어줍잖게 아는척하면 팩트체크 당해서 개쳐맞는거 모를 사람도 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야자나무 2021.01.22 14:42
    씨발 킹찰개혁 목적 달성 했으니 이제 치고 빠지기 하네
    개씨발 욕나오네
  • [레벨:17]Barcarol 2021.01.22 14:43
    앞으로 정치비평 안하는 것만 해도 그래도 수확이 크다. 유,김 양대스피커 중에 그래도 하나는 없어지는 거니.
  • [레벨:29]날개3 2021.01.22 14:47
    뭘 얼마를 빨아 먹고 있을까. 궁금하긴 하네
  • [레벨:22]복상사병 2021.01.22 15:02
    거짓선동 인정했네 ㅋㅋㅋ
  • [레벨:9]坂井泉水 2021.01.22 15:39
  • [레벨:8]이름없다고 2021.01.22 17:22
    그래도 물고 빠는 대가리가 깨진 그 새끼들은 현실부정하고 있을 듯 ㅋㅋㅋㅋ
  • [레벨:22]오블라디 2021.01.22 17:28
    뭘 얼마를 빨았길래 저렇게 엎드리나 궁금하긴 하다
  • [레벨:22]병진이형 2021.01.22 21:16
    사과문의 대상이 한동훈이어야지 뭉뚱그려서 검사들 이러네ㅋㅋㅋ아직도 자존심 못버렸구만
  • [레벨:28]해머맨 2021.01.23 08:46
    좌파들의 "정치 안해요" 뜻
    = "지금 상황이 불리하니 일단 한발 물러서겠지만 기회가 된다면 늑대처럼 달려들어 권력과 대통령 자리를 쟁취할 것이니 병신 머저리같이 내 말 그대로 풀이해서 정치 안하고 은퇴하는줄로만 알고 있어라 가붕게 개돼지 새끼들아"

    대표적 사례 : 문씨발
  • [레벨:1]왕건이 2021.01.23 08:58
    잘못을 인정하는 것도 큰 용기다
  • [레벨:25]CFP2020 2021.01.23 20:22
    왕건이 근데 그 잘못을 고의적으로 했는디? 징역갈 리스크를 안고 범죄를 저지르고 형 경감 노리고 전력적으로 사과하는걸 용기라고 표현하나? ㅋㅋ
  • [레벨:30]FMKFilte 2021.01.24 19:51
    왕건이 수고!!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15 116 117 118 119 120 121 122 123 124 ... 다음
/ 1,5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