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16 01:15

포텐 마스크 판매 약국 및 재고 검색

조회 수 77002 추천 수 545 댓글 267

시스템 모니터입니다.


"쇼핑" 메뉴에 "마스크 판매 약국" 항목을 추가 및 테스트 중입니다.


https://www.fmkorea.com/maskmap 를 통해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와 같이 검색하면 마스크 판매 약국 및 재고 조회가 가능합니다.


"서울시 강남구"로 입력하면 안되며, "서울특별시 강남구" 와 같이 정확하게 주소를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건강지키자.png

감사합니다.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20.03.16 02:21
    곰디락스 네이버 카페가 존재해도 펨코가 따로 존재하는 것 처럼 세상에 비슷한 서비스가 많아도 각각 특징 및 장단점이 있습니다.
    펨코에서 제공하는 방법은 글씨로 여러 지역을 목록으로 쉽게 검색 가능한 방법이긴 합니다.
    다만, 공개된 소스 코드를 이용해서 부가적인 정보 차원에서 제공하는 것이며 깊이 경쟁력 있게 개발하려는 기능은 아니긴 합니다.
    반면에 펨코의 기본적인 게시판 기능 자체는 대기업들의 게시판 서비스과 비교해도 경쟁력 및 장점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 개발 및 투자하고 있습니다.
  • BEST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20.03.16 02:44
    Kong0789 기계는 자지 않습니다.
  • BEST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20.03.16 02:21
    김치초밥 네이버 카페가 존재해도 펨코가 따로 존재하는 것 처럼 세상에 비슷한 서비스가 많아도 각각 특징 및 장단점이 있습니다.
    펨코에서 제공하는 방법은 글씨로 여러 지역을 목록으로 쉽게 검색 가능한 방법이긴 합니다.
    다만, 공개된 소스 코드를 이용해서 부가적인 정보 차원에서 제공하는 것이며 깊이 경쟁력 있게 개발하려는 기능은 아니긴 합니다.
    반면에 펨코의 기본적인 게시판 기능 자체는 대기업들의 게시판 서비스과 비교해도 경쟁력 및 장점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 개발 및 투자하고 있습니다.
  • BEST [레벨:35]신혜선 2020.03.16 08:15
    나오면 걍 나왔구나 하지 네이버에 있는데 왜 추가하냐는 사람들은 도대체 어떻게 살고있는거야ㅋㅋㅋㅋ
  • [레벨:4]Pyosik 2020.03.16 08:10
    역시 시모야
  • [레벨:34]동숱 2020.03.16 08:12
    오...대박
  • BEST [레벨:35]신혜선 2020.03.16 08:15
    나오면 걍 나왔구나 하지 네이버에 있는데 왜 추가하냐는 사람들은 도대체 어떻게 살고있는거야ㅋㅋㅋㅋ
  • [레벨:8]어린이날 2020.03.16 08:21
    마스크 조회 ㅇㄷ
  • [레벨:2]시스템모나코 2020.03.16 08:26
    구 없는 지방도 검색 가능할 수 있게 해주십쇼ㅠㅠ
  • [레벨:30]바이에른문헌 2020.03.16 08:28
    캬 마스크 약국 ㅇㄷ
  • [레벨:11]박동진의축구교실 2020.03.16 08:49
    시모가 람보십니까?
  • [레벨:8]트레콰르티스타 2020.03.16 09:25
    시모>>문재인 ㄷㄷ
  • [레벨:3]폰폴트 2020.03.16 22:45
    트레콰르티스타 이게 맞다 ㅋㅋㅋ
  • [레벨:36]박용택 2020.03.16 09:27
    시모님강남구압구정동사시는군요 체크해두겠습니다
  • [레벨:2]CodeFun 2020.03.16 09:29
    와 시모도 xetown하는구나 첨알았네
  • [레벨:3]유배 2020.03.16 09:51
    군.읍단위는 취급안하나요??
  • [레벨:1]미스터소크라테스 2020.03.16 10:00
    감사합니다
  • [레벨:7]요거풀었으 2020.03.16 10:15
    마스크 ㅇㄷ
  • [레벨:30]런던왕웨스트햄 2020.03.16 10:43
    시모 👍👍👍
  • [레벨:22]Karimal 2020.03.16 10:58
    항상 감사드립니다.
    추가적으로 갱신일자나 입고일자 오름 내림차순 정렬이 가능하도록 변경은 어렵나요?
  • [레벨:22]하이 2020.03.16 11:16
    마스크조회 ㅇㄷ
  • [레벨:21]문재가문제다 2020.03.16 11:28
    네이버에 있으면 네이버 가서 검색하세요 ㅋㅋㅋㅋ 그렇게 치면 펨코는 왜 존재하냐 퍼오는 글 쥰내 많고(물론 자작글들 너무나도 감사하고 있습니다) 에펨글도 펨네나 해외 사이트에 있고(역시나 자작글들 너무나도 감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사글도 해외 기사 보면되는건데 불만은 쥰나게 많아요 하여튼
  • [레벨:21]문재가문제다 2020.03.16 11:29
    문재가문제다 이거 추가할시간에 다른거 고쳐달라고 말을 하고 싶은거면 그렇게 말을 하던가 그냥 툭 이거 네이버에 있는건데 왜 추가함? 이러면 시모가 기계여도 일 하기 싫겟다
  • [레벨:23]Ry_an 2020.03.16 11:45
    네이버 운운하는 새끼들 죄다 IP차단 먹여서 들어오지 못하게 해버려라
    자주 오는 사이트에 편의기능 달아줬음 감사하다 해야지 사회에서 도태된 새끼마냥 찐특성 제대로 내비치고 있네
    '네이버에도 있는데?' 그럼 네이버로 꺼지시든가
  • [레벨:35]530i4524 2020.03.16 11:53
    오 씨발 시모님 이거 개쩌네 방금 내가 hira에 마스크 사입 잡으니까 바로 여기에도 100개이상이라고 재고 수정되네 오 개쩜 씨발ㅋㅋㅋ
  • [레벨:27]허리수술이천만원 2020.03.16 15:49
    530i4524 hira에 넣은 데이터가 OPEN API용 서버로 가서 전세계 있는 모든 사람들이 그 데이터를 가지고 저렇게 만들수 있음.
  • [레벨:2]리헨즈 2020.03.16 12:11
    시모를 국회로
  • [레벨:30]끙끙맨 2020.03.16 13:05
    시모야 나죽어 ㅠㅠ
  • [레벨:7]냥냥냥냥 2020.03.16 13:06
    오 개좋다
  • [레벨:33]건소장 2020.03.16 13:08
    리시국에ㅊㅊ
  • [레벨:31]Ormazd 2020.03.16 14:00
    시모쉑 안하던짓하면 죽는다던데
  • [레벨:21]群鷄一鶴 2020.03.16 14:03
    시모짱
  • [레벨:36]하말 2020.03.16 15:43
    기능좋네

    좀있으면 검색엔진 계발하것어...
    펨코를 웹브라우저 첫페이지 만들기세
  • [레벨:24]세줄로 2020.03.16 16:00
    지금까지 여러 커뮤니키 해봤지만 솔직히 기능면에서 펨코만한 커뮤니티 없지. 자기댓글 따로 열람 안되는데도 수두룩함. 바로가기, 각종 알림설정, 블라인드 그외 자잘한 기능들 쓰다보면 '고민 많이 했구나' 그게 보임.
  • [레벨:32]으엉 2020.03.16 16:13
    충성충성
  • [레벨:11]윤예주 2020.03.16 16:38
    마스크 ㅇㄷ
  • [레벨:2]소상공인 2020.03.16 16:45
    약국마스크ㅇㄷ
  • [레벨:23]핑구와로비 2020.03.16 16:46
    위풍당당 시모
  • [레벨:29]이글이글뿔보 2020.03.16 16:48
  • [레벨:23]웬짜이인 2020.03.16 17:19
    ㅇㄷ
  • [레벨:26]있을때잘해 2020.03.16 17:35
    네이버에도 안나오는 약국 여기서 찾아서 마스크 잘 구매함 ㅋㅋㅋ 차이가 분명히 존재함 개꿀
  • [레벨:1]dooroo22 2020.03.16 17:35
    마스크 ㅇㄷ
  • [레벨:36]해커스김동영 2020.03.16 18:02
    형 진짜 고맙네... 근데 이제봤어요
    오늘 하루 끝났는데 ㅠㅠㅠ 못사버렸다
  • [레벨:34]늘보한세 2020.03.16 18:59
    1km기능 존나편하네
    방금 삿음 30초대기 ㅋㅋ
  • [레벨:34]새마을호 2020.03.16 19:41
    시모 다이스키
  • [레벨:32]우체국덕배 2020.03.16 19:51
    시모일하노
  • [레벨:2]황금나사 2020.03.16 19:56
    내가 볼때 압구정동친거보니까 시모집 압구정임
  • [레벨:27]뿌숭빠슝 2020.03.16 19:58
    시모야 나죽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 [레벨:22]에르씨 2020.03.16 21:16
    ㅇㄷ
  • [레벨:2]쓰디쓴아메리카노 2020.03.16 22:51
    와드와드!
  • [레벨:24]달리는자동차. 2020.03.16 23:56
    이거 원래 서울만 나옴? 내가 사는 지역은 검색 안 뜨던데
  • [레벨:4]잠실주인 2020.03.17 00:02
    마스크 ㅇㄷ
  • [레벨:7]조배우 2020.03.17 01:47
    마스크 검색 ㅇㄷ
  • [레벨:35]바이에른뮌헨 2020.03.17 03:33
    형 요즘 열일한다 머시써
  • [레벨:22]중원쌈 2020.03.17 04:08
    마스크 ㅇㄷ
  • [레벨:8]와타나베요우 2020.03.17 04:13
    건강까지 챙겨주는 시모
  • [레벨:23]핑키♡ 2020.03.17 08:43
    좋구먼 굳굳
  • [레벨:20]니퍼 2020.03.17 10:04
    마스크 ㅇㄷ
  • [레벨:29]거짓말은하지않아 2020.03.17 14:10
    우리지역은 안뜨는데;;
  • [레벨:1]신호 2020.03.17 14:31
    시모멋져!
  • [레벨:14]너드좌 2020.03.17 15:14
    최고다 시모
  • [레벨:5]블랙프라이데이 2020.03.17 18:38
    시모 따봉
  • [레벨:34]새마을호 2020.03.18 00:27
    마스크 ㅇㄷ
  • [레벨:8]오리예나 2020.03.18 01:06
    이건 정말 좋은거같다 시모야
  • [레벨:12]ㅇ아기자동차ㅇ 2020.03.20 13:42
    어머 신기해라 ㅋㄷㅋㄷ
  • [레벨:5]흰죽사발개핥듯이 2020.03.21 02:15
    굳.마스크 재고 검색 ㅇㄷ
  • [레벨:33]세아 2020.03.21 12:29
    어디;갔오
  •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20.03.21 12:35
    세아 위 기능 말씀이라면 https://www.fmkorea.com/maskmap 링크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 [레벨:33]세아 2020.03.21 15:28
    시스템모니터 ㄳㄳ ㅋㅋ
  • [레벨:21]파코라반 2020.03.21 12:35
    오 신기하네 펨코에서도 ㄷㄷ
    근데 카톡도있는데 굳이?
  • [레벨:6]레오넮메시 2020.03.23 00:08
    ㅇㄷ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알림 호국보훈의 달 레벨 아이콘 이벤트 1305 동영상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20.06.05 25885
알림 추천비추 관련 기대효과 및 입장표명 839 [레벨:35]독고 2020.06.04 26415
알림 글 추천, 비추천 표기 방식 시범적으로 변경 765 첨부파일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20.06.03 15268
알림 움짤 최적화 통한 모바일 데이터 소모 감소 vs 움짤 화질 유지 관련 설문 조사 416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20.05.29 51126
알림 mp4 및 움짤 자동 변환 업데이트 안내 204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20.05.28 13142
알림 서버 작업 완료되었습니다. 679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20.05.19 49047
알림 다크 모드 시범 적용 + webp heic bmp tif tiff 첨부 파일 지원 확대 605 첨부파일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20.05.10 84110
알림 첨부 파일 형식 자동 인식 및 webp heic bmp tif tiff 지원 추가 162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20.05.10 10881
알림 신규 운영진 추가 및 기타 운영관련 안내 779 포텐 [레벨:35]독고 2020.05.05 61919
알림 안드로이드, 아이폰, 아이패드 에펨코리아 앱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69 첨부파일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20.04.23 41321
알림 아이폰, 아이패드 에펨코리아 앱 출시되었습니다 479 첨부파일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20.04.17 42111
알림 에펨코리아에 Tor IP가 모두 차단 + 4/20 일부 회선 교체 예정 434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20.04.14 57913
알림 현재 디지털 게시판 사건에 대해 전체 사용자들의 의견을 문의드립니다 384 첨부파일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20.04.11 52629
알림 4월 펨코도르 700명 기프티콘 발송 + 투표인증 관련 뇌절, 우회 정치 글로 인한 조치 예정 사항 안내 344 첨부파일 포텐 [레벨:35]독고 2020.04.07 49004
알림 2군 게시판 시스템을 개편했습니다 50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20.03.29 12014
알림 4월 700명 기프티콘 이벤트 예정, 기프티콘 관련 투표 요청 380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20.03.28 31541
알림 신규 게시판: 닌텐도/동물의숲 71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20.03.24 22098
알림 시범적으로 베스트 댓글 늘림, 일부 금지어 설정 644 첨부파일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20.03.22 73851
알림 마스크 판매 약국 및 재고 검색 267 첨부파일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20.03.16 77002
알림 신규 게시판: AFK 아레나 + 게시판 인기 통계 + 4월 기프티콘 이벤트 182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20.03.04 7448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