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13 10:58

포텐 2018년에 정가 65000원짜리 수준

조회 수 47861 추천 수 179 댓글 96

베테랑데리고 작업했다더니 예전에 쓰던거만 사골마냥 우려먹네
앞으로 이동해서 공격하는게 그리어렵나

179 -
첨부 파일
첨부파일
짤줍
짤줍
  • BEST [레벨:32]Matthias 2018.06.13 11:08
    정나미 뚜욱뚜욱
  • [레벨:21]매느님 2018.06.13 23:58
    그래픽은 개판인데
  • [레벨:3]메강이 2018.06.13 23:58
    그거야 옵션으로 모션 끄기 만들면 그만
  • [레벨:1]갓파이널보스 2018.06.13 23:56
    포켓몬 골드버전에서 발전한 그래픽으로 65000원 받는거 ㅋㅋ?
  • [레벨:22]Acne 2018.06.13 23:56
    1세대 리메이크 한다더니 모션마저 1세대 따라갔네
  • [레벨:36]쿠쿠쿠쿨럭 2018.06.13 23:56
    개쓰레기네 ㅋㅋㅋ
  • [레벨:2]웜코튼 2018.06.14 00:00
    포켄이었나 그건 되게 잘 만들었던데
  • [레벨:2]케이타병신 2018.06.14 00:01
    에펨인줄알고 들어왔네
  • [레벨:23]카이보 2018.06.14 00:03
    그래픽 진심 12년전 게임큐브 수준;
  • [레벨:21]네프기어 2018.06.14 00:04
    썬문 하다가 이거 보니 눈썩인데;;;
  • [레벨:12]대샬 2018.06.14 00:05
    개씨발 뭐니 이거
  • [레벨:2]김청하갤러리 2018.06.14 00:06
    ㅋㅋㅋ어찌된게 저것들보다 싼 다른겜보다 못하냐
  • [레벨:5]K리그노예 2018.06.14 00:09
    그니까 이게 에펨 포켓몬버전이지
  • [레벨:24]New캐슬 2018.06.14 00:10
    엥 영상보니까 몬통박치긴가 할 때 달려가든데 뭐지..
  • [레벨:20]메가메타몽 2018.06.14 00:12
    몸통박치기는 5년전에도 달려갔고 더블킥은 5년전에도 저랬는데
    발전이 없음
  • [레벨:2]블베 2018.06.14 00:10
    이게 골드버전인가 그거냐?
  • [레벨:22]sky2412 2018.06.14 00:13
    이거 정식후속 아니자나
    넘버링 후속을 봐야지 내년
  • [레벨:20]메가메타몽 2018.06.14 00:16
    20여년동안 발전속도를 봐온게 있는데
    내년에 나올 작품에서 얼마나 달라지겠음
  • [레벨:22]sky2412 2018.06.14 00:17
    최소한 저렇겐 안나옴
    그냥 삼다수인 썬문도 저렇진않은데 뭐
    그냥 포켓몬고 스위치판 수준일뿐임
  • [레벨:20]메가메타몽 2018.06.14 00:18
    저거 두번치기인데 기술모션 저거 썬문이랑 같음
  • [레벨:22]sky2412 2018.06.14 00:21
    엥? 저랬다고? 작년에 썬문할때
    저런 까딱대는수준은 아니고
    이펙트 나름 괜춘했었던걸로 기억나는데 뭐지
  • [레벨:20]메가메타몽 2018.06.14 00:23
    그냥 기술모션이 전체적으로 썬문복붙
    저기술은 썬문에서도 구렸음
  • [레벨:24]댕추댕추 2018.06.14 00:18
    뭔데 이게?
  • [레벨:22]Rocinant 2018.06.14 00:19
    스위치 유저로서 졷망겜기
  • [레벨:2]빨토 2018.06.14 00:21
    아니 진심 개븅신같네... 한 10년후면 폭권 그래픽으로 포켓몬 시리즈 나올려나? 안나오겠지? 이새끼들은 발전이 없음..게임 프릭 내년에 또 얼마나 졷같은 거 내놓을지 기대됨
  • [레벨:16]Guveu 2018.06.14 00:26
    닌텐도는 뭔가 있어보이게 해서 팔아 먹는걸 잘하더라
    올해는 절대 스위치 사지마라
  • [레벨:10]세크스무새 2018.06.14 00:27
    전광석화라서 움직임이 안보이는거임 ㄷㄷ
  • [레벨:2]또브렌 2018.06.14 00:31
    고추긁으면서 싸우네
  • [레벨:25]이말년 2018.06.14 00:31
    ㄹㅇ루다가 게임성하나로 밀고 들어가는 겜 에펨이랑 똑같음
  • [레벨:26]QOO자철 2018.06.14 00:34
    피카츄배구보다 모션이 구리네
  • [레벨:7]바부리 2018.06.14 00:38
    스위치게임이 3ds게임보다 구리네ㅋㅋ
  • [레벨:25]아스톤빌라FC 2018.06.14 00:39
    야이 ㅎㅎ 그래서 게임 안살거야?
  • [레벨:11]마구니야 2018.06.14 00:43
    젤다랑 마리오는 쩔드만 이건 왜 이따구여
  • [레벨:13]검은고무 2018.06.14 00:49
    코모드형님이 더 잘만들듯
  • [레벨:24]전승 2018.06.14 00:58
    보통 스킬이펙트 온오프기능 있지않냐?
    그건 옛날 옛적부터 있던 기능인데 저건 스킬이펙트 끈거 아님?
  • [레벨:20]메가메타몽 2018.06.14 00:59
    있음
    저거 킨거고 그전버전이랑 동일이펙트
  • [레벨:22]라프시몬스침대 2018.06.14 01:00
    게임프릭=좆포츠 인터랙티브

    딱 이렇게 보면 됨 초창기에 시대 앞서간 컨텐츠 빨로 똥꼬나 긁으면서 무한 우려먹기.
  • [레벨:2]울고웃고 2018.06.14 01:03
    글에서 한탄이 느껴진닼ㅋㅋㅋㅋㅋ
    앞으로 이동하는게 그렇게 어렵낰ㅋㅋㅋㅋㅋ
  • [레벨:2]1111azza 2018.06.14 01:08
    좆프릭 게임개발 좆븅신인거 아직도 모르는호구새끼들있음 ㅋㅋ? 걍 포켓몬 ip하나 잘잡아서 평생우려먹는 븅신기업인데씨발좆쓰레기새끼들
  • [레벨:10]Haild_T 2018.06.14 01:08
    아니 근데 다음세대 작업에 베테랑 빨아가서 최근 신작들 다 이상했다들었는데 이거만든다고 다 데려건거야? ㅅㅂ
  • [레벨:21]댓글평론가 2018.06.14 01:13
    이상해씨 궁뎅이 귀여웡
  • [레벨:22]DoctorN 2018.06.14 01:32
    이거 뭐죠 게임이름이?? 포켓몬고 같은건가
  • [레벨:20]메가메타몽 2018.06.14 01:33
    렛츠고 피카츄
  • [레벨:22]DoctorN 2018.06.14 01:38
    아아 감사감사염
  • [레벨:15]빅딜 2018.06.14 02:03
    슈대로보다 못한데...
  • [레벨:37]-발컨트롤 2018.06.14 02:50
    디지몬알피지보다못한듯
  • [레벨:7]럭키픽스터응댕이 2018.06.14 07:32
    게임은 재밌겠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어제 E3보다가 그냥 잤는데 2 [레벨:28]양호하군 2018.06.13 38 4
잡담 1시간반후에 첫뮤츠사냥간다! 5 [레벨:2]부천에온세스크 2018.06.13 90 5
잡담 2018년에 정가 65000원짜리 수준 96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0]메가메타몽 2018.06.13 47861 179
잡담 피카츄 발차기하는 모션.... 2 첨부파일 [레벨:27]피카츄우 2018.06.13 238 4
잡담 포고에서 레츠고로 뮤 못 보냄 2 [레벨:1]삐삐루 2018.06.13 184 5
포켓몬고 LA 근처 안농등장 [레벨:21]SUWON 2018.06.13 34 3
잡담 투표하고와서 E3봤는데 [레벨:20]메가메타몽 2018.06.13 26 3
잡담 대난투 재밌을거같은데 1 [레벨:32]고종수 2018.06.13 168 5
잡담 포켓몬신터게임 언제부터이렇게 더러웠음??? 2 [레벨:30]맨시티서폿 2018.06.13 205 5
잡담 Ds라이트 벌크 파는데 그거나 사서 포켓몬해볼가요 2 [레벨:4]26Robo 2018.06.13 56 4
잡담 갓 - 겜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2]고종수 2018.06.13 98 3
잡담 E3에서 포켓몬하길래 포갤왔는데 넘 조용하네 8 첨부파일 [레벨:21]야구 2018.06.13 303 6
잡담 오랜만입니다 1 [레벨:5]아게르 2018.06.13 26 3
6세대 첫 턴에 퀵볼로 지가르데 잡음ㅋㅋㅋㅋ 2 첨부파일 [레벨:1]JohnTyler 2018.06.13 63 5
잡담 포갤러님들 잘자요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2]리구이 2018.06.13 73 7
이벤트 오늘 포텐 많이 간 기념 선착순 14 [레벨:24]MainDish 2018.06.13 74 10
포켓몬퀘스트 뮤츠 잡고 엔딩 크래딧 보니까 갑자기 현타옴 4 [레벨:24]더블오 2018.06.12 248 11
포켓몬고 아 나도 고개체 가이오가 좀 주라! 2 [레벨:25]KaRAMel 2018.06.12 72 8
잡담 드라스틱으로 하골vs기라티나 2 [레벨:21]헝그리버거 2018.06.12 119 4
포켓몬퀘스트 찾아보니 하이드로펌프 달린 시드라가 그렇게 좋다네요 3 [레벨:24]더블오 2018.06.12 89 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다음
/ 1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