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08 07:23

오늘 1교시 교실 상황 요약.real

조회 수 41017 추천 수 508 댓글 48

개량한복 좆교조 선생이 아침부터 ㅈㄹㅈㄹ함

"요즘 젊은것들은 말이야 민주화가 뭔지도 모르고 어쩌고저쩌고...."

근데 반에보면 쌤한테 반항하는 재미로 사는 양아치새끼들 한두명은 있잖아
걔들이 "쌤 문재앙 개새끼 해보세요!"라고 놀리면
크뎀 오지게 맞음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1]뿌링클순살 2021.04.08 08:01
    문재앙 개새끼 할 수 있어야 참된 민주주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2]육각수 2021.04.08 07:25
    옛날같으면 바로 손나가는데 부들부들대겠네
  • BEST [레벨:16]도지쨩 2021.04.08 08:22
    이젠 체벌도 못할거 아냐ㅋㅋㅋㅋㅋㅋ
    라떼엔 시벌 정치성향 다르면 교사가 불러서 싸대기 날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선지면 애들 존나 줘패고ㅋㅋㅋ
  • BEST [레벨:4]정세균국무총리 2021.04.08 08:12
    근데 ㄹㅇ 뻥안치고 학교 선생들 말하는거 보면 좌파가 대부분임
  • [레벨:20]Chelsea5 2021.04.08 07:23
    교실 이데아구만 ㅋㅋ
  • [레벨:22]발푸르기스의밤 2021.04.08 07:24
    야재앙 코새끼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시스템몰레스터 2021.04.08 07:24
    코재앙 야새끼!
  • [레벨:3]스피아민트 2021.04.08 07: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2]육각수 2021.04.08 07:25
    옛날같으면 바로 손나가는데 부들부들대겠네
  • [레벨:3]로튼브레인 2021.04.08 08:01
    레알 ㅋㅋㅋㅋ
  • BEST [레벨:21]뿌링클순살 2021.04.08 08:01
    문재앙 개새끼 할 수 있어야 참된 민주주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9]문이과통합 2021.04.08 08:10
    문재앙 개새끼 ㅋㅋㅋㅋ
  • [레벨:29]의식의흐름따라간 2021.04.08 08:12
    문재앙 개새끼 ㅋ
  • BEST [레벨:4]정세균국무총리 2021.04.08 08:12
    근데 ㄹㅇ 뻥안치고 학교 선생들 말하는거 보면 좌파가 대부분임
  • [레벨:4]민초라면 2021.04.08 14:27
    정세균국무총리 고딩때 전라도 중국어 선생이 "중국똥구녕 살살 긁어가면서 받아먹고 사는거에요잉~ 그리되게 되어있어서 별수없어~" 했던 말 생각남.
    ㅋㅋㅋ 개병신쓰레기 진짜. ㅋㅋㅋ
    사실 좌파라서 문제인것보다 매국적이라서 문제인 게 더 큰거 같음.
  • [레벨:30]가따 2021.04.08 15:24
    정세균국무총리 좌파가 집권해야 공무원들은 편함
  • [레벨:16]함중아와양키스 2021.04.08 16:00
    정세균국무총리 특히 역사가 심함
  • [레벨:3]올바른선생님 2021.04.08 08:15
    나도 고2때 국어 시험문제가 거의 다 박근혜가 잘못한 내용이였는데
  • [레벨:20]르뮈르 2021.04.08 08:18
    개재앙 문새끼 ㅋㅋ
  • BEST [레벨:16]도지쨩 2021.04.08 08:22
    이젠 체벌도 못할거 아냐ㅋㅋㅋㅋㅋㅋ
    라떼엔 시벌 정치성향 다르면 교사가 불러서 싸대기 날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선지면 애들 존나 줘패고ㅋㅋㅋ
  • [레벨:4]앙앙맨 2021.04.08 08:59
    도지쨩 요즘엔 더 악랄하게 생활기록부 가지고 협박함
  • [레벨:33]레스터롬쌔 2021.04.08 09:25
    앙앙맨 근데 뭐 이제 대학들도 올해부터 교사 입김 들어가는 학종 거의 유명무실하다 싶이 없애거나 학종도 교과전형과 비슷하게 교사 추천서 안 받기로 한거 같은데 교사들 꿀빨고 권력있던 시기 다 지나갔음.
  • [레벨:22]Conapu 2021.04.08 13:58
    앙앙맨 생기부도 의미가 있나 싶음 ㅋㅋㅋㅋ
    생기부 가져오라는 곳있나? 요새?
  • [레벨:22]Conapu 2021.04.08 13:57
    도지쨩 ㅋㅋㅋㅋㅋ 그치 체벌하면 선생 깜빵가야지 ㅋㅋㅋ
  • [레벨:35]몰라이새끼야 2021.04.08 08:28
    10년전만 해도 그런 말 했으면 단체로 책상위에 무릎꿇고 손들기 시켰을듯
  • [레벨:26]치트공 2021.04.08 08:46
    ㅋㅋㅋㅋ 이젠 체벌도 못하지요잉? ㅋㅋㅋ 꼬시다 전교조 새끼들 ㅋㅋㅋㅋ 삼일천하라고 알지? ㅋㅋ 네들 시대 이제 기껏해야 일년남았다^^
  • [레벨:26]절해라일해라 2021.04.08 09:37
    학생 인증좀
  • [레벨:22]세례받다걸린스님 2021.04.08 11:03
    절해라일해라 졸업한지 꽤됨ㅋㅋ
  • [레벨:13]맨유가조아 2021.04.08 09:39
    야..이거 ㄹㅇ이겠네
  • [레벨:4]vkdhzn 2021.04.08 10:26
    이젠 때리지도못함 ㅋㅋㅋ ㅄ들
  • [레벨:24]쥬도3 2021.04.08 14:33
    vkdhzn 벌점과 생기부가 있지..
    대학가려면 선생에게 개기지 않는게 좋음
    생기부 위력이 엄청나서 애 인생 망치게 하는것도 가능함
  • [레벨:22]세례받다걸린스님 2021.04.08 15:08
    쥬도3 그런점에서 양아치 급식딱충 애들이 극상성임ㅋㅋㅋ생기부따위 옛날에 포기했는데 무서울게 뭐있냐
  • [레벨:11]석식 2021.04.08 18:43
    세례받다걸린스님 ㄹㅇ 이거맞음 ㅋㅋ
    반대로 대학 가려는 애들은 쌤 눈치 존나게 봐야하고 ㅋㅋ
  • [레벨:22]세례받다걸린스님 2021.04.08 11:04
    헐 자다일어나니까 포텐왔네ㅋㄱㅋㅋ
  • [레벨:21]핵폭격기 2021.04.08 14: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의가 바로 선다
  • [레벨:23]난천재다 2021.04.08 14:51
    으 존나 패고 싶음 전교조 쓰레기들
    고작 학생들에게만 쎈 척 ㅋㅋ
  • [레벨:33]토니소프라노 2021.04.08 15:05
    저런 인간들 때문에 더듬어가 서민의 편인줄 알았음 ㅈㄴ 열받네
  • [레벨:23]riska 2021.04.08 15:07
    문재앙 개새낔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이지지지디지 2021.04.08 15:10
    교권의 몰락
  • [레벨:3]살gu 2021.04.08 15:11
    우리학교 전교조선생님들은 좌파쪽이라기보다는 민족주의성향이 강했음. 오히려 미술, 한자 틀딱들이 애들 뺨때리고 난리났었는데
  • [레벨:25]탈모갑사이타마 2021.04.08 15:24
    문재앙 코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5]초난감 2021.04.08 15:30
    민주화 업적은 역사 속에서 인정할테니까
    21세기 현실 정치에서 운동권 방식으로 해먹지좀 말라고
  • [레벨:25]시노팜시노백칸시 2021.04.08 16: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1]다두다아라 2021.04.08 16:23
    우리 영어쌤 맨날 지문으로 사드보복 중국미국무역전쟁 그런거 들고와서 해석하고 모르는거 다음으로 찾아주심 ㅋㅋㅋㅋㅋ 근데 또 애들이랑 정치토론은 잘해줘서 딱히 반감은 없다 꼭 반마다 있는 정치잘알 나와서 맨날 토론 발리거든
  • [레벨:17]Panorama 2021.04.08 16:37
    문재앙 개새끼 ㅋㅋㅋㅋ
  • [레벨:16](컨셉을잡으며) 2021.04.08 16:45
    라떼는 저러면 교실 앞에서부터 끝까지 불꽃싸닥션 연타였는데
  • [레벨:18]카시오 2021.04.08 16:54
    소설..
  • [레벨:21]슬픈15 2021.04.08 17:11
    생각해버면 선생들중에 정치애기 해준사람들이 대부분 좌파엿음 그땐 뭔지도모르고 그런갑다햇는디
  • [레벨:17]AaMaDo 2021.04.08 18:02
    문재앙 개새끼인거 떠나서 선생한테 명령질이여ㅋㅋㅋ 쳐맞아야함
  • [레벨:25]순신의시스이 2021.04.08 18:34
    왜 개새끼들은 티를 낼까? 좀 병신이면 짜져있지 ㅅㅂ 아니면 자살하던가 그게 나을듯
  • [레벨:11]금강불괴 2021.04.08 19:02
    소설아님? 선생님앞에서 저런소리를 한다고?
  • [레벨:29]델브릿지 2021.04.08 19:04
    옛날에 학교 다니면서 선생한테 쳐맞던 거 생각하면 교권은 낮아지는 게 맞는 거 같음
    지들이 뭔데 나를 패.. 생각해보니까 존나 억울하고 괘씸하네 우리 부모님이 낸 돈으로 먹고 사는 놈들이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9 90 91 92 93 94 95 96 97 98 ... 다음
/ 1,9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