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16 19:33

멀티닉 적발될경우 닉네임박탈, 포인트 전액회수 조치

조회 수 20083 추천 수 33 댓글 81

[중요] 악용 및 투표 조작을 막기 위해 중복으로 아이디 2개 이상 사용할 경우, 모든 아이디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전 출력되는 팝업이며, 현재 활동 없이 없더라도 12계정이상 소유를 멀티계정으로 취급하고 모두 블랙 처리하고 있습니다.


1년간 제가 사이트 전체 감시하면서 멀티계정 수백 개~1천 개 가까이 처리하면서 관련 부분 전체적으로 뚜렷이 감소하였습니다

타 갤러리에서 멀티계정은 대부분 시비, 욕설을 위해 사용하여 탈퇴해도 별도로 차단이 적용되지만

잉여력토토갤러리는 닉네임먹기, 창고 등 과거계정도 아니고 최근 생성한 분들이 어제까지도 발견됐습니다


분명히 회원가입시에 경고창이 떴음에도 탈퇴하면 바로 풀어드리거나 봐 드리니까 계속 파시는 거 같으니 

170000분부터 적발될 경우 닉네임 강제변경조치, 포인트 전액회수는 기본으로 깔고 기간차단도 필요하다고 판단될 시 적용할 예정입니다.

공지 못 봤다, 접속 안 해있었다. 모두 핑계로 생각하고 집행할 예정이니 남은 시간 동안 계정 정리하시기 바랍니다.

적발 시 모든 계정의 포인트를 0으로 소멸하고 닉네임도 강제변경하고 공지는 하지 않겠지만 다른 사람이 바로변경가능하게 조치할 예정입니다.


3줄 요약

1. 12계정 이상 소유 불가능. ( 원래부터 불가능이었음

2. 1700시부터 적발 시 본 계정 닉네임 강제변경조치, 멀티닉 변경가능하게 조치, 모든계정 포인트 소멸예정.

3. 원래 안되는 사항이었고 공지 못 봤다, 접속 안 했었다 등 핑계로 생각하고 강제집행예정.

모두 기간차단을 하는 건 제가 원하는 바가 아니니 시간을 조금 드립니다. 탈퇴하시기 바랍니다.